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드베드 탐사보도-6 끝]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치료절차는?

[메드베드 탐사보도-6 끝]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치료절차는?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3.13 15: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베드를 사용하여 음악적 능력, 재능, 기술 또는 정원 가꾸기 지식, 건축 지식, 과학 지식, 수학 지식 등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으며 심지어 노래하는 목소리까지 바꿀수 있어
●메드베드는 현재 전 세계에 500만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보급 중이다

플레이아데스인
플레이아데스인

[서울시정일보] 전호에 이어서 이번회로 종료다. 메드베드는 빠르면 2024년에 전 세계에 보급 치료가 실시가 된다. 미국에 이어 네덜란드에 보급 중이다. 또한 전 세계 인류를 위한 무상치료다.

메드베드 팀과  스캔에 대한 논의는 30분에서 40분 정도가 소요 될것으로 예상합니다.

전체 시술( 필요한것/ 하고 싶은것, 다운로드 받고 싶은것) 에 대해 승인이 나면 실제로 메드베드 시술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수 있습니다. 

모든 논의가 끝나면 세부 정보와 원하는 모든것과  치료후의 결과등을 모두 컴퓨터에 입력 합니다.  

그러면 양자 컴퓨터가 당신의 몸 상태와  질병의 심각성에 따라서 대기자 순서의 명단이 결정되고 당신에게 치료하는 날짜, 시간, 장소를 통보 합니다. 메드베드 치료는  빠르면 스캔이 끝난 다음날이 될수도 있고 3개월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하고자 하는분들은 진동 주파수가 높아야 합니다.  주파수가 높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들이 승인이 되고 다운로드도 받을수 있습니다

●또는 여러분의  영혼계약에  원하는것의 다운로드 부분이 없다면 허용 되지 않을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스스로 경험 해야 할 일이기 때문입니다. 

●살아가면서 꼭 필요하지도 않는데 욕심으로 이것저것 다운로드 받기를 원한다면 승인이 나질 않습니다. 꼭 필요한것만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F. 메드베드 치료 절차

1. 예정된 치료 날짜에 메드베드 센터에 도착하면 치료전 시술을 준비하는 방에서( Pre Operator Room) 가운으로 갈아 입습니다.

2.시술 유형 및 기간에 따라서 가벼운 진정제를 투여 할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메드베드 침대에 누우면 진정제가 제공 될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수면 가스가 방출되고 시술을 받는동안 잠이 들것입니다.

3.메드베드 위에 홀로그램으로 시술을 받을곳을 확인하고 치료후의 달라진 모습도 홀로그램으로 볼수 있습니다.

이제 시술 준비가 끝나고 시술 받기로 동의한 모든것을 바꿀수가 없습니다. 신중히 치료와 시술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4. 메드베드로 치료가 완료되면 회복실( Recovery Room)로 옮깁니다.

5. 회복실에서 시술받은 유형에 따라서 메드베드 팀 전문가 및 상담사가 확인을 합니다.

●시술의 시간은 각각의 사례에 따라서 다릅니다. 초기에 스캔을 하고 시술 상담을 받을때에 메드베드 시술이 처음부터 끝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예상 시간을 알수 있을것입니다.

●일반적인 시술과 치료는 짧게는 수초에서 또는 약 15분 에서 20분 정도가 소요 됩니다. 그런데 각각의 사례에 따라서 치료 시간이 달라집니다.  단지 일반적인 눈을 고치기 위해서라면 6분에서~ 7분 정도 걸릴것입니다.

●연령회귀나 장기 재생은 시술 시간이 더걸립니다. 언어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메드베드를 사용하여 음악적 능력, 재능, 기술 또는 정원 가꾸기 지식, 건축 지식, 과학 지식,  수학 지식등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으며 심지어 노래하는 목소리까지 바꿀수 있습니다. 

이러한것들을 다운로드 받아서 돈을 벌거나 세상에 나가서 우월감을 갖고자 하는 마음이나 바람직 하지않은 마음에서 다운로드를 받으려고 한다면 양자 컴퓨터는 그러한것을 승인 하지않고 허용 하지도 않습니다.

G. 메드베드의 치료 순서

치료의 순서는 양자 컴퓨터가 결정 할것이고 그후에 메드베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제일 첫번째는 메드베드 인도주의 사업을 하는 프로젝트 담당자들이 먼저 치료를 받습니다. 그리고 프로젝트를 하는 분들의  아픈가족을 치료 합니다 (*아프지 않은 건강한 가족은 일반 대중이 치료 받을때 치료 받습니다)

2. 그리고 프로젝트에 펀딩을 하면서 스탭으로 지원한 분들이 두번째 치료 대상자 입니다. 그리고 그에따른 아픈 가족 입니다( * 아프지 않은 건강한 가족은 일반 대중에게 메드베드 치료를 할 때에 치료 받습니다)

3. 펀딩은 하지 않지만 스탭으로 신청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아픈 가족 입니다 .

4. 일반 대중을 치료합니다.

●응급 상황의 순서대로 메드베드 치료의 순서가 정해집니다.  만약에 시술 날짜가 잡혀 있더라도 죽음을 앞둔 응급환자가 발생 했을 경우에는 잡혀진 시술 날짜가 늦추어질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마음의 문을 열고 이에대한 변화를 받아 들여야 합니다.

●메드베드 센터는 생명 유지 환자들부터 받을 것입니다.  심장 이식이나 신장 투석을 하는 사람들, 뇌사 상태에 빠진 사람들,  거의 죽음을 앞둔 사람들부터 치료가 될것입니다. 

●병원이나 요양원에서 움직이기 힘든 중증환자들을 메드베드 팀들이 직접 가서 메드베드 센터로 옮길것입니다.

●군은 인도주의자들이 메드베드 센터를 인수인계 받을때까지 이러한 치료 절차를 수행 할것입니다.

치료가 끝난 사람들 이후에 또다른 많은 사람들을 계속적으로 치료 할것인데 응급 순서대로 모든 사람들이 분류가 될것입니다. 

치료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다 치료 받을때까지 이 일은 계속 될것입니다.

●치료의 순서와 시간은 메드베드 센터의 위치에 얼마나 많은 인구가 살고 있는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인구  밀집 지역은 다소 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몸의 스캔은 미국에서 받고 메드베드 치료는 한국에서 받을수 있습니다. 여행중일때 원하는 국가나 또는 본인이  원하는 장소에서 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백신 주사를 맞은 사람은 주사를 맞지않은 사람과 메드베드 치료 우선권에서 차선으로 밀립니다. 백신을 맞은 사람이라도 응급한  경우는 먼저 치료를 받습니다.

백신주사를 맞은 사람이 차선으로 밀리는것은, 백신주사는 각자의 자유 의지에 의한 선택 이었는데 주사를 맞은 사람은  백신의 부작용에  대한 모든 정보가 모두 나와있었지만 이를 무시하고 사회적인 분위기에 힙쓸려  또는 죽음이 두려워 세뇌 되어서 맞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주사를 맞지않은 사람은 경각심을 갖고 백신에 대한 자료를 연구하고 살펴보면서 사회적인 분위기에 힙쓸리지 않고 분별력을 갖고 죽음을 각오한 사람들 입니다. 그러므로 메드메드 치료 우선권에서 주사를 맞은 사람보다 먼저 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악한 일을 한 사람들 ( 인신매매, 살인, 마약 판매 등등) 인류에 반하는 행동을 한사람들, 특히 선과 옳음을 따르기보다는 악한 일을 따른 사람들은 메드베드 치료가 불가합니다.

● 오른쪽( 옳은쪽) : Right 맞다, 옳다.

● 왼쪽: 그릇되다, 틀리다 라는 뜻으로 쓰였던 '외다'에서 나온 단어가 왼쪽임. 영어로 Left는 고대 언어 lyft에서 나온것으로  그뜻은 '약하다' ' 어리석다' 라는 뜻임. 영어로Left는  Leave 과거 분사로 '남겨지다' '떠났다' 라는 의미임. 단어에서도 증명 하듯이 좌파 사상은(= 딥스들의 사상과 일치) 낮은 주파수 영역대이며  어리석고 그릇되며 틀린 사상을 가진자들 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주파수가 낮기때문에 메드베드가 작동 하지 않습니다.

H. 메드베드 치료후 관리

치료후 일주일간(7일) 충분한 수분 (물)을 섭취 하셔야 합니다. 또 치료후 3일~4일 장거리 운전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메드베드
메드베드

I. 메드베드 신청 방법

●메드베드는 현재 전 세계에 오백만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나라에  메드베드 치료를 위한 국가 공공 핫라인이 설치 될것이며 치료에 대한 예약 전화의 알림이 미디어 전면에 나타나면 얼라이언스가 대중에게 공개를 하는것이기에 핫라인에 전화를 걸어서 예약을 하면 됩니다.

전화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전화를 받는 상담원이 귀하의 이름, 생년월일, 의료적 문제가 있는지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할것입니다. 

전화 통화를 하면서 당신의 자세한 모든 정보가 양자 컴퓨터에 입력이 될것입니다. 양자 컴퓨터가 긴급성에 따라서 예약 날짜를 결정 할것이며  상담원이 당신이 스캔을 하는 날짜와 장소, 시간을 알려 줄것입니다. 메드베드의 첫번째 절차가 예약을 한후에 먼저 몸의 스캔부터 해야합니다.

어린 자녀나 성인 이라도 의식이 없고 많이 아픈 경우에는 보호자가 예약을 해줄수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각 사람의  Soul 이나 의식이 동의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양자 컴퓨터가 각 사람에 대하여 입력을 하면 각자의 Soul이나 의식의 영혼 계약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를  알고 있다고 합니다. 

부모의 일방적인 결정으로 메드베드를 사용 할경우 퀀텀 시스템의 작동이 멈춥니다.

의식이 있는 성인 일경우에는 메드베드 사용에 대한 결정은 본인이 결정 해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어린아이 일경우나, 성인 이라도 질병과 정신적인 장애로 본인이 직접 예약을 할수 없어서 보호자가 예약을 대신 하더라도 양자 컴퓨터가 각 사람의 영혼계약을 읽고 그에따른 필요한것을  결정 합니다 .

특히 메드베드 치료를 하기 위하여 등록을 하라고 하면서 돈을 요구하는 모든 행위는 사기입니다.!!  절대 메드베드 치료는 무료인것을 인지 하시고 사기성 이메일이나 전화가 와서 등록비를 요구하거나 치료비를 요구 하는 사람들에게 사기 당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J. 메드베드 사용에 대한 추가 정보

메드베드 사용시 남자는 남자 메드베드 센터 스텝이 여자는 여자가 스텝이 담당 할것 입니다.

메드베드 치료 받는것은 무제한 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메드베드 사용의 오남용을 막기위해서 플레아데스인이  허용되는 한도를  정해 놓았습니다 .

키가 커지고 싶어서 키를 크게 하였는데 살다보니 불편해서 다시 작아지고 싶으면 원상태로 복구 할수 있습니다.

연령 회귀의 경우에 본인의 변한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을수있는 가족이 있다면 심사 숙고 해야 합니다.  가족들의 동의와 함께 메드베드에 대한 이해와 협조가 있어야 메드베드 연령 회귀가 가능 합니다.

성형 수술을 한경우에 메드베드 치료를 받게되면 원래의 성형전 상태로 복구가 되므로 이부분에 대하여도 심사숙고 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성형 수술을 받은 사람들은 메드베드 치료를 하지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메드베드 사용으로 각 사람이 가지고 있는 신념이나 의식을 바꾸는 일은 없습니다.  의식은 각자의 경험과  노력을 통해서 바꾸어 진다고 합니다.

메드베드 치료를 먼저 받겠다고 큰돈을 가져와서 치료 해달라고 하면 메드베드 퀀텀 컴퓨터가 곧바로 알아채서 곧바로 꺼지면서 작동을 멈춥니다.  돈이나 뇌물, 협박이 통하지 않습니다.  퀀텀 컴퓨터가 모든 사람의 치료 순서를 공정하게 결정합니다.

영혼전이는  각사람의 허락하에  새로운 몸으로 전이가 가능합니다. 만약에 사고로 의식이 없을지라도 퀀텀 컴퓨터가 영혼 계약을 읽어 냅니다. 본인이 아닌 누군가에 의해서 결정 되지 않습니다. 

5% 의 뇌가 살아있다면 메드베드 치료로 건강하고 완벽하게 다시 되살아 납니다.

이상으로 메드베드에 관한 정보를 총정리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메드베드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나와있던 정보의 요점만을 정리 했으니 메드베드에 대해서 이해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야말로 여러분들은 선지자요! 선각자들 입니다!.  먼저 깨어나 이처럼 놀라운 메드베드 정보를 직접 들을수 있는 특권이 주어졌습니다. 

들은 것 뿐만아니라 곧 메드베드 치료를 받을수 있는 우선권이 우리에게 주어집니다.

더이상 이 지구 행성은 눈물의 행성이 아닙니다. 

이 지구는 번영과 축복과 행복과 사랑이 충만한 행성이 되었습니다. 

메드베드
메드베드

우리 5차원 신인류에게 주어진 창조주 근원의 큰 선물인 메드베드를 메신저가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주셔서 사람들의 아픈 고통과 눈물을 위로하고  닦아 주시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또한 주어진 축복을 영원히 지키기 위해서 높은 의식으로의 상승을  모두다 이루시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말하면,  어린아이 일경우나, 성인 이라도 질병과 정신적인 장애로 본인이 직접 예약을 할수 없어서 보호자가 예약을 대신 하더라도 양자 컴퓨터가 각 사람의 영혼계약을 읽고 그에따른 필요한것을  결정 합니다 .

특히 메드베드 치료를 하기 위하여 등록을 하라고 하면서 돈을 요구하는 모든 행위는 사기입니다.!! 

절대 메드베드 치료는 무료인것을 인지 하시고 사기성 이메일이나 전화가 와서 등록비를 요구하거나 치료비를 요구 하는 사람들에게 사기 당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메드베드 사용에 대한 추가 정보

메드베드 사용시 남자는 남자 메드베드 센터 스텝이 여자는 여자가 스텝이 담당 할것 입니다.

메드베드 치료 받는것은 무제한 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메드베드 사용의 오남용을 막기위해서 플레아데스인이 허용되는 한도를 정해 놓았습니다 .

키가 커지고 싶어서 키를 크게 하였는데 살다보니 불편해서 다시 작아지고 싶으면 원상태로 복구 할수 있습니다.

연령 회귀의 경우에 본인의 변한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을수있는 가족이 있다면 심사 숙고 해야 합니다. 

가족들의 동의와 함께 메드베드에 대한 이해와 협조가 있어야 메드베드 연령 회귀가 가능 합니다.

성형 수술을 한경우에 메드베드 치료를 받게되면 원래의 성형전 상태로 복구가 되므로 이부분에 대하여도 심사숙고 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성형 수술을 받은 사람들은 메드베드 치료를 하지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메드베드 사용으로 각 사람이 가지고 있는 신념이나 의식을 바꾸는 일은 없습니다. 

의식은 각자의 경험과  노력을 통해서 바꾸어 진다고 합니다.

메드베드 치료를 먼저 받겠다고 큰돈을 가져와서 치료 해달라고 하면 메드베드 퀀텀 컴퓨터가 곧바로 알아채서 곧바로 꺼지면서 작동을 멈춥니다. 

돈이나 뇌물, 협박이 통하지 않습니다.  퀀텀 컴퓨터가 모든 사람의 치료 순서를 공정하게 결정합니다.

영혼전이는 각사람의 허락하에  새로운 몸으로 전이가 가능합니다. 만약에 사고로 의식이 없을지라도 퀀텀 컴퓨터가 영혼 계약을 읽어 냅니다. 본인이 아닌 누군가에 의해서 결정 되지 않습니다. 

5% 의 뇌가 살아있다면 메드베드 치료로 건강하고 완벽하게 다시 되살아 납니다.

메드베드는 이미 전쟁에서 다친 군인들이나 지하 덤 에서 고통받던 아이들이 치료 받았다고 합니다.  이제 일반 대중들을 위한 치료가 곧 시작 될것입니다!

이상으로 메드베드에 관한 정보를 총정리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메드베드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나와있던 정보의 요점만을 정리 했으니 메드베드에 대해서 이해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야말로 여러분들은 선지자요! 선각자들 입니다!.  먼저 깨어나 이처럼 놀라운 메드베드 정보를 직접 들을수 있는 특권이 주어졌습니다. 

들은 것 뿐만아니라 곧 메드베드 치료를 받을수 있는 우선권이 우리에게 주어집니다.

더이상 이 지구 행성은 눈물의 행성이 아닙니다. 

이 지구는 번영과 축복과 행복과 사랑이 충만한 행성이 되었습니다. 

우리 5차원 신인류에게 주어진 창조주 근원의 큰 선물인 메드베드를 메신저가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주셔서 사람들의 아픈 고통과 눈물을 위로하고  닦아 주시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또한 주어진 축복을 영원히 지키기 위해서 높은 의식으로의 상승을  모두다 이루시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한편 인류의 평화와 우리 선한 인류의 삶을 지키기위해 이 역사의 커텐뒤에서 Globalist , 잔악한 카발들의 주구들과 싸우다 산화한 우리 자랑스러운 Earth Alliance의  불굴의 전사들이 창조주 하느님의 자비로 평화와 안식을 얻기 바라면서 1분간 묵념하겠습니다

본 메드베드에 대한 글은 지구촌 선각자들이(네사라팀)인도주의자들에 의해 선구자로 메드베드에 대한 총정리를 하였습니다.

글은 필자의 개인의 글은 아니다.

편집자 주. 지금은 은하연합의 시대로 지구로부터 444광년 거리의 플레이아데스인들 그리고 지구행성 3차 세계대전으로 선악의 전쟁에서 일종의 한국의 Q팀의 글이다.(향후 6,000여 가지의 고도 과학문명이 열리는 시대에 한 가지일 뿐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