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대] 학생 대상 ‘나만의 슬럼프 탈출 성공기 공모전’ 시상식 열어

[순천대] 학생 대상 ‘나만의 슬럼프 탈출 성공기 공모전’ 시상식 열어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2.08.30 17: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습 성취 향상 프로젝트인 ‘Do It! Do It! 프로그램 -
- 우수상 3명, 장려상 3명을 시상 -

[서울시정일보 염진학 기자] 국립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 교육혁신본부 교양교육원은 최근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행한 ‘2022학년도 나만의 슬럼프 탈출 성공기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하고 우수상 3, 장려상 3명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학생_대상_나만의_슬럼프_탈출_공모전_시상식
학생_대상_나만의_슬럼프_탈출_공모전_시상식

학습 성취 향상 프로젝트인 ‘Do It! Do It! 프로그램의 세부 사업으로 열린 이번 공모전은 대학 생활 적응 과정에서 겪은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낸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전공 수업 적응 성공 사례, 학점 향상 성공 사례 및 대학 생활 적응 성공 사례 등을 모집하였다.

공모전 기간인 7월 한 달 동안 총 22건이 접수되었으며, 심사위원 3인의 평가를 거쳐 최종적으로 우수상 임승현(공공인재학부 법학전공) 정윤희(회계학과) 이성민(전자공학과) 학생 장려상 윤지훈(전기공학과) 조현강(경영학과) 이진아(간호학과) 학생이 우수 사례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순천대 교양교육원은 스스로 학습 위기를 극복한 경험에 대한 자긍심을 북돋아 기 위하여 지난 17 학내 기초교육관에서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에게 소정의 장학금과 상장을 전달하였다.

학생_대상_나만의_슬럼프_탈출_공모전_시상식
학생_대상_나만의_슬럼프_탈출_공모전_시상식

순천대학교 신홍임 교양교육원장은 향후, 수상자들의 경험담을 공유하여 유사한 고민을 하는 또래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고취할 계획이다.”라며, “대학혁신지원사업의 교육혁신 전략목표인 성찰기반 학생공감 교육을 통한 미래역량을 갖춘 인재양성위해 향후 학생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학습 동기를 향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는 등 학습 과정에서 학생이 중심이 되도록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은 향후 열릴 2022학년도 DO IT! DO IT! 프로그램의 Viva 워크숍에서 학습 위기 극복 사례를 직접 발표하고, 자신만의 위기 관리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