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사설] 혁명의 지구행성. 5차원의 미래...트럼프에 의한 혁명이 전 세계 비상경보와 비상계엄령 실시!

[국제 사설] 혁명의 지구행성. 5차원의 미래...트럼프에 의한 혁명이 전 세계 비상경보와 비상계엄령 실시!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3.06.20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지구촌은 혼돈의 광풍을 넘어 세계는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제 악과의 전쟁에서 마무리 작업으로 전 세계 비상경보와 비상계엄령으로 惡의 무리에 대한 공개처형이 임박했습니다.

미국의 전역에서 군사이동 탱크. 비행기 등이 포진을 하고 있습니다.

중공에 의한 한미의 부정선거와 전 세계적으로 악의 무리가 미친짓으로 혼돈의 국제적 정치 경제가 혼돈을 넘어 정의 길로 평화가 올 것입니다.

지구행성의 인류를 자본주의 노예화에서의 정의의 평화가 미국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네사라게사라로 평화와 번영의 공생 공존 공영의 미래 천년을 향하고 있습니다.

7월 초순에 새로운 양자 금융 시스템은 국제 결제 시스템 ISO 20022를 통해 통화 거래를 조정할 전 세계 컴퓨터에 완전히 연결될 것입니다.

신규: 군사 장비를 싣고 애리조나에서 캘리포니아로 향하는 기차.군사 장비를 실은 기차행렬이 어마어마합니다
신규: 군사 장비를 싣고 애리조나에서 캘리포니아로 향하는 기차.군사 장비를 실은 기차행렬이 어마어마합니다

모든 설명은 게사라 / 네사라로부터 시작됩니다.

Gesara 조약에 서명한 세계 모든 국가들은 - 전쟁금지 / 핵제거 / 새로운 인물들에 의한 새로운 모든 나라들의 정부 / 전쟁을 일으키는 나라는 국제 무역에서 배제됩니다.

Nesara - 엄청난 국민 복지 / 평생 낸 세금 100% 환불 / 국세청 폐지 - 세금 폐지 / 모든 종류의 은행 빚 탕감 (사채는 제외) / 메드베드 무료치료- 개인별 상승의 정도에 따라 0~30년 젊어질 수 있음.. / 무료 에너지 등..

또한 자기 부상 (반 중력) 장치가 인류에게 제공됩니다. 그리고 60억 인류에게 무상으로 Q폰 지급.

음식 복제기 / 옷 입고 샤워 하는 기술 등, 인간의 의식주를 획기적으로 바꿉니다.

더 이상 긂거나 돈이 없어 고생하거나, 집이 없어 서러움 사람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이제 곧 7월 초에 GCR이 완성되면 모든 은행 계정들은 QFS로 이전됩니다

퀀톰양자컴퓨터
퀀톰양자컴퓨터

그리고 살아 남은 은행들은 서비스업으로 그 기능이 바뀌게 되고, 그나마 2-3년후에는 전 세계 모든 은행들이 문을 닫게 됩니다.

달러는 현재 그 가치가 0입니다. 그러나 미국 국민들은 여전히 달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핵 대재앙을 막을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충격적인 사건의 전환 속에서 세계는 완전한 전멸의 위기에 점점 더 가까워지고 군사 작전과 전쟁 신호가 급속히 고조됩니다. 인류에게 치명적인 핵 사건을 촉발할 수 있는 가까운 세계 대전 시나리오에 대비하십시오. 하지만 이런 세계적인 재앙을 막을 수 있는 힘을 가진 인물이 한 명 있다. 바로 트럼프 대통령!

■평화를 위한 유일한 희망: 트럼프만이 세계 대전을 막을 수 있습니다!

고조되는 긴장과 어렴풋한 갈등 속에서 파괴의 심연에서 세계를 구하는 데 트럼프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감히 진실을 폭로한 자들이 예언한 숨겨진 계획을 파헤쳐 보세요. 이것은 단순한 추측이 아닙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화의 시청자가 되는 세심하게 짜여진 대본입니다. 역사를 목격할 준비를 하십시오!

■핵사건 폭로: 대중의 각성!

잠자는 대중을 행동으로 일깨울 지구를 뒤흔드는 계시에 대비하십시오. 이 임박한 핵 사건은 전 세계 군사 작전에서 중요한 목적을 달성하고 2014년부터 우크라이나에서 대리 전쟁을 조직해 온 사악한 세력을 폭로합니다. NATO, CIA, 펜타곤이 국가 간 불법 무기 거래에 은밀히 관여하고 있음을 알아보세요. 폭발적인 진실 폭로의 무대가 마련되었습니다!

■임수의 웹: Deep State의 글로벌 제어 폭로!

Deep State가 만든 복잡한 웹의 층을 뚫고 전 세계 자금 세탁 작전, 군사 산업 단지, 정부 통제를 밝혀내십시오. 록펠러, 로스차일드, 바티칸, CIA, FBI, NASA는 모두 수세기에 걸친 부패한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은행이 문을 닫고 세계가 석유 거래에 대해 미국 달러를 거부함에 따라 Rothschilds의 몰락을 목격하십시오. 세상은 거대한 속임수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군사재판과 공개처형이 임박했습니다. 정의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Trump, Kash, Putin, Xi 및 Bin Salman이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면서 엄청난 변화가 진행 중입니다. 주류 미디어 리더, Big Tech 및 Deep State 군 사령관이여 경고하십시오. 공개 처형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행 중인 안전 조치는 진정한 핵 사건을 가리키며 폭풍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극명하게 상기시킵니다. 진실을 위해 힘내세요!

■폭풍의 눈: 위험한 여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8년 폭풍의 눈을 통과할 때 격동의 시간이 앞에 놓여 있습니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앞으로 닥칠 끔찍한 사건에 대비하십시오. 이것은 운동이 아니므로 버클을 채우십시오. 우리의 탄력성과 결단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통일과 진리가 승리할 대각성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일어서서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고 우리의 세계를 되찾을 때입니다!

혁명에 참여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인류의 운명은 우리 손에 달려 있습니다. 출처:Q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