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음공부] 웰다잉. 육체적 죽음과 영혼

[마음공부] 웰다잉. 육체적 죽음과 영혼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2.14 09: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죽으면 영혼은 어디로 갈까? 대부분의 깨어 있는 꿈에서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널리 퍼져 있다. 

종교에 속한 사람들에게도 육체의 죽음이라는 주제는 자신의 교리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괴로움을 가져옵니다. 

무한한 생명에 대한 절대적인 증거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행성 지구에 도착했을 때 제시된 가르침을 받아들입니다.

이제 우리는 심호흡을 하면서 차분하고 정확하게 진실과 위로의 말을 전합니다. 

어떤 영역에서도 영혼의 죽음은 없기 때문입니다. 

존재에 대한 완전한 인식으로 밀도와 차원의 변화가 있습니다. 변화하는 빛의 영혼의 측면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육체적인 죽음의 순간에 영혼은 빛의 힘에 의해 즉시 도움을 받고, 충격적인 죽음의 경우에는 육체가 죽기도 전에 영혼이 제거된다고 설명합니다.

우리는 영혼의 함정에 빠진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많은 은하계에서 가장 강력한 빛의 힘이기도 한 사랑스러운 존재들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죽음을 두려워하고, 미지의 것을 두려워하고, 눈에 보이는 것만 믿으라고 말하는 인간의 3차원적 사고에서 벗어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짧은 인간 경험을 가진 영원한 영혼이며 실제 죽음은 없습니다.

전혀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이러한 진실과는 별도로, 현재 살아있는 대부분의 인간은 결코 육체적 죽음을 경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죽음과 환생은 전환에서 끝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

AKATU(2023) - "별씨가 몸을 떠나는 순간, 그들은 원래 친구와 가족, 천사, 빛의 존재 또는 은하연합의 구성원의 도움을 받습니다.

일부 영혼은 이후 가까이 지내온 사랑하는 애완동물을 만납니다. 바디폼에서 출발했습니다.

영혼은 즉시 자신의 근원으로 돌아가 완전한 삶을 재개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버리고 간 꿈을 검토하기 위해 회의에 참석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떠날 때 여전히 애착을 느끼고, 남겨진 사람들이 인간으로 변장한 원래의 친구이자 가족이라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위로를 받습니다.

깨어 있는 꿈을 떠나는 것은 영혼 계획과 관련되어 있지만, 많은 꿈의 끝은 다른 밀도로 사라지는 사람을 슬퍼하는 사랑하는 사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통을 겪고 있거나 사고나 충격으로 인한 부상이 영향을 미치는 사람의 영혼의 전환은 관찰하는 사람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실제로 영혼의 고통을 경험하는 것은 지구상에서 이해되는 방식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성격과 자아는 고통을 받지만 영혼은 힘을 얻습니다.

갑작스런 충격이 있거나 질병이 마지막 숨을 쉬기 전에 영혼은 평화롭고 인식하며 관찰합니다.

영혼은 육체적 고통이나 트라우마를 느끼지 않습니다.

마지막 숨을 쉬기 전, 영혼은 자신의 것이 아닌 몸을 관찰하면서 짧은 거리에서 지켜보고 있다. 그들이 다시 방문하고 있다는 깨달음은 빛의 존재들이 돕기 위해 그곳에 있기 때문에 분명해집니다. 한 순간에 명료함과 완전한 평화가 있습니다."

각자의 영혼의 레벨에 따라 다시 환생을 하기도 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