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사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진실의 문을 열어

[국제 사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진실의 문을 열어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3.03.19 21:26
  • 수정 2023.03.19 21: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틴은 바이든 정권과 젤렌스키가 귀중한 아드레노크롬을 수확하기 위해 어린아이들을 조직적으로 계속 납치하고 고문할 것임을 믿는다고 말했다.

[서울시정일보]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진실의 문을 열어 본다.

지금 미국 본토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을 중심으로 하는 화이트햇 군단이 세계 32개국으로 편성된 빛의 동맹군과 함께 이 지구를 장악하고 있는 거악의 집단 0스테이트와 마지막 아마겟돈 대 영적 전쟁을 치열하게 전개하고 있다.

현재 미국은 2021년 1월 14일 행정명령 13848을 발동, 비공개 군사 계엄령을 선포을 하고 전 세계 악과의 전쟁중이다.

또한 미국의 상황은 지난 대선에서 사기선거로 데이터 도용 스캔들이 확인됐다.

그 결과로, 도널드 트럼프는 50개 주에서 선거에서 승리했다.

합법적인 트럼프 대통령의 복귀를 가속화하는 파괴적이고 당혹스러운 결과의 데이터다. 왕의 귀환이 임박했다.

또한 지금은 총성없는 세계 3차 대전이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밀약에 의한 악과의 전쟁이다.

우크라이나는 전 세계의 검은 돈의 세탁의 나라이며 납치된 어린이를 극도의 죽음으로 몰아 생산하는 아드레노크롬(한 병에 2억원 추정)의 생산국으로 추정되고 있다.

전 세계의 실종 아동들은 대부분 이렇게 고통스럽게 죽어갔다.

또한 추정이지만 우한폐렴(코드비19)도 우크라이나 생물화학연구소에서 생산해 중국의 우한에서 퍼지게 했다고 하는 설도 있다.

우크라이나의 이러한 범죄국으로 푸틴은 판단해 전쟁을 일으켰다.

리얼 로 뉴스에 따르면 이번 전쟁에서 10,000명이 넘는 러시아 어린이들이 아직 실종되어 우크라이나의 아동 노예나 아드레노크롬 수확 시설에 팔린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에서 그들이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을 구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금요일에 국제형사재판소(ICC)가 우크라이나 어린이 납치 혐의로 자신의 이름으로 체포영장을 발부했다는 소식에 웃었다.

FSB 요원 안드레이 자카로프는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와의 인터뷰에서

자카로프는 네덜란드 헤이그에 위치한 ICC가 범죄 바이든 정권과 다른 서방 지도자들의 명령을 받는 0 스테이트 갱스터들의 모호한 정부 간의 연합이라고 말했다.

그는 푸틴이 자신에게 거짓 혐의가 적용될 것을 예상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10,000명이 넘는 러시아 어린이들이 아직 실종되어 우크라이나의 아동 노예나 아드레노크롬 수확 시설에 팔린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에서 그들이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을 납치했다고 비난할 것이라고는 거의 예상하지 못했다.

아동들을 극도의 공포의 죽음에서 생산한 아드레노크롬 
아동들을 극도의 공포의 죽음에서 생산한 아드레노크롬 

자카로프는 러시아 스페츠나츠가 아이들을 구하고 푸틴이 "악마의 비약"이라고 불렀던 제약 혼합물의 모든 흔적을 파괴하기 위해 여전히 아드레노크롬 농장을 용감하게 사냥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카로프는 분쟁이 시작된 이후 러시아군이 65,000명의 어린이를 구출했으며 "일부, 극소수"가 우크라이나 시민일 수 있음을 인정했다고 말했다.

푸틴은 바이든 정권과 젤렌스키가 아드레노크롬을 수확하기 위해 어린아이들을 조직적으로 계속 납치하고 고문할 것임을 믿는다고 말했다.

자카로프는 "푸틴은 그가 해야 한다면 동유럽 전역에서 아동 밀매와 아드레노크롬 수확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카로프는 푸틴 대통령이 금요일 저녁 트럼프 대통령과 간략하게 대화를 나누며 우크라이나의 0스테이트에 대한 승리에 대해 업데이트했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우리 같은 남자들은 0스테이트에 굴복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