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국민의힘 이재명특위 김진태 위원장...이재명 변호사에게 고용된 상태인 0모 변호사는 사법연수원을 막 수료해 이재명 변호사에게 고용된 상태

[HOT SNS] 국민의힘 이재명특위 김진태 위원장...이재명 변호사에게 고용된 상태인 0모 변호사는 사법연수원을 막 수료해 이재명 변호사에게 고용된 상태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12.01 17: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후보는 사법시험 기수로만 18년 차이가 나는 새까만 후배변호사에게 모든 책임을 미루고 있는 것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혼돈+광란+광풍의 자유 대한민국이다. 누란의 대한민국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나? 그야말로 백척간두에 서 있는 형국이다.

2022년 3월 9일 자유 대한민국의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98여 일 남겨두고 온갖 마타도어로 공산당의 선전선동술로 포퓰리즘으로 궁민이 되어버린 국민을 현혹하게 만들고 있다.

상식과 도리가 무너지고 비정상이 상식으로 둔갑하고 가짜가 진짜로 둔갑을 하고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권력에만 불나방처럼 뛰어들고 있다.

국민의힘 이재명특위 김진태 위원장은 아수라의 가면을 찢어야 한다. 그 가면을 찢어버리지 않으면 국민은 또다시 5년을 고통 속에 보내야 하고 그때까지 대한민국이 존속할지 장담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최근 이재명 후보의 조카 살인사건의 변호에 대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난 달30일 1일에 진실의 문을 열었다.

이재명후보 조카의 살인사건이 화제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은 사건이 또 있다.
이재명후보가 조카를 변호한 바로 다음 해 또 다른 살인사건을 변호했다.(성남지원 2007고합169) 동거녀가 헤어지자고 한다는 이유로 그 집에 쳐들어가 동거녀를 살해한 사건이다.

그 수법이 상상을 초월한다. 농약을 사발에 따라 동거녀에게 마시라고 강요하다 동거녀가 차마 딸앞에서는 마시지 못하겠다고 거부하자 회칼로 여덟 번이나 찔러 살해했다.

살인범 조카는 식칼이었는데 이번에는 회칼이다. 조직의 에이스들이 사용하는 것이 회칼이다.
한 짓을 보면 조직 그 이상이다. 굳이 딸이 보는 앞에서 농약을 마시고 죽으라고 강요한 것은 인륜을 짓밟은 만행이다. 동거녀는 살려달라고 애원하지도 않은 채 딸들만 내보내 달라고 했는데도 두 딸이 보는 앞에서 무참히 살해됐다.

이재명 변호사는 악마를 변호한 것이다. 살인범조카는 조카라서 변호했다더니 그럼 이 사건은 뭔가?
이재명 변호사는 재판에서 피고인이 술에 취해 심신장애 상태였으니 무죄 또는 감형해 달라고 주장했다가 법원으로부터 기각당했다.

범행시각이 아침이고, 술에 취했다는 증거가 없는데도 진실을 왜곡해 허위주장을 했다면 변호사윤리위반이고 징계사유가 된다. 자칭 인권변호사는커녕 변호사 자격도 없다.

결국 이재명 변호사는 이런 흉악한 사건을 사형도 무기징역도 아닌 징역 15년을 선고받게 했다. 세월이 흘러 그 범인이 내년 8월이면 만기출소한다.
그때 엄마가 칼에 찔려 숨지는 장면을 목격했던 딸들은 어떤 심정일까? 정부 차원에서 피해자 보호대책을 마련할 것을 촉구한다.

또 이재명 후보는 2007년 농약, 회칼로 동거녀를 잔혹하게 보복살인한 사건을 변호했었다.
이에 대해 이재명 후보는 자신은 변호사로 이름만 올렸고 실제로 사건수임과 변론은 김모변호사가 다 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재명비리특위에서 확인해 보니, 그당시 0모변호사는 사법연수원을 막 수료해 이재명변호사에게 고용된 상태인 김모변호사는 사법연수원을 막 수료해 이재명변호사에게 고용된 상태였다. 그래서 이재명 변호사가 변호했던 다른 조폭사건에도 공동변호사로 이름을 올렸던 것이다.(성남지원2007고합66)

나도 변호사 해봤지만 이런 경우 1년차 변호사가 사건 수임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런 살인사건의 경우는 더욱 그렇다.
변론도 그렇다. 이재명변호사는 살인사건 공판에 2회 직접 출석했다. 결국 이재명후보는 사법시험 기수로만 18년 차이가 나는 새까만 후배변호사에게 모든 책임을 미루고 있는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