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국민의힘 김진태 전 의원. 대장동 게이트. 아수라의 가면을 찢어야 해...백척간두 누란의 대한민국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나?

[HOT SNS] 국민의힘 김진태 전 의원. 대장동 게이트. 아수라의 가면을 찢어야 해...백척간두 누란의 대한민국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나?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11.11 20: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태 전 의원 페이스북 캡쳐. 방명록에는 이준석 이름이 적혀 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혼돈+광란의 자유 대한민국이다. 누란의 대한민국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나? 그야말로 백척간두에 서있는 형국이다.

최근 미국정부에서 한국의 공산화 견제를 시작했다.

최근 공산세력이 공산주의자 문재인과 중국 시진평, 김정은 세 괴수들은 경기동부연합에서 세뇌된 공산주의자 이재명을 부정선거 방식 시나리오에 의해
대통령으로 당선시켜  한국을 공산화 하는 계략을 미국정부는 각종 정보를 통해 알고 있었다.

최근의 성남시 대장동 게이트를 이용한 정계, 법원, 언론계, 여론조사기관을 매수하고 부정한 방법으로 이낙연 대신 이재명을 대통령 후보로 최종 결정하자 미국정부는 그동안 중국이 동북아 핵심국가인 한국을 한국 내 공산주의자들을 통해 공산화 하는 전략을 미국은 정보기관을 통해 알고 있었다.

특히 미국은 여러가지 대응책 중 정보기관 책임자를 파견하여 한국정부 정보기관 국정원 간첩 박지원과 문재인을 만나 한국의 공산화 시도를 좌시하지 않겠다고 경고하였다.

특히 미국은 가장 강력한 제재를 들고나왔다(추정이지만 요인 암살 카드를 빼들었다)

미국은 세계에서 독재자를 소리소문 없이 제거한 사례가 수 없이 많다.

자유 대한민국은 공산인민민주주의냐 자유 민주주의냐의 거대한 한판 사상 전쟁중이다.

11일 국민의힘 이재명특위 김진태위원장은 아수라의 가면을 찢어야 한다. 그 가면을 찢어버리지 않으면 국민은 또다시 5년을 고통속에 보내야 하고 그때까지 대한민국이 존속할지 장담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김진태 전 의원의 페이스북에서 밝힌 진실의 문을 열어 본다.

@ 이준석이라는 인물이 있다. 우리당 대표와 다른 국제마피아파 조폭출신 코마트레이드 대표다. 이 사람이 며칠 전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이재명에게 뇌물을 줬다고 진술하자는 회유협박편지를 받았는데, 자신은 그 편지를 쓴 박철민을 본 적도 없고, 모르는 사람이라고 했다.

@ 글쎄 과연 그럴까? 제가 직접 수원구치소에 가서 박철민을 만났다. 박철민에 의하면 자신이 결혼할 때 이준석이 참석했다고 한다. 이것이 그 결혼식장에서 나온 방명록이다.(사진 제시)
이래도 모른다고 할 건가?

@ 이준석은 박철민이 국제마피아파 조직원이었던 사실도 부인한다. 그래야 몰랐다고 할 수 있으니까. 그럼 이건 뭔가? 경찰이 작성한 인지보고서다.(사진 제시)

경찰이 작성한 인지기록문서서

여기 보면 이준석이나 박철민이나 국제마피아파 조직원이고, 박철민은 다른 조직원들로부터 야구방망이로 맞았는데, 그 이유가 박철민이 선배조직원 이준석에게 전화하여 "동생이 벌금이 있어서 검거가 되었습니다 형님. 벌금 500만원 좀 내주십시오 형님"이라며 버릇없이 전화를 해 조직의 행동강령을 어겼다는 이유였다. 이런데도 모르는 사이라고?

@ 사행성게임으로 1심 징역 7년 받은 사람은 어느 날 갑자기 보석으로 석방됐다. 법조에서 이런 일은 본 적이 없다. 그런데 김어준 방송에까지 출연한다. 재판받는 사람은 매사에 조심할 수밖에 없는데 이건 좀 냄새가 난다.

김어준 방송은 이래도 되나? 서울시 예산으로 보석석방 중인 사람을 출연시켜 마구 떠들게 해도 되는가 말이다. 방송윤리문제가 있다. 서울시에 대책을 세우도록 요구하겠다.

@ 이준석은 1심 징역 7년인데 보석, 박철민은 징역 4년 6월인데 보석은 꿈도 못꾼다. 보석은커녕 징계를 받아 가족과의 면회도 한달 넘게 못하고 있다. 서신도 보낼 수 없다. 반론권이 전혀 보장되지 않고 있다. 이게 박범계장관이 생각하는 공정인가?

박철민의 입을 막아야 할 절박한 이유가 있나보다. 박철민과 이준석 누구 말이 맞는지에 따라 이재명후보의 운명이 달라진다.

그 진상이 궁금한 분은 SBS 그것이 알고싶다 1130회(2018.7 방영)를 참고하기 바란다. 이준석과 이재명에 대해 다 나온다.

온국민이 봤으면 좋겠다. 당시 국제마피아파 이준석으로부터 기사와 차량을 지원받았다는 은수미시장은 정치공작이라고 극구부인했으나 결국 유죄가 확정됐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