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칼럼] 트럼프 대통령의 미래 혁명. GESARA(게사라) 메드베드 Q폰 양자금융시스템 등...미국 전역 비상경보와 계엄령

[국제 칼럼] 트럼프 대통령의 미래 혁명. GESARA(게사라) 메드베드 Q폰 양자금융시스템 등...미국 전역 비상경보와 계엄령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6.22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류의 富(부)의 생산에서 0.1%가 99%를, 99.9%가 1%를 가졌던 세상과 이별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트럼프 대통령의 미래혁명은 시작되었다. 인류의 惡한 자본주의 노예에서의 해방이다.

그동안 惡의 국제적 카르텔이 숨겨놓은 6,005가지의 고도의 초과학 문명이 열려진다.

NESARA(네사라) 메드베드. Q폰. 양자금융시스템(QFS). 반중력 에너지. 1:1 금본위 화폐 등등

60억 인류에게 Q폰 무상지급 
60억 인류에게 Q폰 무상지급 

일본은 현재 Q폰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양자금융시스템의 ATM기의 설치가 이루어지고 있다.

지구는 그동안 인류가 겪어온 물질과 질병의 속박에서 어느 정도 해방되어 흔히 말하는 ‘천년왕국’에 들어갈 수있다.

특히 그동안 인류가 생산해온 부(富)가 100%라면 그 100% 중에서 이 지구를 장악하고 있는 거악의 집단 ‘0스’가 99%를 강탈해갔고 정작 우리 인류는 나머지 1%의 부를 가지고 서로 다투고 살아왔다. 

0.1%도 안되는 사람들이 99%의 부를 강탈해갔으니 99.9%의 인류가 고작 1%의 부를 가지고 허덕이며 살아왔던 노예 인생인 악마의 자본주의 삶의 방정식이었던 것이다.

인류의 부의 재산에서 “0.1%가 99%를, 99.9%가 1%를 가졌던 세상ㅡ”

이러한 세상과 이별을 하는 것이다.

일본에 설치되고 있는 양자금융시스템에 의한 ATM
일본에 설치되고 있는 양자금융시스템에 의한 ATM

이를 위해 트럼프 대통령은 현재 미군 통수권자로 미국 전역 비상경보와 계엄령이 발동 중이다.

트럼프의 좋은 혁명 중 한 가지인 네사라 게사라의 시행에서 다음과 같은 일들이 발생한다.

1. 불법 금융 및 정부 활동으로 인한 모든 신용카드,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은행 부채를 0으로 합니다. 이것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최악의 악몽입니다. (주빌리" 또는 부채의 용서)

2. 소득세 폐지

3. 국세청을 폐지합니다. 국세청 직원들은 미 재무부 국가 판매세 구역으로 이동될 것입니다.

4. 정부를 위해 14% 균일 요금 비필수 '신규 품목만' 판매세 수입 창출. 다시 말해, 음식과 약에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을 것이며, 오래된 집과 같은 중고품에도 세금이 부과되지 않을 것입니다.

5. 노인 복지 증진

6. 헌법을 모든 법원과 법률 문제에 반환합니다.

7. 원래의 귀족 칭호 개정 내용을 복원합니다. 외세의 지배하에 있는 수십만 명의 미국인들은 시민권을 잃고 다른 나라로 추방될 것이며, 그들의 여생 동안 재입국이 금지될 것입니다. 그리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곧 그들의 대학 학위가 이제 쓸모없는 종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8. NESARA의 발표 후 120일 이내에 새로운 대통령 선거와 의회 선거를 수립합니다. 임시정부는 모든 "국가 비상사태"를 취소하고 우리를 헌법으로 되돌릴 것입니다.

9. 선거 감시 및 특수 이익 단체의 불법 선거 활동 방지.

10. 1933년 프랭클린 루스벨트가 시작한 미국의 파산을 종식시키면서 금, 은, 백금 귀금속을 지원하는 '무지개 화폐'라는 새로운 미국 재무부를 만듭니다.

11. 미국 교통부의 미국 출생 증명서 기록을 샤텔 재산 채권으로 판매하는 것을 금지합니다.(일본도 동일)

12. 헌법에 따라 새로운 미국 재무부 은행 시스템을 시작합니다(QFS)

13. 연방준비제도 폐지. 전환 기간 동안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는 통화 공급에서 모든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지폐를 제거하기 위해 1년 동안 미국 재무부와 나란히 운영할 수 있습니다.

14. 재정적 개인 정보 보호

15. 헌법상의 모든 재판관과 변호사를 재교육합니다

16. 전 세계적으로 미국 정부의 모든 공격적인 군사 행동을 중단합니다

17. 전 세계에 평화를 정착시킵니다

18. 인도주의적 목적을 위해 막대한 돈을 방출합니다. 전 세계인에게 Q폰 무료지급. 메드베드로 무상 질병치료.

19. 무료 에너지 장치, 반중력, 음파 치유기를 포함하여 국가 안보를 가장하여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는 억제된 기술의 6,005개 이상의 특허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