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럼] 메드 베드(Med Beds)...꿈의 의료기

[칼럼] 메드 베드(Med Beds)...꿈의 의료기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18 17:03
  • 수정 2023.07.18 17: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메드베드 설치 모습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인간의 수명은 백 년정도다.

그러나 메드베드로 200년 수명도 가능하다.

상대방을 지겹도록 보고 살아야 한다.

중국 진시황제의 오랜 장수의 꿈 그리고 인류는 병이 없는 무병장수의 꿈. 인생의 생로병사에서 병의 고통이 없는 세상. 그리고 젊어지는 꿈. 암의 정복이다.

이러한 꿈의 치료 의료기가 세상에 보급되고 있다.

그것도 무료 치료하며 최대 30여 년의 연령 퇴행기다.

장애인이 없는 세상 등이 도래했다.

미국에 보급의 시작했으며 차후 전 세게에 보급이 될 것이다.

먼저 군용 의료 침대는 장기와 팔다리를 재생하고 최대 30년 전(한 번에) 4번을 사용할 수 있다.(그 후에는 뇌 세포가 죽습니다). 기술 및 재능 다운로드는 무료입니다.

MedBed는 "유전적 돌연변이" 및 " 조작"도 수행할 수 있다. 그들은 Super Soldiers 또는 SSP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그는 신체 부위를 추가하고 신체 부위를 제거하고 전체 DNA와 구조를 변경할 수 있다.

Skye Prince에 따르면, 예를 들어 사람을 일반적인 건강 상태로 되돌리려면 약 7분이 걸립니다. 이를 위해서는 생활 방식의 변화가 필요합니다.(주파수가 낮은 저급한 인간은 치료가 힘들다. 특히 거짓말 양심불량 빨생이들 등)

의료 시스템은 Quantum System 또는 MedBed System(Health or Wellness System 건강 월빙 시스템 이라고도 함 )과 함께 작동합니다.

양자컴퓨터(Quantum Computer)는 MedBed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양자컴퓨터는 모든 것을 제어합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내용 외에도 MedBed는 암, 알츠하이머, 치매를 치료하고 척추를 다시 자라게 하여 다시 걸을 수 있게 합니다.

인간에게 알려진 모든 신체 조직을 치료합니다.

5%의 두뇌 활동이 있는 한, 메드베드(의료용 침대)가 당신을 치료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새로운 치아를 갖게 됩니다. 이것은 초기 스캔 중에 논의될 것입니다.(임플란트가 필요없어진다)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일반 치유

2) 연령 회귀

3) 사지 및 장기 재생

4) 특정 신체 부위를 더 작게 또는 크게 만듭니다.

머리 색깔, 눈 색깔, 몸 크기 및 모양을 바꿀 수 있고, 머리를 기르고, 머리를 짧게 만들 수 있습니다.

MedBeds는 언어, 음악 기술, 정원 가꾸기, 과학, 수학 및 기타 기술 과 같은 모든 종류의 지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메드 베드는 빠른 치유와 재생을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의료 기기입니다. 이러한 첨단 베드는 광범위한 건강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첨단 기술의 조합을 활용할 것입니다.

✨ 메드 베드의 한 구성 요소는 고급 광선 요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파장의 빛이 세포 회복을 자극하고, 조직 재생을 촉진하고, 신체의 자연 치유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방출될 수 있습니다. 이 광선 기반 치료법은 신체의 특정 부위를 대상으로 하여 부상이나 질병의 국소적인 치료를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메드 베드는 정교한 주파수 및 진동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주파수와 진동을 조작함으로써 베드는 잠재적으로 신체 내 에너지 패턴의 재 정렬을 촉진하여 균형을 회복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 또한 이러한 메드 베드는 고급 스캔 기능을 통합하여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베드는 유기적인 높은 지능과 고급 이미징 기술을 결합하여 종합적인 수준에서 건강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분석할 수 있어 개인화된 맞춤형 치료가 가능합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의 취임과 더불어 Nesara/Gesara(네사라 게사라)또는 뉴 퀀텀 금융 시스템이다.

(New Quantum Financial System) 과 함께 이러한 인도주의적 기금의 출시를 기다리십시오.(자료 제공 유엔뉴스. 이하트 빛의 수호대 )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