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음공부] 인간이 사는 3차원...지금의 의식 차원에 관한 관점 정리

[마음공부] 인간이 사는 3차원...지금의 의식 차원에 관한 관점 정리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2.09 2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서울시정일보] 인간이 사는 3차원에서 지금의 의식 차원에 관한 관점 정리를 저자 미상이나 잘 정리해서 소개한다.

지금의 국제나 한국이나 사상 전쟁으로 인간이 살아가는 세상이나 여기 차원에서 보면 저급하다 할까?

유치하다 할까? 인간이 살아가는 세상의 탐욕의 비참한 현실을 본다.

동시성으로 보면 동물보다도 못한 인간사의 허망한 아수라 놀이에 눈물이 난다.

당신은 어느 차원에 존재하나요?

구정 갑진년 청룡의 해다.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드리오며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1차원:

>의식의 씨앗 상태로서 처음 시작점을 말하고 의식의 태동 상태 입니다

● 2차원:

>씨앗이 태동하고 싹이 나는 의식의 상태이며 의식이 겨우 사물을 구별하는 정도에 이르는 상태입니다

● 3차원 :

>지금 우리 인류가 거하는 지구의 차원을 말하며 물질의 존재 상태가 3차원 입니다. 의식이 물질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는 상태이고, 이것이 3차원 지구 의식이며, 이 3차원 세계는 삶과 죽음, 생로병사, 근심과 걱정, 미움과 원망 시기와 질투, 중상모략이 존재 하고 이 세계는 질병과 사고와 재앙이 있고 이곳은 거친 물리 파동이 존재하는 세상 입니다.

>그러면서 더불어 이 3차원 세계에 같이 존재하는 것이 사랑과 자비, 이해와 용서, 감사와 행복, 기쁨과 즐거움 같은 고차원의 주파수가 함께 겹쳐져 있습니다

●4차원:

>인간의 혼이 머무는 곳이며 영적으로 미완의 존재들이 거하는 주파수 영역대 입니다. 실제로는 3차원 물질과 4차원의 에너지 파동이 겹쳐져 있으며 4차원 이라는것은 의식적으로 사람의 열린 마음이고 이곳을 통하여 영이 왕래를 합니다. 사람이 자신의 마음을 통제하지 못하면 다른 영이 지배를 합니다

>4차원은 상위 차원이 아니며 단지 사람이 肉의 생각을 벗은 차원의 상태를 말합니다. 사람은 영과 육이 합하여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3차원 육의 물리적인것과 4차원 에너지 파동이 항상 겹쳐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이 더 나은 높은 차원을 갈구 하지만 육이 깨닫지 못할때에는 환청이나 정신 분열증 같은 증상을 겪기도 합니다.

● 5차원:

>조건없는 사랑의 영역 입니다. 이 차원은 매우 안정적 차원이며 최상위 차원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의식에 사랑이 충만한 상태 입니다. 사람으로서 의식 상태가 충만한 사랑의 상태라면 빛과 연결이 됩니다.

>이 5차원에 있는 사람은 인류 대각성과 대중 의식을 끌어 올려 주려고 합니다. 의식이 무한한 사랑안에 존재 하는 상태로서 이곳에 있는 사람은 대립과 시비가 없습니다.

>나와 남의 분리가 사라지고 본래 모든것이 하나라는 것을 자각하는 단계로 진입 합니다.

● 6차원:

>의식이 각성되어 지고 깨달음의 상태에 도달한 존재 입니다.

자신이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 근원이 무엇인지 아는 상태 입니다. 이 차원에서는 의식이 완전한 깨달음의 빛으로 넘어 갔는데 사랑의 차원을 넘어서 빛으로 승화한 상태 입니다.

이 차원에 있는 존재는 인간 세상에서 조건 없는 사랑의 마음으로 봉사하고 공덕을 많이 쌓는 존재가 거하는 곳입니다. 이 영역은 빛의 존재가 거하는 주파수대 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