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음공부] 피터 콘스탄티노프 데우노프. 예언

[마음공부] 피터 콘스탄티노프 데우노프. 예언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3.06 22: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터 콘스탄티노프 데우노프(Peter Konstantinov Deunov)
피터 콘스탄티노프 데우노프(Peter Konstantinov Deunov)

[서울시정일보] 피터 콘스탄티노프 데우노프(Peter Konstantinov Deunov)는 1886년에 태어났습니다.

출생: 1864년 7월 11일, 불가리아 Nikolaevka 사망 정보: 1944년 12월 27일, 불가리아 소피아

그의 영적 이름 Beinsa Douno로도 알려져 있고 그의 추종자들에 의해 종종 Uchitelyat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Peter Dunov는 불가리아의 철학자이자 영적 교사였으며, Universal White Brotherhood로 알려진 밀교 기독교의 한 형태를 발전시켰습니다

1944년에 죽기 며칠 전, 환상에 가까운 상태에서 그는 하나님께서 그에게 주신 다음과 같은 예언을 썼습니다. 이 예언은 오늘날만큼 관련성이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인간의 의식은 매우 오랜 기간의 어둠을 경험했습니다.  Kali Yuga라고 불리는 이 단계가 이제 끝나가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두 시대, 즉 칼리 유가(Kali Yuga) 시대와 우리가 진입하고 있는 새 시대(New Era) 사이의 경계에 있습니다.

이제 모든 사람은 그들을 정화하고 새로운 시대를 위해 준비시키는 신성한 불에 복종하게 될 것입니다.  인간은 새로운 삶으로 들어가는 데 필수적인 더 높은 수준의 의식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승천이며, 이에 저항하는 모든 사람은 제거될 것입니다.

지금 인간이 할 수 있는 최선이자 유일한 일은 신에게로 향하여 의식적으로 자신을 향상시키고 진동 수준을 높이는 것입니다.

신성한 불은 모든 것을 젊어지게 하고, 정화하고, 재구성할 것입니다. 물질은 정제될 것이며, 여러분의 마음은 두려움, 어려움, 불확실성으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모든 것이 개선되고 증가됩니다.  생각, 감정, 부정적인 행동이 파괴됩니다.

당신의 현재 생활은 노예, 감옥입니다. 

당신의 상황을 이해하고 자유로워지세요.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이 무너지고 사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문명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을 것입니다. 

온 땅이 흔들리고 무지의 멍에를 메는 이 잘못된 문화는 흔적도 남지 않을 것입니다. 

지진은 기계적인 현상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지성과 마음을 일깨워서 실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우리는 이제 새롭고 더욱 영적인 지역으로 진입하고 있으며 이를 거부하는 사람들은 새로운 기회를 얻기 위해 수천만 년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지구상에 오염되지 않은 곳은 없습니다.  따라서 청소를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특정 대륙은 물에 잠기고 다른 대륙은 등장합니다.

우리 어머니 지구는 새 생명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녀는 그것들을 상한 과일처럼 거부할 것이다. 

사랑을 소유한 자만이 남을 것이다.

지구, 태양계, 우주, 모두가 새로운 방향으로 밀려나고 있습니다. 

여러분 대부분은 여전히 ​​사랑을 터무니없는 힘으로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사랑이 가장 위대한 힘입니다! 

미래에는 모든 사람이 사랑을 받고 사랑을 섬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너희 평안과 믿음을 지키라 기록된 바 의인은 머리털 하나도 떨어지지 아니하리라 하였느니라. 

낙담하지 말고 개인적인 완벽함을 향해 계속 노력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기다리는 장엄한 미래에 대해 전혀 모릅니다. 

새로운 땅이 곧 그 날을 맞이할 것입니다...

미래에는 일의 부담이 줄어들 것이며 모든 사람이 정신적, 지적, 예술적 활동에 전념할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관계 문제는 궁극적으로 조화롭게 해결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열망을 따를 기회가 있습니다.  부부의 관계는 상호 존중과 감사를 바탕으로 이루어집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수준의 우주와 은하계 공간을 여행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연구하고 신속하게 우주와 융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문화가 빛을 보게 될 것이며, 그것은 세 가지 주요 토대 위에 놓일 것입니다:

- 여성의 고양.

- 온유하고 겸손한 자를 높이는 것입니다.

-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서요.

제6인종의 사람들은 자신의 역할의 존엄성을 인식하고 각 개인의 자유를 존중할 것이다.

그들은 독점적으로 식물성 제품을 먹을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는 자유롭게 퍼질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죄를 짓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행성의 기후는 모든 곳에서 완화될 것이며 잔인한 변화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기가 다시 순수해집니다. 물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은 이전의 화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모두가 사랑의 하나님을 섬깁니다.

형제애 사상 덕분에 지구는 축복받은 곳이 됩니다.

예언의 끝 Tom Eichhorn의 번역된 발췌문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