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의 소리] 우리나라에 중국과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국민의 소리] 우리나라에 중국과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23 14: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오늘의 국민의 소리다.

한국은 남파 고정간첩. 자생간첩. 김일성 장학금 수혜자. 자생 좌파(부모들이 남로당 출신). 중공의 우마오당. 조선족(이들의 90%넘는 사람의 조국은 중국). 친중 친북 세력. 문재인은 공산주의자다 라는 대법원 판결에도 그를 추종하는 양산 평산서점에 몰리는 사람들 그리고 정치인들. 대깨문. 개딸들 등등.

나는 멸공을 외친다. 또 멸공을 외친다. 나를 가족을 나리를 망치는 일이며. 자유를 외치는 자유 대한민국의 국민이기 때문이다. 그들에게는 인권이 없다.  그리고 자유가 없다.

저자를 알 수 없는 국민의 소리다. 우리나라에 중국과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중국과 일본은 우리나라와의 원수 비율  503 : 36이다 

우리에게 일본이 더 큰 원수국인가? 

중국이 더 큰 원수국인가!!

결론부터 말하면  두말할 것도 없이  503:36으로 중국이 더 큰 원수다. 중국은 우리에겐 천년의 원수다.

일본은 부스러기라도 남겼지만 중국놈들은 가저만 갔다!! 

일본에 위안부가 있다면 중국에 50만에 이르는 환향녀가 있다!! 

환향녀 뿐인가? 걸핏하면 처녀들을 중국 놈들이 공물로 데려가지 않았는가.

중국은 사실상 1392년 이성계의 조선 건국에서 부 1895년 하관(시모노세끼) 조약때 까지 503년간 조선을 중국의 속국으로 지배했던 것이 사실이다. 

미친 조선 왕조는 이성계가 나라 이름도 명나라에 조선과 회령 중에서 정해달라고 요청했다.

역사적으로 보면 이성계의 쿠데타는 잘못된 것이고 최영 장군의 명나라 정벌 계획이 맞았는지도 모른다.

1407년 태종은 중국을 숭모한다는 모화루(모화관)을 세우고 영은문의 전신 홍살문도 세워 중국 사신을 영접해 오다가 중국의 요구로 1539년 중종때 중국의 은혜를 영접한다는 영은문으로 이름까지 바꿔 세운 것이다. 

시진핑이 트럼프에게 "한반도는 중국의 일부였다"고 말해  우리를 분노케 했지만  사실 그들은 500년 이상 그렇게 생각해 왔다.

조선은 무력을 사실상 포기하고 중국 밑으로 스스로 기어 들어 간 나라였다.

치욕적으로 중국 황제가 승인해야 왕이 될 수 있었다. 

매년 바쳐야 하는 온갖 공물에 백성들의 진이 빠졌다.

심지어 중국 사신의 서열이 조선 왕보다 높았다. 

사신이 한 번 뜨면 조선의 산천초목이 떨었다. 

중국 조정에 뇌물을 바치고, 사신에 임명된 자들이 조선에 와 본전의 몇 배를 뽑았다.

중국 사신이 오면 조선왕이 나가 영접하던 곳이 영은문이었다. 

중국 황제의 은혜를 맞이 한다는 것이다.

1894년 발발한 일본과 청 전쟁에서 패한 중국이 1895년 4월 17일 일본 시모노세끼에서  일본 이등박문과 중국(청) 이홍장 간의 조약에서 "청국은 조선이 완전한 자주독립국임을 인정한다" 라고 선언함으로서 조선은 중국의 503년 지배에서 독립할 수가 있었기에 일본에게 오히려 고맙다고 해야될 것이다.

그리하여 서대문 모화관을 독립관으로 바꾸고 영은문 자리에 중국으로 부터의 독립을 기념하기 위해 독립문을 세운 것이다. 

독립하면 일본으로 부터의 독립으로만 아는데 서대문에 있는 독립관이나 독립문은 36년간 지배해 온 일본으로 부터의 독립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503년 동안 지배받던 중국의 압제에서 벗어나게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1897년 서재필 박사가 주축이 돼 만든 것이다.

그런데 중국 공산당을 존경하고, 반일을 내세우는 민주화 운동권이 권력을 잡으면서 중국이 우리에게 준 막대한 피해는 묻히고 잊혔다.

마침내 1950년 6·25 남침을 김일성과 모의하고 우리 국민 수십만 명을 살상한 마오쩌둥을 존경한다는 정신나간 전직 대통령까지 등장했다.

독립문에 대한 오해가 희극이 돼버린 사례가 문재인의 2018년 3·1절 기념식이다.

대통령이 3·1절 기념 행사를 마치고 독립문 앞에서 만세를 불렀다니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우리를 중국으로 부터 독립시킨 것은 일본이고 우리를 일본으로 부터 독립시킨 것은 미국이다. 

이렇게 볼 때 우리에겐 8.15 만 광복절이 아니라 4.17도 광복절이니 둘 다 기념해야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