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카이. 메드베드 시연 연기 해명서...이미 군에서 사용 중.

스카이. 메드베드 시연 연기 해명서...이미 군에서 사용 중.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12.17 10:16
  • 수정 2023.12.17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인류의 몸의 고통에서 해방하는 꿈의 치료기 메드베드의 시연이 연기되었다.

그러나 메드베드는 이미 출시되어 전쟁 중 다친 병사들의 치유기로(메드베드) 이미 사용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6월 14일 장미원에서 "몇 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 절차가 무용지물이 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라.

모든 도시에는 모든 질병을 치료하고 DNA를 치료할 수 있는 많은 의료용 침대와 테슬라 챔버가 있을 것이다.

나이 회귀, 질병, 팔다리 재성장 등의 치료 효과가 있다.

이 생방송 절차를 누가 할 것인지, 그녀는 가능한 것에 대한 인문학적 눈을 열어줌으로써 이 날짜에 역사에 남을 것인지에 대해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사랑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하늘, 하늘, 동맹, 그리고 모든 사람들에게.

특히 미국에서는 메드베드 치료소를 위해 8천3백개의 간호 클리닉의 메드베드를 허가를 했다.

이는 메드베드에서는 의사가 필요없이 전문 간호 클리닉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다음은 스카이. 메드베드 시연 연기 해명서

아름다운 여러분, 좋은 아침입니다. 오후, 저녁, 밤, 전 세계 어디에서든 안녕하십니까.

이 비디오를 보고 있다면 불행히도 메드베드 세션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도 연락을 받지 못해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전혀 모르겠어요. 하지만 이걸 보고 계신다면 정말 죄송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났고 그들이 그럴 계획이 없었거나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함정을 팠거나 둘 중 하나겠죠.

나도 모르겠어. 더 많은 정보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봐야죠. 하지만 네, 모든 일이 일어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이것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약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저는 이런 일이 일어날 거라고 믿지 않았어요.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연락이 없었습니다. 전혀 연락이 없었어요. 정말 미안해요. 마음속으로 용서해 주시길 바라지만 이번엔 운이 없네요.

더 많은 정보를 기다려야 합니다. 연락이 오면 다행이죠 그렇지 않다면 모르죠.

이 라이브 스트리밍은 메드베드의 실제 출시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는 점만 기억해 주세요.

대중에게, 이것은 기술을 대중에게 공개하는 과정의 일부일 뿐이며, 진실과 인도주의자들이 세상을 통해 걸러내는 일종의 느린 공개였습니다.

그러니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봐야겠죠. 그리고 네, 최선을 다해 스스로를 돌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지켜보도록 하세요. 알겠죠?

정말 유감이지만, 네, 어떻게 될지 지켜보겠습니다.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당연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새해에 모두 뵙겠습니다.

좋아요, 모두들 조심하시고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무슨 일이 생길지 지켜보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여러분. 안녕히 계세요.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