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설] 좌파 카르텔. 이들은 친중 친북으로 지령받는 빨갱이들로 추정...반국가 세력의 이권 카르텔

[사설] 좌파 카르텔. 이들은 친중 친북으로 지령받는 빨갱이들로 추정...반국가 세력의 이권 카르텔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10 19: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파리들이 뭘 아겠냐만은 QFS. Q폰. Q카드. 메드베드. 무한에너지. 반중력 에너지. 무한 식품제조기. 지구행성의 UFO. 은한연합 시대. 은하여행 등등
●자기들의 주장은 과정은 정당하고 정의로운 고무신이기 때문이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동서남북 뉴스. 혼돈의 광란의 세상이다.

북괴의 지령과 중공의 지령을 받고 지랄 발광하는 빨갱이들이며 자유 대한민국의 반국가 세력들이다.

기승전결 육하원칙으로 이리 보고 저리 봐도 탐욕의 빨갱이들이다.

특히 정황상 지난 4.15 총선은 그놈들 그놈들이 중공을 다녀오고 부정선거가 확실할 정도에서 실시가 되었다.

이는 전 세계에 특히 한미간에 빨간색의 동북공정에 일대일로 동북삼성의 먹잇감으로~

그리고 그들은 엄청난 수의 한국에 가짜 국회의원들이 당선되었다.(특히 함량 미달의 전과자. 인격상실. 포식자. 그리고 나라를 이권으로 이완용의 교묘한 사상으로 팔아먹었고 진행 중이다)

그들의 모자란 뇌의 본능에다 백신 맞아 정상은 아니나. (가정환경에 교육이 없다. 부전자전의 매국노 행위가 정당한 것으로 알고 있다 )

동물보다 못한 지성 지각은 마비되어 매일 괴담으로 생떼탕을 끓이고 있다.

미친 탐욕으로 오직 부귀와 돈에 발광이다.

트럼프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 

1만 2천여 한의 강에 흐르는 천부경 사상에 홍익인간 제세이화의 삼일신고 참전계경을 한 줄이라도 심장에 새겼으면 망나니 짓은 못 한다.

악마의 루시퍼처럼 연일 정상의 자유대한민국의 국민을 죽이려고 난리다. 두꺼비 놀이 마냥 오늘은 이놈 내일은 저년 줄줄이 사탕마냥 겉으로는 달콤한 사탕을 선물한다.

이를 단순하게 보면 안 된다.

인체로 보면 암세포들이다.

살꽹이처럼 번득이는 눈빛에 자본주의 탐욕의 먹이를 노리는 하이에나의 광란의 동물들이다.

이들은 인간의 상식이 없다.

무지하게 덮어 씌어서 자신의 이기주의 집단이기주주장만 한다.(민노총 한노총 전교조 좌파 NL계열 마피아 조폭들 등)

그냥 악한 동물처럼 자유 대한민국을 물어뜯기뿐이다.

내로남불로 앞은 거지동냥이고 뒤로는 개미들의 돈을 긁어 모으는 자본주의 부귀의 악마들이다.

나라의 주인인 자신의 몸을 죽이려 하고 있다.

암세포는 무지하게 암 자신만 살려고 지랄발광을 하는 것이다.

수술로 해서 제거해야 한다.

문0인 놈. 조0 놈.  이0명 놈. 이0찬 놈. 추0애 년. 김0국 놈. 김0수 놈. 이0기 놈. 양0철 놈. 김0겸 놈. 이상한 국개들의 루시퍼 악마의 소리들 등등.

이들의 악마의 날파리 소리는 파리가 싹싹 비는 것은 비는 게 아니라 자기의 먹이 사슬을 먹기 위한 행위다. 거시기 연놈은 잘못이 없다. 자기들의 주장은 과정은 정당하고 정의로운 고무신이기 때문이다

자본주의에 등을 탄 악마의 루시퍼들이다. 파충류의 인간의 탈을 쓴 악마의 잔치의 먹이 잔치가 지금이다.

미친개가 물에 빠진 놈은 구하지마라.

구해주면 물어 죽임을 당한다.

뜨거운 여름 모기가 기승을 떨 듯

밤이나 낮이나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의 피를 빨아먹는 모기는 죽여야 한다.

사랑 자비 연민 봉사 축복은 최소한의 인격과 상식이 통하는 호모사피엔스(지혜로운 인종)의 세상이다.

비열한 사회주의자들. 미친 빨갱이들.친중친북의 악랄한 친북의 좌파들. 이들은 반국가 세력들이며 공산주의자다.

자유 대한민국의 윤석열 정부는 대통령 긴급명령으로 이들의 사형을 집행하던가 아니면 이들의 조국 김정은이의 광폭의 살인 3대 정권의 성지인 아오지 탄광으로 보내세요.

무식하고 무지한 신념의 자들이여 그대들이 자신이 암세포이고 자신을 좀먹는 그대들의 신념이 자신을 지옥의 문으로 가고 있다.

지금은 광자대 빛으로 5차원의 문화 문명의 은하문명의 세상이다.

날파리들이 뭘 아겠냐만은 QFS. Q폰. Q카드. 메드베드. 무한에너지. 반중력 에너지. 무한 식품제조기. 지구행성의 UFO.  은한연합 시대. 은하여행 등등.

이러한 판결이 정의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