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물포커스] 행복한 치유자. 천인지한의원...암 정복의 길을 열다. 인간의 난치병 전문 박우희 원장을 만나다-2

[인물포커스] 행복한 치유자. 천인지한의원...암 정복의 길을 열다. 인간의 난치병 전문 박우희 원장을 만나다-2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06.14 00:20
  • 수정 2021.06.16 15: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류사의 새로운 의학 암 정복의 길을 열어
●한국의 사망 1위 질병.국제질병분류기호(ICD-10)C00-C97.
●암치유와 예방법
●암치유 기적의 견운모 빛물질 드디어 빛나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전호에 이어서) 오늘의 인터뷰는 인간의 생로병사 중 병을 치유하는 행복한 치유자 천지인한의원의 박우희 원장을 만나다.

지난 11일 박 원장의 바쁜 일정에서 그녀는 "화난것도 억울한데 병까지 걸린다고?" 신간이 화재로 더욱 더 바쁜 일정이다.

라디오 건강보감. 나혼자 산다. 백년손님 등 방송 출연 그리고 초청받은 각 대학의 수많은 강의 그리고 국내외 봉사활으로 바쁜 일정에 귀한 시간에 인터뷰를 했다.

그녀의 첫 이미지는 불교의 약왕보살의 이미지로 만면에 환한 빛의 웃음에서 "행복한 치유자"라는 점이다.
박 원장의 일성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인정하는 것이 모든 치유의 첫 걸음이라 말한다.

좀 철학적인 개념이지만 나를 이해하는 첫걸음은 천인지부터 출발해야 한다고 박 원장은 말한다.
행복한 치유자와 환자의 사이에 병으로 부터의 해방의 요점이다.
특히 인류의 암의 정복에 대한 치유의 인터뷰다.

천인지는 우리 몸을 연결해주는 생명시스템인 경락을 통해 순환하는 에너지다. 이제는 통합의학의 시대다.
21세기 의학문명의 발전의 최첨단 의료기를 포함한 양의 한방 침 뜸 기치료 마음치료 주파수치료 사혈부항 등 모든 치료분야를 통합해 치료하는 통합의학의 시대다.
나 너 우리라는 하나의 개념에서 출발하는 한의학과 암치료에 대해서 알아보자.

1. 한의학 시작 동기

저는 한약을 좋아하시는 부모님 슬하에서 자랐습니다. 어릴적부터 한약을 자주 먹었고, 동네에서 우리집은 한약 달이는 냄새가 나는 집이었습니다. 의대 치대 한의대 셋중에 어딜 갈까 고민했는데, 의대는 피 보는게 좀 무서웠고, 치대는 눈이 안 좋은 내가 자세히 들여다봐야 해서 싫었고, 한의대는 사촌오빠도 한의대생이어서 대충 얘기 들었을 때 뭔가 철학적이고 원리적인 관점이 좋아보여서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2. 천인지 한의원의 자랑?

어려운 병을 치료할 만한 전통을 계승한 침법과 약법이 있고 또한 첨단의 양자물리학을 이용한 파동진단치료기와 경락에너지 측정 기계 등이 있다는 것. 심리치료를 한다는 것.
언제나 변화 발전하고 치료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3. 병이란 무엇인가?

영혼의 빛을 잃어버린 것.
인체의 에너지 중심이 깨어진 것.
육체의 손상을 당한 것.

이렇게 천인지로 보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배운 천인지원리에서는 부정성과 가식성이 병을 만들어갑니다.
나와 남을 거절하고 나와 남을 속이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사람은 사랑의 에너지이고 사랑의 기운인데, 사람이 사랑스럽지 않고 사랑하지 않고 사랑받지 않는다면 그것 자체로 병이 들었다고 봅니다.

견운모 복용후 여러 치유과정의 증상들

4. 암 치료 인류의 신기원을 열다

첫째는 마음을 돌이키는 것, 마음에 긍정과 감사를 하는 마음으로 돌이키는 것입니다.
그런데 쉽지는 않더라구요. 다만 준비된 사람들은 치료를 수용을 하고, 준비가 안 된 사람들은 치료를 거절합니다. 그리고 제가 경험으로 깨닫게 된 암치료의 비결은 기도였습니다. 즉 겸손과 감사함을 기초로 한 통합한의학입니다.

두 번째는 우리 조상님들이 전통적으로 양성종양과 악성종양에  쓰셨던 운모를 처방해서 사용합니다. 운모는 규소 게르마늄 셀레늄 등의 항암에 효용이 있다고 알려진 중요 미네랄들을 포함하는 광물성 생약제입니다. 환자의 증상과 체중과 암의 사이즈에 따라서 여러 종류의 운모를 다양한 용량으로 처방하고 있습니다.

첫째는 마음을 돌이키는 것, 마음에 긍정과 감사를 하는 마음으로 돌이키는 것입니다.
그런데 쉽지는 않더라구요. 다만 준비된 사람들은 치료를 수용을 하고, 준비가 안 된 사람들은 치료를 거절합니다. 그리고 제가 경험으로 깨닫게 된 암치료의 비결은 기도였습니다. 즉 겸손과 감사함을 기초로 한 긍정적인 태도와 간구입니다. 그럴 때 암이 치료가 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다음호에 계속] 천인지한의원은 강남역 신분당선 4번출구 (미왕빌딩)에 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64번지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