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미국의 세계주의 CABAL 정권에 대한 승리를 공개"

[국제] "미국의 세계주의 CABAL 정권에 대한 승리를 공개"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2.15 1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러시아 푸틴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과 러시아 푸틴 대통령 

[서울시정일보] 100,000,000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터커 칼슨의 방송을 시청했을 때 획기적인 순간이 펼쳐졌는데, 이는 각 방송사가 일반적으로 50만 명 선을 맴도는 주류 미디어 네트워크의 200배가 넘는 수치입니다.

터커는 FBI, CIA, 국방부의 UFO 기술 은닉 (용감한 미 국방부 내부고발자의 폭로, 슬프게도 주류 미디어에 의해 보도되지 않은), 그리고 사람들에 대한 음흉한 언론 무기화를 능숙하게 폭로했습니다. 단 저녁, 그는 엄청난 1억 명의 시청자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킨 여러 이슈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블랙록, 뱅가드, JP모건체이스 - 이 거대 금융회사들은 지난 3년간 가짜 재무보고서를 위조하려고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과 수익이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목격해 왔습니다. 임박한 블랙록의 붕괴는 금융권 내부에 지진적인 영향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미국에서 가장 큰 맥주 회사도 무너지고 있으며, WAKE, LGBTQ 및 TRANS 의제로의 불운한 진출로 인해 죽음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류 미디어가 전파하는 기만적인 외관을 적나라하게 상기시키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부풀려진 숫자와 달리 WAKE/LGBTQ/트랜스/민주/ANTIFA/엘리트주의 운동은 그들이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영향력이 부족합니다. 특히 스타벅스는 제품에서 무지개색 간판을 제거하고 전 세계 매장의 문을 닫으면서 후퇴를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불안은 임박한 기업 붕괴를 암시합니다.

영국은 전국적으로 모든 사춘기 차단제를 금지함으로써 중대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조치는 6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트랜스젠더 이데올로기가 원래 보헤미안 그로브의 고위층 구성원이 있는 조직인 MI6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주목할 만합니다. 화이트햇은 2008년 이후 MI6에 광범위하게 침투했고 잠자는 사람들은 점차 깨어나고 있습니다. MI6 내부고발자들이 앞으로 몇 달 안에 나서서 가장 높은 곳의 부패를 폭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편, 정치의 영역에서 트럼프는 대선에서 앞섰습니다. CIA가 통제하는 앵무새 미디어와 오바마 CIA의 꼭두각시인 바이든 행정부의 트럼프의 유산을 해체하려는 끊임없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반대의 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영향력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미국인들이 FBI, CIA, DOJ 및 광범위한 미국 정부 내의 부패에 대해 각성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저명한 민주당원들도 트럼프, 애국자 및 공화당에 대한 미국 시스템의 무기화로서 임박한 기소를 예견하면서 바이든에게 등을 돌리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제, QAnon 현상을 다루겠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것을 연방 정부의 싸이오프라고 부르지만, 그것보다 더 복잡합니다. QAnon은 분명히 FBI, CIA, DOJ, NSA 내부에서 깊은 국가의 CIA/FBI 정권을 해체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White Hats에 의해 침투되었습니다.

QAnon은 오바마와 Clintons (CIA/FBI)와 같은 사람들과 관련된 소아성애와 인신매매의 공포에 세계의 눈을 뜨며 엡스타인 스캔들을 밝히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WWG1WGA (Where We Go One, We Go All)의 외침과 함께 세계적인 현상인 Great Awakening을 촉발한 것은 QAnon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