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하칼럼] 5D 지구의 탄생을 향한 우주 카운트다운...인류는 양자 변화를 겪고 있어

[은하칼럼] 5D 지구의 탄생을 향한 우주 카운트다운...인류는 양자 변화를 겪고 있어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3.08.04 18: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은 감각(3D)뿐만 아니라 심장(5D)을 통해서도 지금 알고 있는 것을 기반으로
●우리의 삶이 우리의 생각에 의해 창조된다는 것과 우리가 마음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서울시정일보] 우리는 신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알기 훨씬 전부터 인류는 진화하기 시작했고, 이제 우리는 새로운 수준의 의식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고 있든 없든, 이 변화는 이미 우주 수준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5D 지구의 탄생을 위한 우주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3차원에서 5차원으로의 이동은 인류 진화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구의 에너지는 변화하고 있고, 우리가 그 변화를 느끼기 시작하는 것은 단지 시간 문제입니다. 3D에서 5D로의 전환은 우리가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이동하면서 우리 삶의 양자 도약과 같을 것입니다.

이러한 전환을 인류에게 더 쉽게 해주기 위해,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사고 방식, 즉 현실을 인식하는 새로운 방식과 이 인식에 따라 행동하는 새로운 방식을 창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과정은 "양자 도약"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믿음이 오래된 패러다임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바뀐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은 감각(3D)뿐만 아니라 심장(5D)을 통해서도 지금 알고 있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먼저 개인적인 차원에서 약간의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 안에서 영적으로 진화하고 더 높은 수준의 의식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과정은 "상승" 또는 "진화"라고 불립니다 그것은 의식의 양자적인 도약이며 인류가 우리가 누구인지 그리고 우리가 여기 지구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수준의 이해와 인식으로 이끌 것입니다.

3D에서 5D로의 전환은 불가피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수천 년 동안 거짓 현실에서 살아왔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세상이 전부라는 것을 배웠지만, 지금은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삶이 우리의 생각에 의해 창조된다는 것과 우리가 마음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인류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삶과 그것들을 어떻게 살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다른 선택과 결정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삶에서 우리에게 무엇이 중요한지 그리고 우리가 여기 지구에서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주에는 다양한 차원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 중 하나일 뿐입니다. 지구는 인간이 사는 곳이기 때문에 지구라고 불리지만, 우리처럼 사람들이 사는 곳도 많습니다.

또한 우리와 다른 물리 법칙을 가지고 있는 많은 우주들이 있습니다. 이 우주들 중 일부는 핵무기나 수천 년 전 또는 수백만 년 전에 우리 우주에서 일어난 비슷한 일로 인해 파괴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의 사실은 3D 의식은 환상이고, 우리가 별개의 실체로서 현실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삶을 살아왔던 방식은 그저 환상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 세상에서 어떻게 살고 존재하는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의식이 우리 현실의 일부가 되면서, 자아의 본질과 통제와 같은 개념의 사용은 바뀔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그것으로부터 분리되기 보다는 전체의 중요한 부분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이 행성은 아주 빠르게 과거의 현실에서 벗어나 새로운 현실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일상생활에서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방식부터 여러분의 사회를 지배하는 바로 그 법까지 모든 것이 바뀔 것입니다. 바로 이러한 변화가 세계 무대와 개인으로서 우리 내부에서 많은 갈등을 일으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의 중심에 있는 우리는 선택을 강요당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새로운 경험, 불편하거나 심지어 무서운 경험에 더 강하게 끌릴 때, 우리는 그들이 제공하는 기회를 이용할 것인지, 아니면 그들을 그냥 흘려보낼 것인지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이 영적 변혁의 여정에서 우리가 어떤 길을 갈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우리 각자에게 달려 있으며, 이 선택을 하는 것은 우리만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이 모든 것이 약간 억지스럽게 들립니까? 믿기 어렵습니까? 음, 저도 처음에 과학과 영성 사이의 연관성을 연구하기 시작했을 때와 같은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수년간, 저는 영적인 주제에 과학적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정말로 가능하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꽤 오랫동안 이것을 하기 위해 노력해온 사람으로서, 저는 모든 사람들이 스스로 이것을 조사하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그것을 스스로 발견하는 것은 그 자체의 마법이 있기 때문에 (또는 다른 누구의) 제 말을 믿으세요!

우리는 당신을 몹시 사랑합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빛의 가족입니다.

A'HO

오로라 레이

은하연맹의 대사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