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금 세계는] 디지털 르네상스. "온다. 온통 녹색이다."...백신 부작용 40%초과 사망률!

[지금 세계는] 디지털 르네상스. "온다. 온통 녹색이다."...백신 부작용 40%초과 사망률!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3.07 1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3월 5일 화요일 "모든 은행이 QFS로 전환하고 있다.  80억 명의 사람들이 불가피하게 QFS로 전환할 것입니다.

ISO 20023 XLM 및 XRP를 파악하기 시작하십시오.

비할 데 없는 기술 발전의 시대에, 우리는 매우 심오한 혁명의 벼랑 끝에 서 있으며, 그것은 우리의 금융, 군사 및 선거 시스템을 재편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양자 금융 시스템(QFS)의 여명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으며, 새로운 세계 질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80억 명의 놀라운 영혼이 살고 있는 우리의 세계는 디지털 르네상스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변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양자적 변화입니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시겠습니까? 모든 사람이 그 일부가 될 것입니다.(데이비드 레스터 스트레이트)

●카발의 그래핀 옥사이드(GO)는 COVID-19 백신, 마스크 및 PCR 테스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GO는 혈전을 생성하고 혈전을 유발하며 면역 체계를 방해하고 사이토카인 폭풍을 유발할 수 있으며 폐렴을 유발하고 점막 염증을 유발하며 미각과 후각의 손실을 일으키고 글루타티온을 차단하여 체내 해독을 차단하고 5G 주파수에 의해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에드워드 다우드(Edward Dowd)가 COVID-19 백신 접종에 대해 증언합니다. 시신을 숨길 수 없습니다! 초과 사망자 수가 너무 심해서 통계청(ONS)은 계산 방법론을 변경하고 있으며, 이는 실제 초과 사망자 수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킵니다.

한 미국 최고경영자(CEO) 스콧 데이비슨(Scott Davison)은 상공회의소 회의에서 25세에서 64세 사이의 사람들 사이에서 40%의 초과 사망률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5억 8천 5백만 명이 코로나 주사로 인해 사망하거나 부상을 입었고, 임산부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고 의사가 밝혔다 – The Exposure:

●카발의 미국 중앙정보국이 독일 나치의 우크라이나 점령을 도운 이후 지난 10년 동안 이 나라는 미국이 후원하는 불법 바이오 무기 연구소, 아동 성범죄 및 인신매매의 중심지였으며 러시아를 정찰하는 데 주요 자산이었습니다.

카발이 소유한 메인스트림 미디어는 위의 내용들이 모두 우리의 생존에 중대한 위협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내용도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세계는 금자산으로 뒷받침되는 새로운 US 노트를 일반 대중이 사용할 수 있으며 ATM 기계 에서 오래된 연방 준비 기관의 법정 미국 달러를 대체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