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드베드 탐사보도-1]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

[메드베드 탐사보도-1]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2.26 19:43
  • 수정 2024.03.07 2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만생만물과 인류는 精神(정신)으로 창조되었다.

인간이 아는 우주란 망원경으로 보이는 세상을 우주라 말하지만 무시무종이다.

즉 시작도 끝도 없는 무한이고 인문학적으로 양자의 얽힘으로 지금이다.

저마다의 행성에서 유물유심으로 겉으로 보기에 물질계이나 생명의 흐름은 저마다의 생로병사 희로애락에 인연과보이고 여기에 인문학적 과학의 진보 발달이 있다.

무병으로 불로불사의 길이 메드베드다.

중요한 사실에 하나는 모두는 하나님(부처님)과 하나된 분리의 인간으로 신과 동일한 무등의 관계성이다.

신=인간이다.

다만 생명들은 분리된 영혼으로 하나님과 하나로 가는 각자의 무시무종의 여정이다.

그 심오한 물질계의 과학에 의학계의 무궁한 미래를 열어본다.

본 글은 필자의 개인의 글은 아니다.

지금은 은하연합의 시대로 지구로부터 444광년 거리의 플레이아데스인들 그리고 지구행성 3차 세계대전으로 선악의 전쟁에서 일종의 한국의 Q팀의 글이다.(향후 6000여 가지의 고도 과학문명이 열리는 시대다)

생멸멸이 적멸위락의 길에서 그냥 하나님에게로 가는 여정에 선물이다.

메드베드 치료실
메드베드 치료실

1. MEDBED ( 메드베드)

메드베드는 온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 인간을 창조하신 창조주 근원께서  우리 인류에게 주시는 지상 최대의 선물중 하나입니다.

이 최첨단 의료 침대는 플레이아데스 라는 행성(지구로 부터 444광년) 에 사는 플레아데스인이 약 100여년 전에 우리 인류에게 주었지만 당시에 미국을 장악하고 있던 0스들이 그들의 돈줄 이었던 의료 체계 붕괴를 우려하여 대중에게는 감추어져 왔던  의료 장비입니다.

최첨단 메드베드의 기술은 딥스에 의하여 억제되고 숨겨져 왔었습니다. 

특히 이제 이 지구 행성에서의  영적 싸움에서 승리한 빛의 사령관  트럼프 대통령을 필두로한 전 세계 화잇햇의 승리로 인하여  5차원으로 진입 하는 인류에게 이 메드베드가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메드베드는 지구의 기술이 아닌 외계에서 온 기술이며 진동 주파수를 기반으로 한 최첨단 의료 장비입니다.

이제  메드베드 시스템을 통하여  지구 행성에 사는 인류에게 눈물과 고통을 안겨주었던 모든 질병을 완벽하게 치료하여 건강한 깨달음의 웰빙의 삶을  살아가게 할것입니다.

사실 이 메드베드는 26000년전 이 지구 행성에 있었던 최첨단 의료 기술입니다.  그동안 우리 인류는 우리의 의식 체계를 제대로 확립되지 못하였기에 어둠의 세력에게 모든것을 잃고 말았습니다. 

수많은 세월이 흐르면서 우리 자신의 존재가 누구인지, 또한 어떤 위치에 있었는지 조차도 모르며 잠자고 있던 인류였습니다. 

진실은 우리 인류가  창조주와 하나인 신 자체 인데도 전혀 알지 못하는 바보같은 의식이 되었으며 수많은 세월동안 어둠으로부터 세뇌가 되어 자신의 존재와 능력을  잃어버렸고  또한 모든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최근 우주에서 방사되는 태양 에너지의  정렬로 지구 행성이 3D 에서 5D로 이동 하면서  인류의  진동 주파수도 함께  올라가고 있습니다(차원 상승).

깨어난 용감한 사람들로 인하여 그동안 수세기 동안 감추어졌던  모든 진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동안 일반 대중에게는 감추어졌던 6000가지가 넘는 최첨단 기술중에 하나가 메드베드 입니다. 

인류의 의식이 집단으로 깨어나고 우리의  존재 자체를 깨닫고 알게되면서 우리에게 다시금 주어진 최첨단 기술이 메드베드 입니다.   

우리 인류에게 주어졌던 26000년 전의 기술을 이제 다시금 우리가  맞이하고 있습니다!.

메드베드는 가상의 빛보다도 빠른  플라즈마 에너지인 타키온 입자의 에너지를 기반으로 작동 합니다.  플라즈마 에너지는 우주에서 나오며 플라즈마가  행성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플라즈마 에너지는 모든 행성이 서로 충돌하지 않고 제자리를 유지 하도록  합니다. 그러므로 태양계 자체와 모든 행성이 균형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토양 ,대기, 물, 우주의 모든것이 플라즈마 에너지입니다. 

메드베드는 진동 주파수 속에 플라즈마의  다른 형태입니다. 

메드베드는 타키온 입자와 플라즈마 에너지를 통해 빛과 에너지를 가지고 아주 최소한의 단위로 사람의 인체에 진입하여 질병을 고칩니다. 

우리는 진동하는 우주에 살고있고 인간도 진동하는 존재 이기때문에 메드베드 치유는 진동주파수를 재배치하여 치료 하므로 부작용이 없습니다. 

3종류의 홀로그램 메드베드는 모두다 비슷한 기술로 작동합니다. 

홀로그램 메드베드는 12차원 의식을 가진 첨단 기술로 만들어졌으며 메드베드를 담당하는 전문 오퍼레이터의 의식과 연결되어 함께 작동하며 제한된 인공지능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무료 치료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 3차원의 사람들은 메드베드 치료로 몸만 건강하게 됩니다.

● 5차원의 사람은 원할 경우에 DNA 복구 및 송과체의  활성화가 이루어지며 전생의 기억,  텔레파시 회복, 포털로 우주여행, 염력등 모든 능력을 부여 받습니다. ( 잃어버린 능력을 되찿음)

이 양자 치료 메드베드는 3가지 종류의 메드베드가 있고 독특한 기능으로  인류에게 제공 됩니다. 

메드베드 외에도 메드베드 센터에서 필요한 Birthing Technology, Hand Healer,  Replicator ( 만물 복제기)의  특별한 기술적인 것들도  있습니다.

이 모든 기술적인것들은  은하계가 지구 행성 인류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메드베드는 내화 렌즈와 3D 스캐너와 굴절 렌즈의 조합으로 다양한 진동과 주파수를 사용해서 상처를 열고 닫는데 정밀한 레이져를 사용합니다.

어떤 질병 이더라도 짧은 시간안에  간단하게 진단하고 치료, 재생하며 건강한 몸으로 만들어 줍니다. 그러므로 이 메드베드는 인류의 역사를 바꾸는 획기적인 의료 혁명입니다!

메드베드를 통해 우리 인류는 우리 인생에서 경험 할수있는 최고의 것을 경험 할것이며 건강하고 행복하며 평안한 삶을 살아 갈것입니다. 

메드베드가 출시되면 현재의 병원과 제약회사는 사라질것 입니다. 

메드베드가 출시되면  당분간 군에서 핵기지처럼 지킬것이고 메드베드가 오남용 되지않도록  군에서 일반 사람들을 치료 할것이지만 추후에 전문적으로 훈련이 된 사람들에게 메드베드 센터를 인수인계 하여  운영하게 할것입니다. 우리가 사용 하게될 메드베드 힐링센터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A. MEDBED HEALING CENTER (메드베드 힐링센터)

최첨단 홀로그램 메드베드를 센터안에 설치하여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건강하게 치료 하는곳이  메드베드힐링센터 입니다.(현재 전 세계에 보급 중)

메드베드 최첨담 기술은 인류에게 신체적으로 건강과 활력을 주고 웰빙의 삶을 살아가도록 돕기위해서 있습니다. 

지구의 마지막  한사람 까지 모두다 메드베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신인류로 거듭 날것입니다.

이것은 각사람이 메드베드의 경험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경험이며 선물입니다.  

5차원의 의식과  사랑의 마음, 인류애를 가진 사람들이 메드베드 힐링센터를 운영 하면서 질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돕고자 하는것이 메드베드 힐링센터 입니다.

한국에서도 깨달음의 봉사자들이 준비를 하고 있으며 추정이지만 2024년 내 무상치료로 보급 예정입니다.(전세계 보급중이다)(다음 호에 계속)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