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경필,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장남.. 매일 저녁 면회.. “그래도 너는 내 아들”

남경필,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장남.. 매일 저녁 면회.. “그래도 너는 내 아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7.09.23 19: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장남 면회를 위해 성동경찰서를 찾은 남경필 도지사
지난 19일 장남 면회를 위해 성동경찰서를 찾은 남경필 도지사 / 이미지 : YTN 방송 캡쳐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마약 밀반입 및 투약 혐의로 구속된 장남에게 매일 저녁 면회를 가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SBS 라디오 ‘김성준의 시사전망대’와 전화통화에서 남 지사는 “아들 문제로 마음고생이 크시겠다”는 김성준 앵커의 질문에 “19일 저녁 이후 매일 면회를 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남 지사는 아들과 면회할 때 “그래도 너는 내 아들이고 나는 네 아버지다. 그러니 힘내라. 사랑 한다”라고 이야기해주고 있다며 아버지로서의 심경을 전했다.

이어 남 지사는 “그렇지만 네가 저지른 잘못은 지울 수가 없다. 너는 죄지은 대로 벌을 받을 것이고 그 벌을 받는 과정에서 새롭게 태어나야 한다”며 “그 벌의 정도가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아버지로서 옆에 있겠다”고 아들에게 이야기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남 지사의 장남은 중국에 다녀오면서 필로폰을 속옷에 숨겨 밀반입한 후 지난 16일 자택에서 투약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상태이다.

한편 이날 인터뷰에서 남 지사는 이재명 성남시장의 ‘청년배당’을 두고 “(성남시의 청년배당은) 경기도 전체, 대한민국 전체로 펼칠 수 있는 정책이겠는가”라며 “강남구에서는 할 수 있는데 강북에서는 못하는 정책”이라고 지적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hmk0697@msnews.co.kr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