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칼럼] "QFS"는 7월 4일에 전 세계적으로 완전히 통합..."글로벌 통화 재정의" 2020년 10월, 조 바이든이 "승리"는 "역대 최고의 선거 사기단"의 조작 선거

[국제 칼럼] "QFS"는 7월 4일에 전 세계적으로 완전히 통합..."글로벌 통화 재정의" 2020년 10월, 조 바이든이 "승리"는 "역대 최고의 선거 사기단"의 조작 선거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06 18: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해산 - "강력한 계엄령"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앞으로 "글로벌 통화 재정의"와 관련된 "금융 시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7월 4일 전 세계적으로 "QFS" 완전 통합 - 이는 가짜 바이든이 지난 1일 심장마비로 사망과 더불어 트럼프 대통령의 악과의 전쟁에서 승리한 이유다.

"바이든 행정부" 해산으로 가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금융시장의 혁명의 때이다. 전 세계인은 자본주의 노예에서의 탈출이 시작된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에 의한 1:1 금본위제도의 화폐발행 QFS의 퀀톰양자컴퓨터 시스템 도입. Q폰. Q카드

메드베드의 기본으로 인류는 새로운 천년의 걸음을 시작했다.

앞으로 인류는 낮은 차원의 3차원에서 5차원 광자대 빛으로 5차원의 세상에 문화 문명의 영적 시대를 열어 갈 것이다. 이 전쟁은 은하연합의 도움도 있었다. 인류의 모든 것을 바꿀 것입니다

지금 파산 직전의 유럽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는 미국 은행 시스템에서 5,410억 달러를 인출하라고 경고했습니다.

금도금 양자 금융 시스템은 7월 1일 토요일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향후8월에 (딥 스테이트)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는 사람들을 통제하고 감시하는 Great Reset 신뢰 디지털 통화 네트워크인 FedNow를 발표하려고 합니다.

적어도 한 달치의 음식, 돈, 물, 필수품을 손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의 경우이지만 이는 전 세계 계엄령이 발동할 수도 있다.

■7월 3일 월요일, 트위터와 모든 소셜 플랫폼은 7월 말까지 EBS 릴리스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 트위터, DARPA, WEF, DNC 및 소셜 엔지니어링의 신비로운 네트워크를 풀어냅니다

7월 3일 월요일, 트위터와 모든 소셜 플랫폼은 7월 말까지 EBS 릴리스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 트위터, DARPA, WEF, DNC 및 소셜 엔지니어링의 신비로운 네트워크를 풀어냅니다

■1붐!!!

바이든은 2023년 7월 1일 토요일 12시 30분에 심장마비로 사망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부통령인 해리스가 인계받습니다.

미디어는 침묵을 지키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2붐!!!

2020년 10월, 조 바이든이 "승리"한 것으로 추정되는 대통령 선거 직전, 바이든은 전국 텔레비전을 통해 "역대 최고의 선거 사기단"을 만들었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습니다."

■2020년 11월, 군은 트럼프가 2020년 선거에서 80%가 넘는 득표율로 모든 주에서 승리했음을 확인하는 공식 기록을 전산화했습니다.

곧 오바마, 바이든 및 CIA 국장 지나 해스펠이 간첩 혐의로 체포됩니다. 오바마, 바이든 및 CIA 국장 지나 해스펠은 간첩 및 선거 사기 혐의로 체포됩니다.

■3 붐!!!

[SLNGLNG] [SLNGLNG] [WHLSPERLNG]

7월 4일까지 계엄령 가능성. 전 세계 5만 명의 기소자 대량 체포를 시행중(미군 우주군)

위의ㅈ세 개의 정부 기관이 서로 항공권을 취소하고 여권을 차단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은행이 문을 닫았습니다.

정전에 대비한 전력망 공격이 예상됩니다

■4 붐!!!

악의 무리들은 중국 공산당/유엔은 부동산 부문에서 부정선거까지 미국을 인수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5 붐!!!

뉴햄프셔의 "스위스 아메리카"

마약 카르텔, 인신매매 조직, 돈세탁 노조를 위한 오바마, 바이든, 클린턴 본부. 프레스콧 부시 가족은 히틀러에게 자금을 지원했고 CIA를 조직했습니다.

지난 날 페이퍼클립 작전은 나치를 미국으로 데려왔고 나사를 만들었습니다.

NASA는 달에 착륙하지 않았지만, 그 이후로 가짜 우주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6,500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6 붐!!!

2023년 7월 1일 토요일 금도금 양자 금융 시스템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됩니다.

2013년부터 카발라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2023년 8월 출범한 대중을 통제하고 감시하기 위한 디지털 신탁통화 네트워크인 FedNow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세븐 붐!!!

Q, 트럼프, JFK 주니어. 미션은  "2030 딥 스테이트 어젠다의 위대한 재설정으로부터 인류를 구하라."

세계 통화의 재평가

2023년 6월 30일 금요일, 연방준비제도이사회와 미국 재무부는 글로벌 저장소에 수조 달러의 부채를 지불하지 못해 모든 자산을 넘겨야 했습니다.

■7월 1일 토요일, 국제 금융 시장이 디지털 자산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경제로 탈바꿈했습니다.

새로운 양자 금융 시스템은 국제 결제 시스템ISO20022를 통해 통화 거래를 조정하기 위해 전 세계의 컴퓨터와 완전히 연결될 것입니다.

세계 통화를 재정의하는 축인 새로운 이라크 디나르 환율은 7월 1일 토요일 EID 휴일이 끝날 때까지 이라크 예산에서 시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 달러 신탁은 다른 국가 통화와 마찬가지로 7월 1일 토요일에 금도금되고 활성화된 새로운 미국 재무부 채권으로 변경됩니다.

■7월 4일 화요일, 양자 금융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완전히 통합될 것입니다.

■미국의 금융 시스템 붕괴, 애국자들, 주목하세요. 그런 일이 있어요! 미국 금융 시스템의 붕괴가 임박했습니다!

■새로운 브릭스 통화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미국 부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은행과 금융

* 석유 및 가스

* 상품

* 생산과 소비

* 기술

* 관광과 여행

* 거래소 시장

복원된 미국 공화국

■7월 4일 화요일, 대법원은 2020년 선거가 무효라고 발표했고 바이든 정부와 의회 전체가 해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폭풍 안에 있습니다. 거대한 충돌 과정입니다.

_우크라이나 엑스포저

_트럼프에 대한 군사 쿠데타

_인신매매. 아동 소아성애

_EPSTEIN

_바티칸 전체 부패

_ 로커펠러의 몰락

_ CIA 붕괴

_FBI 붕괴

_darpa 노출

_쿠데타의 BIG TECH EXPOSER

이 목록은 세계를 통제하고 전쟁을 일으키는 군사 산업 복합 시스템에 연결된 세계 은행 시스템 붕괴로 계속 이어집니다.

아동 인신매매

강한 세계 애국자를 유지하십시오.

Q 이 모든 이벤트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5년 트럼프, 은행과 중요한 약속…네사라 게사라

2025년이 황금시대가 될 것이라는 트럼프의 말 기억해…2023년 말고 그러나 네사라 게사라가 브라질에서 시작했습니다.

이미 모든 전쟁이 善의 승리로 끝났습니까?

인류의 지구행성에서 사탄의 건물 34개가 무너진다.

가짜 바이든은 죽었지만 그는 합법적인 대통령이 아니기에 공식적인 장례식은 없다.

우리가 그토록 기다리던 바이든이 죽은것이다.

부통령인 카말라 해리스가 비밀리에 미국 대통령으로 취임했다.

그러나 백악관의 어느 누구도 이러한 사건에 대한 확인을 위해 공개적으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클론과 바디 더블의 진실은 다른 모든 거짓말과 마찬가지로 EBS 경보에서 공개 될 수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부통령인 해리스 부통령으로 미국과 잘 지낼 수있는 기회를주고 있었으나 그녀는 이 10 일 동안 실패했으며, 바이든과 오바마 행정부가 한 실수와 범죄를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공개되었습니다.

2023년 7월 10일(월); 트럼프는 대통령으로, JFK 주니어는 부통령으로 재취임하지만 참모들을 불러들여 의전을 준비할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공개로 방송됩니다.

향후 12일간 전국적으로 은행 및 인터넷과 관련된 모든 정상적인 업무가 보류되며, 일반 미국인에 대한 청구서 납부나 자산 압류가 금지되는 행정명령이 제정 및 시행됩니다.

EBS는 12일 동안 동일한 8시간 분량의 정보를 하루에 세 번 반복하거나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때때로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BS는 현재 납부할 요금을 제외하고는 더 이상 부채가 없다는 정보를 공개할 것이므로 부채, 일반 공과금 및 기타 미납에 대해 걱정하지 마시고, 지금 당장 나가서 과시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 셧다운에 대비하지 않은 분들은 카드가 현금을 받거나 음식과 생필품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굶어 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기간 동안 QFS 계정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고 We The People은 계정에 액세스하기 위해 무엇을해야하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 모든 법 집행 기관은 계엄령이 시행되고 미군이 통제권을 쥐고 있다는 사실을 통보받게 되며, 이들은 모두 헌법 위반 의제를 중단하는 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으면 모두 공적인 '봉사자'로서 자신의 선서에 따라 반역을 저질렀으므로 군법회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

<< 부패한 공무원들을 처리하기 위해 강제 수용소가 설치됩니다.

허위 체포가 확인되거나 국민에게 해로운 행동을 한 공무원은 즉시 해고되고 더 이상 면책 특권이 부여되지 않으며 추방됩니다. >>

특히 오는 2023년 7월 23일은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부통령인 JFK 주니어가 새 백악관에서 열리는 제19대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서 공식적으로 공개적으로 취임하는 날로, 세계보호프로그램에 속한 사람들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우리는 3월 4일 4년 임기의 대통령 임기를 시작하는 대통령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재임 중 변경되기 전까지는 FDR처럼 몇 번이든 선출될 수 있습니다.

트럼프가 4~5번 당선되어 최대 20년까지 재임할 수 있을까요?

<< 앞으로 5년 이상 주니어를 잘 훈련시킨 다음 82세에 은퇴할 것 같습니다. >>

2023년 7월 24일 월요일 일요일의 활동을 무색하게 하지 않기 위해, 이날은 새로운 공화국 행동에 대한 공식적인 세부 발표와 시작이 될 것이며, 2023년 11월 21일 119일 동안 120일 이내에 있을 선거가 시작될 것입니다.

EBS는 비뚤어진 과거의 모든 뉴스를 공개하고 우리 국민이 다가올 일에 대비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준비 단계에 불과합니다.

EBS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국민들이 실제로 큰 조치를 취할 수 없기 때문에 이제 월요일 영업일에 시작됩니다.

<< EBS에서 언급해야 할 것은 우리 미국 국민은 더 이상 미국 시민이 아니라 현재 거주하고있는주의 주권자이며,

따라서 더 이상 운전 면허증이나 DMV에서 발행 한 신분증이 없다는 것입니다. >>

-- 미국은 그동안 로스차일드 개인 기업 이었다는 것을 잊지말아야 합니다.

"미국 시민권자입니까?" "아니요, 텍사스 주권자입니다." 상업용 버스, 트럭 및 유상 고용 운전자를 제외하고는 운전 능력 증명서(운전면허)만 필요합니다.

일반 여행객의 경우 현재 운전면허증이 정지 또는 만료되었더라도 대문자가 모두 대문자로 된 법인이 아닌 살아있는 존재로서 새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을 수 있을 때까지는 현재 운전면허증이 이를 증명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국민은 헌법상 여행할 권리가 있으며 이는 단순한 특권이 아닙니다.

<< 그러나 QFS 계정에 액세스하려면 어떤 형태의 신분증이 필요하며, 대부분 주민등록번호,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서명이 필요합니다. >>

경찰이 사람을 오인하여 체포하는 것과 같이 오인된 사람이 액세스 권한을 얻는 일은 없습니다.

<< 7월 24일(월) 주 2023년 7월 SSA 조정 지급은 (네사라 게사라)현재와 마찬가지로 매월 첫 10일에 출생한 분들에게 지급되며, 8월의 경우 해당 주에 정상적으로 지급될 분들을 위해 전액 지급이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61세 이상에 대한 네사라 월 $100,000 지급이 QFS 계정으로 시작됩니다. >>

이것은 월 약 2,500불 이라는 설부터 10만불 이라는 설 등 좀 다양한 설이 있기에 좀더 신중하게 생각 하고 실제로 지급이 될때가지 기다려야 할것 입니다.

<< 또한 41~60년 동안 "QFS 계좌에 가입한 분"들을 위한 네사라 월 10만 달러 지급이 시작됩니다. >>

퀀톰양자컴퓨터
퀀톰양자컴퓨터

-- "QFS 계좌에 가입한" 이라는 것은 또 무엇 입니까  ?

이것은 또 새로운 사항 이네요.

2023년 8월 7일(월) 주, 현재 공화국에서와 같이 7월에 대한 SSA 조정 지급은 매월 마지막 10일에 출생한 분들에게 지급되며, 8월에 정상적으로 지급될 분들에 대한 업데이트된 전액 지급이 해당 주에 이루어집니다.

-- SSA 조정 지급 이라는 것은 미국의 연금으로 보입니다.

8월과 9월에 학교는 모든 수준에서 미국 및 주 헌법의 기본 사항과 함께 처음 설립 된 적절한 커리큘럼을 가르치는 1960 년대 이전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대학은 단순히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진학하고자 하는 분야에 대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1월 21일 화요일 미국 공화국 선거

연방, 주, 카운티, 지방 등 모든 공직의 임기는 30일 이내에 채워지며, 기업 국가가 아닌 주들의 연합인 공화국 영토를 준비하기 때문에 1년이 조금 넘는 짧은 임기가 될 것입니다.

현직 공무원은 딥 스테이트와 어떤 식으로든 관련되어 있거나, 헌법에 위배되는 사안에 연루되었거나, 어느 국가의 이중 국적자인 것으로 확인된 경우 공직에 출마할 수 없습니다.

2024년부터는 선거가 11월 둘째 주 화요일로 돌아오고, 2025년부터는 대부분의 공직자가 3월 4일부터 임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우리는 미국과 나머지 세계가 자유롭지 않았고 여전히 렙틸리언과 프리메이슨(카발)이 이끌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악의 무리들은 세상의 순진한 우리 아이들을 사냥하고 그들의 피를 마시고(아드레노크롬) 먹고 먹었습니다(식인 풍습)

또한 미국 국기에 트랜스젠더 악마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충격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자 이제 선의 승리로 다가올 천년의 미래를 기대해보세요. 인류는 자본주의 노예에서 해방입니다.

실시 날자는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으로 작전상 변경이 있으나 실시는 불변입니다.

축복의 시간입니다...사랑하는 인류여!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