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오세훈. 출근 방해는 '사회적 테러'...집단 이기주의의 사회적 테러. 혹여 김정은 지령인가?

[HOT SNS] 오세훈. 출근 방해는 '사회적 테러'...집단 이기주의의 사회적 테러. 혹여 김정은 지령인가?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11.20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세훈 서울시장
오세훈 서울시장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개인적으로 자유 대한민국에서 온갖 테러 시위 등등을 보면 덜컹 겁이난다.

자유 대한민국의 15만여 명이 넘는 간첩들 그리고 김정은이를 이용한 남괴의 빈대 빨갱이들의 배부른 친중 친북 자본가들.

김정은이의 지령인가?

정치 경제 사회의 집단이기주의에 반국가세력들~

급기야 오세훈 서울시장이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용한 쓴소리를 했다.

< 출근 방해는 '사회적 테러' >

오늘 오전 출근시간에 전장연이 또다시 지하철 운행 방해 시위를 벌였다.

이들은 그동안 '약자'의 이름으로 수십 차례 지하철과 버스를 가로 막았다.

출근길 대중교통을 막는 행위는 타인의 생존권을 부정하는 '사회적 테러'나 다름없다.

자신들이 주장하는 예산 반영을 요구하며 다른 시민들의 권리를 함부로 침해하는 전장연은 사실상 '비뚤어진 강자'에 가깝다.

이들과 같은 행태가 사회적으로 용인되면 굉장히 나쁜 전례가 남게 될 것이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해서라도 목적만 달성하면 그만이라는 가치가 확산하면 우리 사회는 바로 설 수 없다.

전임 시장 시절 전장연 시위 참여 장애인들에게 일당까지 지급하는 예산을 만들었지만, 이제 그런 비정상은 중단됐다.

사회적 질서를 무너뜨리는 행위에는 언제든 단호하게 대응할 것이다.

전장연의 주장과 상관 없이 서울시는 사회적 약자를 최우선적으로 챙겨갈 것이다.

내년 예산이 1조5천억원이나 줄어드는 긴축 기조 속에서도 시장으로서 의지를 발휘해 복지 예산을 4천억원 이상 증액했다. 서울시를 따스하게 채워가겠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