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드베드 탐사보도-2]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무상 보급. 무상치료. 종류와 기술적인 면들?

[메드베드 탐사보도-2]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무상 보급. 무상치료. 종류와 기술적인 면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2.27 1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전 세계로 무상보급으로 무상치료 실시
●인류 80억에 대한 인체의 아픔에서 병에서의 무상치료다. 경이적인 의료기기
●인명은 재천으로 하늘의 뜻이나 환자들이여 희망을 가져라 치료의 창문이 열려있다

[서울시정일보] 메드베드는 외계의 기술이다. 그리고 미국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전 세계로 무상보급으로 무상치료로 시행할 예정이다.

인류 80억에 대한 인체의 아픔에서 병에서의 무상치료다. 경이적인 의료기기다.

3차원의 세상에서 5차원으로의 경이적인 세상이 왔다.

인명은 재천으로 하늘의 뜻이나 환자들이여 희망을 가져라 치료의 창문이 열려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메드베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메드베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MEDBED(메드베드) 의 종류와 기술적인것들

1.홀로그램 메드베드

질병의 진단 및 치료용 이며 첨단 인공지능과 의사의 전문 지식이 결합된 침대 입니다.

컴퓨터로 제어되는 수술용 레이져 팔과 바이탈, 진단 디스플레이 및 분석을 위한 첨단 시스템을 갖추고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스캔을 하면서 정확하게 진단과 치료를 합니다.

침대에 누워 있으면 누운 위로  치료하고자 선택한 전신의 모든것을 홀로그램으로 볼수 있습니다.

신경, 피부, 혈액,  DNA, 장기, 빼, 근육, 분비선, 호르몬 상황등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치료 합니다. 홀로그램의 이미지는 정확하게 당신의 몸 싸이즈와 똑같으며 치료 하고자 결정한 모든것 피부, 장기등을 보여주고 또한 치료후의  이미지도  보여 줍니다.

몸 전체가 치유 되거나 장기가 재생되는 동안에 따끔거림과 진동을 느낄것입니다. 치료 받는중에 완전히 깨어 있을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치료 받는중에 마음이 불안해지면 누워있는 침대 매트를 통하여 당신의 뇌에 진정하라고 양자 컴퓨터가 신호를 보냅니다.

밀실 공포증이 있거나 정말 불안하고 겁이나면 시술중에 매트를 통해서  진정 하라는 신호와 함께 얕은 잠을 자게 될것입니다. 

메드베드 
메드베드 
메드베드 
메드베드 

2.재생 메드베드

DNA 및 줄기세포에 공명장을 사용하여 오래된 조직이나 손실된 장기를 재생합니다.

이 침대는 부상이나 질병으로 장기 이식, 피부이식이 필요한 사람에게 짧은 시간안에 장기를 재생하고 오랜된 조직을 젊게 합니다.

이 침대는 위와 아래로 가로지르는 곡선형 빔이 있습니다. 이 빔은 공명장으로 당신의  몸과 상호 작용하여 침대에 누워있는 동안  몸 위 아래로 움직이며 세포가 스스로 재생하고 복구 하도록 합니다.(실제로 약 1.5 m 떨어진 곳) 그것은 위에서 아래로 움직이는 완전한 원형 빔 입니다.

당신이 치유하고 변화 하고자 결정한 무엇이던지 그것이 완료 될때까지 진행 하는 침대입니다.

이 침대에서도 마음이 불안해지면 침대가 마음을 안정 시켜주어 치유 받는동안 편안하게 잠을 잘수있게 해줍니다. 

당신이 치유되는 동안에 몸의 어느부분에서 작은 간지러움과 진동을 느낄 것입니다. 간지럽다고 해서 당신이 웃거나 일어나 뛰어다니면 안됩니다.

3.연령회귀 회춘 메드베드

특수 재생 침대이며 의료 영역을 뛰어넘는 놀라운 기술의 침대입니다. 캡슐에 담긴 달걀 모양처럼 보이며 알 속에 누워 있게 됩니다. 

바닥부터 누워있는 표면까지는 완전히 보이지 않게 덮여 있지만 이 표면부터 계란 윗부분까지 투명하고 유리같은 재질이지만 유리는 아닙니다.

이 침대는 다른 두대의 침대 유형이 수행하는 모든 기능도 수행하지만 이 침대는 오직 연령 회귀에만 적용해서 사용합니다. 

다른 두개의 침대는 연령 회귀 분석을 수행하는 기술이 없습니다.

연령 회귀 세션은 30년을 젊어지게 한다면 약 3~5시간이 예상됩니다. 예전에 소개했던 오래된 연령회귀 침대는 약 15시간이 걸렸으나 새롭게 업데이트 된 이 침대는 약 3~5 시간이 걸립니다. 

건강 문제가 많은 80세 노인인 경우에는 6~7 시간 정도가 걸릴수 있습니다.  절차가 길고 복잡한 시술 이라면  더많은 시간동안 잠들어 있어야 할것입니다. 

시술 시간이 길어질수록 불안감을 피하기 위해 수면을 취하는 것이 더 좋으며 자는 동안에 메드베드가 모든것을 처리 해줄것입니다.

4.동물 메드베드 종류

● 소형: 작은 동물들을 위한것(새, 강아지,고양이등등..)

● 중형: 중간 싸이즈의 동물들( 양, 염소, 송아지, 미니어처 말 등등..)

● 대형: 대형 동물들( 말, 소, 호랑이 사자 등등..)

●아주 큰 동물들은 특수한 기술적인것을 적용( 코끼리,  기린 코뿔소 등등..)

● 해양 생물들 또한 특수한 기술들을 적용

5. Birthing Technology(출산 기술)

아이를 낳게될때 거품이 가득한 곳에 누우면 자동으로 마취가 되고 어떠한 통증도 느끼지 않습니다. 

검정색 타일 같이 생긴것을 배위에 올려놓으면 그것이 아이가 안전하게 나오게끔 밀어주면서 출산을 하게 됩니다. 어떤 아픔과 통증없이 힘들지 않게 아이가 나옵니다.

6. Hand Healer (핸드 힐러)

응급 상황시 일시적으로 상처를 아물게 하는 작은 기구로서 Blow dryer 같이 생겼습니다. 메드베드 센터로 앰뷸런스로 이송 하기전에 응급으로 쓰는 기구입니다.

7. Replicator(만물 복제기)

플라즈마 에너지의 만물 복제기는  3D 프린터의 100배의 기능 입니다. 

복제기의 원리는 물리학 법칙에 의해 작동합니다. 모든 만물은  외관상 다르지만 동일한 입자의 플라즈마 에너지로서 각 물체마다 수와 배열 방식만 다릅니다.

기본 입자와 수를 적절하게 조합하면 얻고자 하는 모든것을 얻습니다.  만물 복제기는 각 메드베드 힐링센터에 보급 될것이며 센터에서 필요한 모든것을 복제하여 사용 할것입니다.(음식, 그릇들, 침대시트, 유니폼등등..)

향후 메드베드 외 인류는 6000여 가지의 고도화한 초과학 신기술들이 세상에 나타난다.

특히 양자금융시스템과 게사라. 1:1금본위제의 시행으로 전 세계 인류는 의식주 모두가 해결되는 시대로 돌입하는 것이다. 즉 더 나아는 미래는 돈이 필요없는 시대로 가는 것이다. 자본주의 노예에서의 해방이다.(다음호에 계속)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