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원희룡의 AS. 고소왕의 갑질 해결하겠습니다

[HOT SNS] 원희룡의 AS. 고소왕의 갑질 해결하겠습니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03.15 15: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원희룡의 AS. 고소왕의  갑질 해결하겠습니다.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의 기본에 기본의 실천이다.

우리 한민족의 기본은 홍익인간 재세이화의 세상이다. 그 기본에 충실한 인간적인 풍미가 있다.

윤석열 당선자의 기획위원장의 국민을 섬기는 자상한 정책제안이다.
원희룡 위원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난 14일 전후해 다음과 같은 인삿말을 통해 "대통령직 인수위에서 기획위원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선거에서의 대국민 약속을 새 정부 정책에 잘 반영시키는 임무입니다.

“정”직하게 “책”임지는 정책본부장으로서 선거 애프터서비스에 힘을 쏟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도움 부탁드립니다."

선거때 정치적 의견 표현 때문에 민주당측으로부터 고발당하신 분들, 출석요구를 받았더라도 미루고 기다려주십시요. 고소왕의  갑질 때문에 수사기관에 불려다니는 민폐를 없애는 방안을 인수위 차원에서 마련하겠습니다.

그리고 원 위원장은 <선거로 댓글 고소고발 당한 분들께 공통안내 사항>을 전했다.

우선, 투표일 직전 직후에 트위터, 페북메신저,  인스타그램, 카톡으로 메세지 주신것에 답장이 늦은것은 양해 바랍니다.

주소지 아닌 경찰서에서 출석 요청이 온 경우는 주소지로 이송요청을 하십시요.

사건이 아예 무혐의가 명백하거나 가벼운 경우는 답변서나 제출할 자료를 코치하고 안내해 드릴테니 그것 가지고 경찰서 등에 다녀오시면 됩니다. 너무 두려워하지 마십시요

사건 대응에 힘을 기울일 필요가 있는 경우는, 변호사가 상담, 서류작성 등의 지원을 하거나, 경찰서 출석시 동행도 검토하겠습니다.

심적 부담이나 시간적 소모가 고소고발하는 쪽이 노리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이겨내는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개별적인 사항들은 SNS 메세지로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함께 고발 갑질을 이겨냅시다.

인수위 기획위원장 업무가 시작되면, 개인으로 하던 선거 후속 업무, 즉, 민주당으로부터 고발당한 지지자들 법률적 지원과, 가짜선동에 대응하는 홍보대응팀 기능을 정비해서  조직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마무리까지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