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의 소리] 전라도 시인 정재학은?...김대중 전 대통령?

[국민의 소리] 전라도 시인 정재학은?...김대중 전 대통령?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3.10.30 17: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갱이들을 호남 민중과 분리시켜야 한다

서울시정일보] 정재학 시인은 자유대한민국 조국과 전라도를 사랑하는 시인 論客

빨갱이들을 호남 민중과 분리시켜야 한다

시인들 중에는 전라도 출신이 많다.

한국 현대시단의 거목으로 꼽히는 서정주 시인은 전북 고창,  여러 번 노벨상 후보로 올랐던 고은 시인은 전북 옥구군, 민주화 운동의 대부였던 김지하 시인은 전남 목포가 고향이다.

그 아래로 섬진강 시인으로 널리 알려진 김용택 시인은 전북 임실군, 실험적이고 전위적인 기법의 풍자시로 주목을 받은 황지우 시인은 전남 해남군, 농촌시의 일가를 이룬 고재종 시인은 전남 담양군, 시집 '노동의 새벽'으로 유명해진 박노해 시인은 전남 함평 출신으로모두가 한국 시단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상당한 영향력이 있는 시인들이다.

요즘 '전라도 시인 정재학'이란 이름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섬진강 시인 김용택 말고는 출신지가 이름 앞에 수식어로 붙는 시인이 없었는데 굳이 '전라도 시인'임을 강조하는 것은 예사로운 일이 아니다.

인터넷에 나와 있는 프로필에 따르면

정재학 시인은 전북 고창 출신으로 조선대학교 국문과를 졸업하고 전라도 지역을 전전하며 중·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하였다. 그가 가졌던 '전교조추방시민연합 공동대표'라는 직함은 그의 교직생활이 평탄하지 못했음을 짐작하게 한다. 사실 그는 문학 쪽보다는 보수우파 논객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해온 모양이다.

전라도에서 태어나 살면서 전교조 추방운동을 하고 보수우파 논객으로 활동한다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닐 터이다. 편지 형식으로 쓴 어떤 글에서 그는 그 고충을 이렇게 말하고 있다.

“나는 전교조의 해악을 알던 2002년부터 이 길에 들어서서 싸워 왔고, 그리고 만신창이의 몸으로 여생을 아내에게 부탁하고 있네. 고소만 무려 20여 차례, 매일 대문 앞에 우체통에 검찰청, 법원에서 날아오는 붉은 줄이 쳐진 편지를 받아본 사람들은 내 심정을 알 것이네.”

그는 무엇 때문에 자청해서 그런 가시밭길을 걸어왔던 것일까? 누구 못지않게 조국과 전라도를 사랑하기 때문에 자식들과 제자들이 살아갈 미래를 위해서

전라도가 종북좌파의 꼭두각시로 전락하고 그 해악이 전 국민에 미치는 것을 두고만 볼 수는 없었던 것이다.

이발소 아저씨도, 국밥집 아주머니도, 국밥집에서 만나는 지인들도, 국회의원부터 자치단체 기초의원까지 모조리 좌파 정당 일색인 저울의 평형을 상실한 채 한쪽으로 기울어진 논리와 주장으로 살아가는 곳,

정치이념의 일방통행만이 허용된 곳에서 자유우파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상당한 용기와 사명감이 필요한 일이다.

전라도가 좌경화된 주된 원인은 멸시와 천대에 대한 뿌리 깊은 원한과 분노라는 것이 정재학 시인의 진단이다.

그 피해의식과 적개심을 파고든 것이 바로 종북 좌파 세력이라는 것이다. 통일보다 더 크고 간절하고 시급한 소원이 국민통합이고,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빨갱이들을 호남 민중과 분리시켜야 한다는 주장이다.

전라도 내에 기생하는 북한 추종 세력들은 전라도 자유우파가 상대해야 한다는 것이고, 전라도 출신 자유우파를 결집시키는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모쪼록 많은 전라도 출신들의 적극적 호응을 기대한다.

부연해서 김일성이 울고  가겠습니다!

역적이 누구인가 보시라!

해도 해도 너무 했다.

역적이 누구인가 보시라!

1. 전남도 신안군 김대중 생가

2. 전남도 광주시 김대중 컨벤션센타

3. 전남도 목포시 노벨평화상기념관

4.전남도청 김대중홀

5.연세대학교 김대중도서관

6.경기북부도청 김대중홀

7.전남도 광주시 김대중문화궁전

(건립비 5조원에 년 관리비 8천억원이다 이는 새누리김무성.유승민이 국회통과시켜 줌)

8.강원도 양구군 평화댐 김대중 동상(평화댐 전두환이 건설)

9.사이버 김대중도서관

10.서울 김대중 평화재단

11.서울 마포구 김대중아방궁(화장실 9 . 목욕탕 9 . 실내 에스컬레이터)

12. 전남도 신안군 김대중다리

13.서울 마포구 신촌 김대중도서관

14.서울 김대중재단

15.서울 마포구 동교동 김대중도서관

모친 장노도가 시숙 제갈성조와 불륜으로 잉태된 김대중은 20살 때 남노당가입 김대중.김영삼은 고교졸업자가 명예박사19개(김영삼 11개ㆍ)

5천년역사 한민족불멸의 영웅

박정희 대통령 각하 단 한 곳도 없음(설립중)

김대중 차명계좌 12조6,400억 ???

역대 가장 큰 도둑은 따로 있었다.

[출처] 역적이 누구인가 보시라! (펌)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