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드베드 탐사보도-3]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홀로그램 메드베드의 기능들

[메드베드 탐사보도-3]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홀로그램 메드베드의 기능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3.01 10: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베드
메드베드

[서울시정일보] (전호에 이어서) 나쁜 마음을 가진 좌파들, 악한자들은 메드베드로 치료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인류의 악의 세력들이 메드베드를 뺏었음에도 사용을 하지 못했던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악인들은 치유가 불가합니다.

이제 인류는 빛으로 새로운 1,000년의 큰 문이 조금씩 열리고 있습니다.

홀로그램 메드베드의 기능들

이 놀라운 메드베드 첨단기술 장비는 DNA 전체도 바꿀수 있습니다. 그동안 딥스테이트는 인간과 동물의 혼성화 및 모든 종류의 것들을 나쁜 목적으로 사용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인류에게 주어질 새로운 메드베드에는 그러한것들을 방지 하기위한 안전 예방 조치/ 매커니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완전한 허락없이는 그 어떤 메드베드 시술을 시행할수 없습니다. 메드베드는 당신의 자유의지를 거스리고 당신의 영혼을 포획 할수 없으며 당신이 허락 하지않으면 영혼 전이도  할수 없습니다. 

메드베드는 인간을 새나 돼지 같은 동물로 절대 바꿀수 없습니다. 이는 자유의지와 허락의  문제가 아니라 인간 진화의 법칙에 일치 하지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메드메드 시술은 완전히 안전합니다! 

메드베드는 신체적인것을 바꿀수있지만 당신을 더 나은 사람으로 바꾸기 위해서 성격을 바꿀수는 없습니다. 메드베드가 당신의 마음이나 신념과 행동을 바꾸기 위해서 여기에 있는것이 아닙니다. 자신의 마음과 신념과 행동은 자유의지의 일부이며 메드베드가 그러한것을 방해 할수없습니다. 고로 범죄자들은 자신의 나쁜 행동을 바꾸지 않습니다.

이 침대는 세포를 젊어지게 하여 나이 회귀및 외상이나  나이로 인해 둔해진 모든 감각, 특히 시력, 청력 및 미각을 치유합니다.

또한 메드베드는 원치않는 기억을 억압합니다. 정신적, 정서적으로 고통을 겪은 많은 피해자들을  지원하고 치료 할것입니다. PTSD  외상성 스트레스 후유증  기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고통을 제거하고 심장과 마음을 연결해서 치료 하기때문에 고통으로부터 해방 될것입니다. 

메드베드로 인해 우리 각자의 젊은 청소년 때로 돌아갑니다. 우리 각자의 개별 DNA 모델과 여러 내화성 렌즈와 신체 나이로 인해 오래된 근육과 늘어진 피부는 고통없이 신체 나이를 청소년을 기초로 해서 다시  되돌아 갈것입니다.

양자 컴퓨터가 부착되어 있어  신체부위, 생명유지 장치와  치유 장치에는 방대한 모니터링 기술이 포함 되어있어 실제 시술의 모든것을 제어합니다. 건강 전문가는  진단 및 치료에대한 충분한 정보를 양자 컴퓨터로 부터 얻습니다.

메드베드는 밀폐되고 투명한 유리로 덮여 있습니다. 밀실 공포증이 있더라도 편안하게 침대에서 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침대에 누우면 액체 마취제가 스프레이로 가볍게 뿌려집니다. 레이저 메스, 레이져 거울로 감각과 활력, 징후 및 진단을 디스플레이 하고 분석하며 컴퓨터 제어 팔의 식별을 포함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치료에 사용되는 컴퓨터는  자기공명 기계와 비슷하지만 방사선과 자기 대신에 메드베드는 이원자 및 진동 수준에서 플라즈마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치료중에 실시간으로 스캔을 수행합니다.  짧은 시간내에 높은 정확도로  질병과 결함을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신체내의 모든 구석구석을 스캔하여 혈액, 피부, 뼈, 장기, 근육, 신경망, 땀샘 및 호르몬등의 모든 이상과 결함을 진단하고 해석 합니다. 

메드베드는 또한 혈액과 DNA 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여  앞으로 있을수 있고 걸리기 쉬운  다양한 질병의 유전 마커를 찿아 미래에 고통이 생기지않도록 미리 교정 할것입니다. 

모든 수술, 심장,맹장, 제왕절개 및 다른 여러수술을 포함하여 홀로그램 메드베드의 레이져로 즉시 완료 합니다. 

기계의 레이저 광선 팔은 신경 펩타이드와 분자 물질 함유한 젤 물질이 나와서 골절된 뼈를 고정하고 어떤종류의 상처도 재생시키고 흉터도 지워 줍니다.

3.재생 메드베드 공명 분야는 줄기세포 및 DNA의 세포의 기억을 되살려 신체의 공진 주파수로 사지가 절단되어 작동이 멈추어 장기 이식이나 세포 이식이 필요한 사람에게 메드베드는 오랜된 조직과 장기를 재 생성합니다.

회춘과 연령 회귀 메드베드는 세포를 젊어지게 합니다. 나이를 젊게 되돌리며 기억 또한 회귀 시킵니다.

정신적이든 감정적이든 트라우마를 치료하는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메드베드가 트라우마의 기억을 억제 할 수있지만 그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정신적으로  강해졌을때 트라우마에 대한 문제를 본인이 직접 해결 해야합니다. 트라우마의 기억이 심할 경우에는 이문제를 해결 하기위해서 상담이 필요합니다. 

메드베드는 치매나 알츠하이머 병이있는 사람의 뇌를 건강한  기능으로 회복 시킬수 있습니다. 다시금 건강 해져서 트라우마의  기억이 되살아 나거나 그동안의 상황 인지를 위해서 상담이 필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성은 다시 임신을 원할때까지 월경주기 중단을 요청 할수있습니다. 메드베드는 자궁 적출이 된 여성들을 그대로 유지 하기를 원하면 그대로 두고 본래의  상태가 되기를 원하면 원 상태로 되돌립니다.

드라마틱한 신체적 변화를 원한다면 시술후의 변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더 높은 진동 주파수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합니다.

돈과 명예와 권력을 위해서 자신의 영혼을 판 사람에게는 메드베드가 절대 작동 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자들은 무언가를 얻기위해서 자신들의 영혼을 팔고 끔찍한 일들을 함으로써 보편적인 우주의 법칙을 위반 했기 때문에 메드베드는 그들에게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여러분이 알고있는 권력이 있고 유명한 사람들이 그동안 메드베드가 있었음에도 사용 하지 못한 이유입니다. 그들에게는 메드베드가 작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메드베드는 진동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정신적,  감정적 마음의 고통을 치유 하지 않는다면 메드베드로 육체적 치유를 하더라도 마음의 고통이 여전히 있게되므로 육체적 치유만으로는 무의미 합니다.그러므로 반드시 정신적, 감정적 치유를 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힐링센터가 있습니다. 

메드베드 치료로만 인류가 가지고 있는 정신적 문제점을 직접 해결 해지는것이 아닙니다.  정신적 부분은 인류가 스스로 고치도록 해야합니다.

메드베드는 육체적인 질병을 고치고 육체적인 건강을 회복 하도록 돕기 위하여 여기에 있습니다. 

메드베드 치료를 통하여 인류에게는 의료 혁명이 이루어 질것입니다. 더이상 육체적 질병으로 고통 받는것이 멈출것입니다.

메드베드의 양자 컴퓨터는 편견이 없습니다. 누군가 먼저 치료를 받기위해서 강제적으로  치료 하려고 한다면 양자 컴퓨터는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점을 기억 하시고 여러분들이 메드베드 치료를 받기전에 자신의 마음가짐과 진동주파수 향상을 위해서 노력 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메드베드로 치료 받으면 모든 문제가 사라질것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메드베드의 놀라운 기술로 인하여 완전히 다른 문제를 야기 합니다. 메드베드를 사용하여  극적인 신체적 변화를 원할경우에는 치료 받기전에 진동 주파수가 높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든사람이 연령 회귀를 하는것으로 승인 되는것은 아닙니다. (다음호에 계속)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