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드베드 탐사보도-5]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인공지능으로 선악을 구별. 저차원의 악인은 치료불가.

[메드베드 탐사보도-5]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인공지능으로 선악을 구별. 저차원의 악인은 치료불가.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3.11 19: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베드 
메드베드 

[서울시정일보] 메드베드는 전자 언급했듯이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전 세계에 보급하면 인류 80억여 명에게 무상치료다.

또한 미국에는 이미 보급 중이다. 한국은 인도주의자들에 의해 점차 준비 중이다.

한편 메드베드 설치( 네덜란드 편)

와우!  

정말 기쁜 소식이다. 이젠 우리들의  많은 병들이 수술없이도 진행된다고 하니,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의심했던 메드베드가 진짜로 설치되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네덜란드 최초의 Med 침대 설치

환자의 뇌수술은 수술을 하지 않고 부작용이 없고 보통 당일 퇴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몇 주와 몇 달 안에 받게 될 놀라운 기술과 기술의 시작일 뿐입니다. 미래는 우리의 것입니다!

한편 혼돈의 악과의 전쟁에서 승리다. 이러한 선의 전쟁에서 먼저 가신 승리의 전사에게 고인의 명복을 기도드립니다.(오늘 11일 뉴스)

세상이 인연과보의 연극의무대다. 하지만 무자비한 악의 잔치가 극성이다.

●정보가 담긴 침대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MED BEDS는 VR 이후, NESARA 기간 동안 공개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때가 자금 지원이 시작되고 구현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도주의자들이 자금을 받고 시설을 설치하는 데 6-8개월이 걸립니다. . .

✅ 초기 사용은 인도주의 프로젝트를 실행/관리하는 인도주의 활동가에게만 적용됩니다. 그들은 인류에 봉사하면서 자신의 의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강하고 건강해야 합니다.

✅ 인도적인 사람이 일차 간병인인 경우 조기 사용은 가족 구성원을 위한 것일 수도 있으며, 지속적인 보살핌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사람(또는 애완동물)에게 "연결" 상태를 유지하도록 요구합니다. MED BED는 간병인이 다른 사람을 위해 프로젝트를 발전시키고 미래를 향해 자유롭게 나아갈 수 있도록 이 사랑하는 사람을 치유할 것입니다.

✅그래서 가장 위급한 사람들(이식 수혜자 명단, 절단 환자, 불치병자 명단)이 침대 이용에 있어 최우선 순위를 가집니다. 그런 다음 덜 심각하지만 여전히 고통받는 사람들이 옵니다.

✅ 우주 군대는 이미 각 국가에 수백만 개의 의료용 침대를 설치하여 RV/NESARA GESARA가 발생하면 사람들을 치유하는 과정이 즉시 시작될 수 있습니다.

6~8개월은 구호 활동가에게 치유 센터를 계획하고, 건설하고, 장비를 갖추고, 개장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시점부터 주별 또는 국가별 치유 센터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입니다. 더 많은 센터, 더 많은 가용성,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출처 : Skye의 MED Beds (공식)

취재 결과 메드베드의 보급으로 앞으로는 병원등등이 사라질 직업군이다.

특히 트럼프 대통령에 의한 6천여 가지의 신기술들은 인류의 공생 공존 공영의 5차원의 세상이 열려진다.

몸의 완벽한 치료로 불로장생의 길이 열리는 것이다.

인간의 기본인 의식주의 완전 해결로 돈도 필요가 없어진다.

연령회귀로 드라마틱한 몸의 변화가 있습니다

영혼전이: 자유의지에 의하여 영혼전이 가능합니다.

●영혼 전이 과정 :

>>DNA 세포를 복사하여 만드나  클론은 아님

>>클론은 의식을 갖지 못하나 영혼전이는 온전한 자기자신의 의식을 옮기는 것임.

>>Soul 과 의식을 담는 Black Box에 넣었다가 새로운 몸으로 옮김.

>>반드시 영혼전이를 원하는 이의 허락하에 옮김

>>더이상 지구에 머물기 원치 않을경우에 근원께로 돌아감.

지식,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른나라의 언어를 포함하여 모든 정보를 두뇌에 다운로드 할수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것이 꼭 필요한 경우에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필요치 않는데 남용 하는것은 양자 컴퓨터가 허락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물리적 변화가  있기를 원할경우 개인적으로 주파수를 높여야 합니다. 

진동주파수가 높고 마음이 열려있는 사람은 송과체의 활성과 DNA  복구를 할수 있게되며 DNA에 기록 되어있는 전생의 기억이나 지식을 알수 있습니다. 

●메드베드로 치료 가능한 질환

알츠하이머,인지 문제 자폐증 다운 증후군정신분열증강박증투렛병간질뇌성마비백치파킨슨병 부서진 두뇌기억상실증정신 착란무뇌증뇌손상고혈압메틸화 문제골수종DNA 손상백내장, 녹내장 , 맹목 (눈이 보이지 않아 분별력이 없는것)HIV청각 장애섭식장애모든 심혈관심방세동신장/비뇨기소화문제척추손상교모세포증종골 손상 (발뒷굼치)알레르기간경변섬유 근육통관절염찢어진 인대화학요법으로 인한 손상당뇨병순환계 이상장 문제에스트로겐 이상체중 이상미토콘드리아 질환흡연으로 인한 손상다발성 경화증기종( 폐기종)천공 ( 장천공, 위천공)아스퍼거증선천적 장애각종 암이외에도 모든 질병과 질환이나 인체의 모든 질병들의 치료가 가능하다.

B.힐링센터

어떤사람들은 메드베드 치료 전이나 메드메드로 치료를 받은후에  상담과 힐링이  필요합니다. 메드베드는 육체적 질병이나 질환을 고치며 치료후에 사람들이 육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 하도록 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메드베드 치료전이나 치료후에도 정신적 안정과 육체적 쉼이 필요 합니다.

그러므로 정신적 정서적 치료는 힐링센터에서 치유 합니다. 정신적 문제가 고쳐지지 않는다면 메드베드를 사용해서 건강 해져도 또다시 예전의 나쁜 습관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힐링센터에서의 영적 상담은 매우 중요합니다.  정서적 정신적 힐링을 위해서 심신이 안정  될수있도록 힐링센터는 공기가 맑고 경치가 좋은 곳에 위치 해있을것입니다.

●메드베드 치료 받기전 힐링센터 이용이 필요한 경우.

메드베드를 받을수없을 정도로 심신이 미약하거나 정서적 불안감이 있을때 메드베드 치료를 받기전에 충분한 상담으로 힐링센터에서 마음의 힐링과 정서적 안정감을 찾은후에 메드베드 치료에 임합니다

●치료후 힐링센터 이용이 필요한 경우:

메드베드 치료후에  갑자기 찾아온 몸의 극적인 변화로 인한 충격을  완화 하기위하여 힐링센터에서 안정을 취합니다. 또한 오랫동안 신체의 장애를 가졌던 분들은 메드베드 치료후에  마음의 안정과 함께 건강하고 정상적인 몸에 적응을 하기위한 훈련도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힐링센터에 가서 심신을 안정하고 적응 훈련을 한후에 집으로 돌아가도록 합니다.

●힐링센터에서 수행 하는일:

메드베드 치료 전후 심리상담 제공

메드베드 치료후 육체적 안정과 건강한 신체 적응 훈련이 필요한 경우에  돕는다.

정신적,정서적 힐링: 메드베드 치료전과 후에 정신적 상담과 안정을 돕는다.

웰빙 (의식, 정신, 육체) 향상을 위한 훈련

마음의 고난이나 고통, 답답함의 예방이나 완화를 위한 상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을 영육간 지원

정신적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트라우마를 극복 하도록 상담과 지원

진정한 자아를 찾을수 있도록영적 상담과 교육을 제공

3차원의 사람들을 신성한 5차원 의식으로 나아갈수 있도록 돕는다

은하계와 우주와 지구의 현실을 인식하도록 정보를 제공 하고 지도, 교육한다

더 높은 영적 세계와 다중, 다차원을 인식하도록 의식 향상을 위해서 교육 제공

인류 모두가 영육간 건강하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도록 정신적 교육과 훈련

어린아이의 치유

●Healing (치유)의 유형:

음악 테라피미술 테라피암벽등산 테라피수영 테라피걷기 테라피요가 테라피최면 요법 테라피명상 테라피영혼 접지(맨발걷기):흙, 모래, 자갈, 수정 등마사지 요법 테라피(아로마, 경락)

●힐링센터 이용 목적

마음의 힐링

영적인 힐링(자기 자신을 찾는것)

자신의 길을 찾는것 (영적 훈련,명상을 통해 영적 초능력 훈련, 텔레파시 능력 개발)

명상, 묵상을 통하여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훈련

●영적 훈련의 결과

상위 자아와의 연결

우주와의 연결

참된 자아로의 회귀

자신안에 있는(직관)이를 따름

연민을 가짐( 다른 사람을  향한 긍휼함, 봉사,자비로운 마음, 사랑하는 마음)

C. 동물 메드베드 힐링센터

동물들은 단순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지만 때때로 동물들도 사람처럼 질병으로 아프고 스트레스를 받습니다.그러므로 동물들도 사람처럼 메드베드 치료나 힐링을 합니다.  동물들도 치료받는 방식이나 치료후의 혜택은 사람과 동일하지만 메드베드 치료실 싸이즈나 챔버가 다릅니다.

동물 메드베드 힐링센터는 사람도 사용 할수 있습니다. 위급 상황시 동물 메드베드 센터가 가까운곳에 있을경우에 사람이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동물 치료실 종류

1. 소형 챔버: 작은 싸아즈의 동물들을 위한 치료실( 새, 고양이, 닭,작은 싸이즈의 강아지 등등)

2. 중형 챔버: 중간 싸이즈의 동물들을 위한 방( 중형 싸이즈 개, 돼지, 양, 염소등등)

3. 대형 챔버: 싸이즈( 3.6×3.6 미터)로 큰 동물들을 위한 방( 말, 소, 곰,호랑이 등등)

4.그런데 위의 큰 챔버들 보다도 더 몸집이 큰 동물들 코끼리, 기린, 코뿔소등은 다른 기술이 적용 될것입니다.

5.해양 생물들은 메드베드와는 완전히 다른 기술들을 갖게 될것입니다.

사람과 동물을 위한 응급 기술도 있습니다.  Hand Healer 라는것으로서 사고 발생시 응급으로 메드베드 치료받기전에 투입해서 사용하는 기술로서 사람이나 동물을 안정 시키고 메드베드 센터로 편안하게 이동 하도록 합니다.

●동물들은 메드베드 치료를 받아서 건강 하게되지만 우주의 순리상 영혼전이는 불가입니다. 

D. 메드베드 치료시간

스캔: 30~45초

일반적인 시술: 약 15~ 20분 정도 이며 최대 15시간 걸림

치아 전부 자라는 시간: 3~5 시간( 모든 사람이 원할경우에 치아세트 받게됨)

눈: 6~7분

백혈병: 3분내

장기 재생: 일반적인 재생은 5시간~6시간이며 케이스 별로 최대 15시간.

연령 회귀의 시간:

● 건강한 성인일경우: 3~5시간

● 노인은 절차가 길고 복잡한 시술을 받은 경우에 더많은 수면을 필요함: 약 6~7 시간

영혼전이: DNA 세포로 새로운 몸이 자라는 기간이 있음,  영혼이 새몸으로 이동 하는것임

● 어린아이: 9시간에서 12시간

● 성인의 몸(50~60세 경우):  2~3주 소요

E. 스캔  절차

작은 상자가 비치 되어있는 두 유리창 사이에 서 있어야 합니다 .

서있을수 없을경우에는 침대에 앉거나 휠체어에 앉아서 스캔합니다. 3D 의 MRI 나 기타의 의료 스캔 기술로 이해 하시면 됩니다. 

양자 컴퓨터의 도움으로 몸을 스캔합니다.

홀로그램으로 어떤 위치에 있던지 몸의 모든 부분을 완벽하게 스캔합니다.

스캔은 45초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옷은 검정색 속옷을 준비 해서 입습니다. 검정색이 몸을 스캔 하는 정확도에 있어서 컴퓨터 그래픽상 최상으로 적합한 색상입니다.

검정색 속옷은 몸에 밀착되는 속옷을 입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남자들의  박스형 사각 팬티나 여자들의 크롭 탑( 배꼽 티셔츠) 같은 헐렁한 옷은 금지합니다.

3차원 병원에서 MRI 촬영시 착용 하고있는 모든 귀금속을 제거 하듯이 메드베드 치료를 위한 스캔도 모든 귀금속을 착용 하지 않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팔을 옆으로 뻗치고 스캔 하는경우 메드베드 팀이 스캔을 완료 하는동안 팔을 약간 45도 각도롤 올리도록 요청 받을수도 있습니다.  

스캔 이 끝나면 대기실로 돌아가 양자 컴퓨터에 나온 결과에 대해서 메드베드 팀들과 논의를 진행 할것입니다.

스캔 결과는 양자 컴퓨터에 의하여 공개가 됩니다.

메드베드 팀과 장시간 신체 부위를 관찰할때 메드베드 사용자의 은밀한 부분은 양자 컴퓨터가 그래픽 화면에서 그부분을 가려줍니다.

메드베드팀(1명에서 ~3명정도)과 스캔 결과에 대한 신체 이미지를 보면서 함께 논의를 합니다. 

양자 컴퓨터가 포착한 신체 이미지에 나타난 비정상적인 세포, 몸의 이상 부분, 사지 상실 부분은 강조 표시됩니다. 

그러면 치료하고 싶은것과 그렇지 않은것을 선택 하거나 아니면 표시되어 있는 모든 이상 부분을 치료 할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메드베드 팀이 여러분에게 원하는것이 있는지 물어 올것입니다. 그러면 원하는것들을 말씀 드려야 합니다.  예를들어서;

● 언어 다운로드 (예: 영어, 프랑스어 등 여러 나라 언어)

● 머리 바꾸는것 (색깔, 길이, 두께)

● 키 높이

● 체중감량, 체중 중가

● 목소리( 더나은 목소리로 노래 부르는것)

● 스포츠 관련된 동작들(태권도, 유도등 )

● 이외에 여러가지 원하는 것들이있다.

(다음호에 계속) 이 대업의 메드베드는 빠르면 2024년에 전 세계에 실시가 된다. 미국에 이어 네덜란드에 보급중이다. 또한 무상치료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