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19금 대선. 장성민. 영화 '타짜'를 능가한 '도박게이트'

[HOT SNS] 19금 대선. 장성민. 영화 '타짜'를 능가한 '도박게이트'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12.17 17:18
  • 수정 2021.12.17 17: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습불법도박꾼 아들을 둔 전과4범에게 국가권력을  맡긴다는 것 자체가 도박

장성민 이사장
장성민 이사장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오늘의 HOT SNS는 장성민 세계와동북아평화포럼 이사장의 페이스북이다.

장 이사장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재명 후보의 아들 의혹 사건에 영화 '타짜'를 능가한 '도박게이트' 라고 말했다.

또 이 후보 본인은 전과 4범, 대장동부패몸통게이트, 조폭과의 공생관계자, 불륜생활자, 살인마의 변호사다. 이 후보 아버지는 도박으로 집과 땅을 모두 날렸고 아들은 이제 상습불법도박꾼이다.

다음은 장 이사장의 페이스북 전문이다.

영화 '타짜'를 능가한 '도박게이트'

- 이재명 후보는 '대장동게이트', 아들은 '도박게이트'

- 12월 대란설과 새로운 도박게이트 영화 "퇴짜"

- 12월 대란설을 재촉하는 도박게이트
여권핵심부, 설을 전후한 플랜B 카드 등장 논의 중.

- 민주당에게 이재명 후보는 "대박이 아니라 도박"카드

벌써부터 여권핵심부에서 이재명 후보의 장남 불법상습도박사건을 '도박게이트'라고 말한다.
지지자들 사이에서는 민주당이 내년 대선판에 이 후보를 내세우는 것은 대박이 아니라 도박이라는 걱정이다.
유권자들 사이에서는 이재명의 죄명은 무엇인가라고 묻는다. 
이 후보를 더 이상 갈 수 없는 후보로 보면서 12월 대란설과 낙마설이 갈수록 힘을 얻는 분위기이다.
플랜B를 노리는 잠재적 후보들의 몸놀림도 빨라지고 있다.
이 후보 장남의 상습불법도박 행위 때문이다.

그동안 이 후보의 선거캠프는 이 후보를 두 가지 스토리가 있다고 홍보해 왔다.
하나는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났다는 점이고,
다른 하나는 능력있는 후보라는 점이다. 맞다.
이 후보는 스토리가 있다.

이 후보는 지난 4일 전북 군산 공설시장 연설에서 자신의 가족사에 얽힌 스토리를 꺼냈다.
“제 출신이 비천하다. 비천한 집안이라서 주변에 뒤지면 더러운 게 많이 나온다. 제 출신이 비천함은 저의 잘못이 아니니까 저를 탓하지 말아 달라. 저는 그 속에서도 최선을 다했다”고 했다.
맞다.
그는 최선을 다했을 것이다. 하지만 최선을 다한 그의 능력과 스토리가 이 정도 수준이라면 그는 이미 검증이 끝난  함량미달이다.
최선을 다한 그의 능력은 아들을 상습불법도박꾼으로 만들었고 이것이 그의 스토리이다. 
이 후보 주변에서 이런 지저분한 것들이 쏟아져 나온 것은 그가 비천한 집안이어서가 아니라 그의 관리능력과 도덕성의 실패에서 기인한 것이다.
그는 비천한 집안이라서 주변을 뒤지면 더러운게 많이 나온다고 말했지만, 그것은 아버지인 그가 전과 4범이고 불법인생, 불륜인생을 살아왔기 때문이다. 아버지로서 이 후보가 불법으로 살아온 가정환경의 영향이다. 

이 후보 본인은 전과4범, 대장동부패몸통게이트, 조폭과의 공생관계자, 불륜생활자, 살인마의 변호사다. 이 후보 아버지는 도박으로 집과 땅을 모두 날렸고 아들은 이제 상습불법도박꾼이다. 형은 정신병원에 강제입원시키고 형수에게는 쌍욕을 퍼붓고 조카는 살인마이다. 이 후보의 스토리는 불법도박가족사에 얽힌 스토리이고, 불법의 능력이다. 영화 '타짜'가 생각난다.
이 후보의 스토리는 대박 스토리가 아니라 도박 스토리이다.

이재명 후보는 9년전 트위터에 "도박은 나라가 망할 징조"라고 썼다. 그 징조가 이제 이 후보의 가족으로부터 시작됐다.
나라를 망하게 하지 않으려면 장남의 불법 도박에 대한 사과를 할 것이 아니라 책임을 져야 한다.
이 후보의 장남 불법 도박사건은 중범죄사건이다. 도박게이트이다. 그래서 사과의 문제가 아니라 책임져야  할 문제이다.

형법 제246조는 일반 도박은 1000만원 이하의 벌금, 상습 도박은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장남이 해외 사이트에 1년 7개월 가량 경험담을 올린 것은 상습도박이다. 이 후보는 아들이 불법성매매는 하지  않았다고 했는데 성매매 사건이 밝혀져야 후보직을 사퇴할  것인가?

상습불법도박꾼 아들을 둔 전과4범에게 국가권력을  맡긴다는 것 자체가 도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