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지금 세계는. 미국 2020년 대선...빅 테크, 민주당, CIA 및 가짜 뉴스가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에 대선조작 공모 인정

[국제] 지금 세계는. 미국 2020년 대선...빅 테크, 민주당, CIA 및 가짜 뉴스가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에 대선조작 공모 인정

  • 기자명 김삼종 기자
  • 입력 2024.03.15 10: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악관 지하
백악관 지하

[서울시정일보] 지난13일 수요일 폭스 뉴스는 마침내 2020년 선거가 조작되었다고 인정했다. 빅 테크, 민주당, CIA 및 가짜 뉴스가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에 대항하여 2020년 대선을 조작하기 위해 공모했음을 인정합니다!

프로젝트 ODIN(Observe, Detect, Identify, Neutralize)은 EBS와 함께 제공됩니다:

☘ EBS 기간 동안 지구상의 모든 주요 미디어 채널은 연합에 의해 인수되어 10일 동안 하루에 세 번, 8시간 동안 정보를 제공하는 다큐멘터리를 방송하게 됩니다.

EBS 마지막 3일은 억압된 외계 생명체 특허와 새로운 지구를 밝힐 것입니다.

☘ 퀀텀 스타링크의 일부인 새로운 퀀텀 시스템은 기술의 패러다임 변화를 나타냅니다. 이 시스템들은 카발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작동하는 비밀 우주 프로그램에 의해 보호되어 무결성과 보안을 보장합니다.

☘ NESARA/GESARA 기금은 마침내 빛을 보게 될 것이고 국민들은 오랫동안 억압되어 온 세상을 재건하는 기념비적인 임무를 맡게 될 것입니다.

☘ 도미노가 무너지면서, 34개의 사탄 건물들과 댐들이 무너져 세상의 풍경을 영원히 바꿀 것입니다.

https://t.me/The17Letter

☘ 3월 12일 화요일 주디 바이잉턴 폭탄 보고서:

도널드 트럼프는 존 F. 케네디 주니어가 부통령으로 있는 미군 총사령관이자 미국 공화국 대통령입니다 – 3월은 브릭 앤 모르타르 은행의 죽음으로 역사에 남을 것입니다. – 아메리칸 미디어 그룹 (amg-news.com)

●세계 심층 지하 군사 기지(DUMB) 터널시스템은?

3월 12일 수요일: 국회의사당 건물 아래의 비밀: 지하 터널과 깊은 기지의 흥미로운 세계를 드러내다.

워싱턴 DC에서 덴버 국제공항까지 – 아메리칸 미디어그룹(amg-news.com )

☘ 이것이 일루미나티가 덴버 공항 아래에 [DS] 군용D.U.M.B. 도시를 만들고 샤이엔 산과 깊은 지하 블루 아이스로 연결되는 숨겨진 터널 철도 시스템을 만든 이유입니다.

다행히도 동맹 군사 작전은 첨단 중성미자 기술과 제로 포인트 에너지 기술 및 무기를 운영하던 샤이엔 마운틴과 덴버 공항 지하 A.I 시스템을 장악했습니다.

☘ 3월 12일 화요일 상황 업데이트

CIC 트럼프! The Brick & Mortar Bank!의 종말!

미국 은행들은 더 이상 피아트 미국 달러로 대출을 할 수 없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중단! 조 바이든은 조 바이든이 아닙니다!

●글로벌 통화 재설정:

☘ 최고는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가 바이든이 준비한 모든 거짓말에 직면할 마지막 주입니다. 모든 것을 밝혀야 할까요? – 시간이 다 됐어요.

☘ 뱅크런이 발생하고, 뱅크스가 문을 닫고, 미 정부의 셧다운이 보류 중이며, 3월 15일경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글로벌 금융 붕괴 블랙스완 이벤트

● 타임라인

☘ 3월 15일은 연방 준비제도 이사회에 따르면 이미 34조 달러의 부채가 있었고, 미국 정부는 자금이 바닥날 것이고, 상환은 어렵다.

반면에 새로운 금, 자산으로 뒷받침되는 US. 노트는 일반 대중이 사용할 수 있고,  ATM 기계에서 예전 연방 준비 기관의 법정 미국 달러를 대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같은 금요일인 3월 15일에 복구 및 리베이트 자금이 지급되기 시작하고, 사회 보장 인상이 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 GCR 내역

☘ 지난 2월 22일 목요일에 카발은 항복했고, 트럼프는 대량체포 계획의 마지막 단계를 발표했습니다. 그 체포는 3월 15일 금요일까지 완료되기를 희망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