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포커스] 빅텍(거대 제약사) 앤서니 파우치가 방금 체포되었습니다!!!

[국제 포커스] 빅텍(거대 제약사) 앤서니 파우치가 방금 체포되었습니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3.06 17: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서니 파우치 백신 주동자의 재판과정
엔서니 파우치 백신 주동자의 재판과정

[서울시정일보] 악마의 빅텍 그들을 동조하는 악인의 그들은 이 비디오를 검열하려고 하고 있고 주류 언론은 이 비디오를 보도하지 않고 있다!

FAUCI는 그가 최고 의료 고문으로 있을 때 저지른 반인도적 범죄로 기소되었다.

코로나19가 미국 전역에서 급속히 확산되는 정국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언급을 정정하거나 반박하는가 하면, 트럼프가 발언하는 동안 뒤에 서서 얼굴에 손을 갖다 대거나 웃음을 참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여 화제가 되었다.

앤서니 파우치는 트럼프도 속으로는 불편함을 많이 느끼는 것으로 보이며, 겉으로는 파우치를 '토니'라는 애칭으로 부르기도 했다.

한편 이러한 모습으로 인해 트럼프 지지층들로부터는 공격을 받고, 민주당 지지층들은 파우치를 옹호하기도 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부활절(4월 12일) 전에 해제하려고 했지만 파우치는 트럼프의 계획에 위험하다고 반대했고, 결국 트럼프는 부활절 정상화 계획을 철회했다

앤서니 파우치는 미국 국립보건원 산하 국립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NIAID[2])의 소장을 지내고 있는 의료인, 과학자. 파우치라는 성에서 알 수 있듯이 이탈리아계 미국인이다.

1968년에 연구소에 들어간 후 1984년부터 39년째 소장을 맡고 있다. 지카, 에이즈, 에볼라 시기에도 활동하였으며 현재 미국의 코로나19 관련 최고 권위자로 그의 영향력은 절대적이다.

그는 백신으로 수많은 지구 행성의 인류를 죽이려했다. 지금도 죽어가는 사람들이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