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뉴스] ㈜아리생명공학 S-LINER(체중 감량 제품)...미국 FDA 등록

[기업뉴스] ㈜아리생명공학 S-LINER(체중 감량 제품)...미국 FDA 등록

  • 기자명 김상록 기자
  • 입력 2018.10.02 09: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지방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의 열매

㈜아리생명공학이 개발한 S-LINER 제품이 미국 FDA 등록을 필했다.

S-LINER는 Garcinia cambogia extract와 coix 등의 성분을 기반으로 제조된 체중감량 건강보조 제품이다.

제품의 특성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지방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의 열매로서 그 껍질에 다량의 HydroxyCitric Acid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 HCA성분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작용을 한다.

아리생명공학의 생산 제품
아리생명공학의 생산 제품

우리 몸이 섭취한 탄수화물이 소화되면 일부는 에너지로 일부는 지방으로 축적되는데, HAC는 탄수화물이 다 연소되지 못하고 지방으로 전환되는 효소의 활성을 막는다. 이러한 주성분 외에도 한의학적인 원리의 다양한 식물영양소의 배합으로 식사대용 및 체중감량의 효과를 볼 수 있고, 더불어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혈행을 개선 하는 등 건강개선을 목표로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S-LINER가 2018년 9월19일 미국 FDA(식품의약국)에 일반의약품으로 등록됨에 따라 앞으로 미국 소비자들도 약국 뿐만 아니라 마트나 편의점에서 의사 처방전 없이 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아리생명공학 이영구 대표는 이번 FDA 등록을 계기로 해외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기해 내년 해외 매출을 100억원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