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음공부] 당신은 최근 왜 그리 피곤할까요?

[마음공부] 당신은 최근 왜 그리 피곤할까요?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2.12 14:12
  • 수정 2024.02.12 14: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차원으로 가는 여정

빛

[서울시정일보] 당신이 최근 왜 그리 피곤할까요?

탈진에 가까울 정도이거나 짜증이 나고, 분노, 외로움, 슬픔, 좌절감을 느끼지만, 무엇보다도 그에 대한 이유를 왜 알 수가 없을까요?

상승에 대해 알고 의식적으로 관여하는 이들에게는 이러한 육체적, 감정적, 정신적 경험은 익숙합니다.

그들중 어떤이들은 한동한 겪기도 하고, 지금 겪고 있는 이들도 있습니다. 십년 혹은 이십년 그이상을 거슬러 갈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일은 우리가 새로운 세상과 새로운 방식에 익숙해지도록 우리와 세계, 그에 속한 모든 것들을 관통하고 있는 빛이 원인입니다.

이는 단지 새로운 지구 뿐만이 아니라 새로운 인류에 대한 것이고 합니다.

3차원의 밀도 보다 높은 진동에 육체가 살아남도록 하기 위해 탄소기반의 세포구조에서 크리스탈라인으로의 변환하게 만드는 육체안의 빛에 대한 것입니다.

이 일은 지구뿐만 아니라 식물, 곤충, 동물전체에서 크리스탈 구조로의 변환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천사 마이클과 세인트 저메인은 이에대해 '궁극적으로 탄소 기반의 육체는 사라지게 됩니다.

크리스탈 육체로 진화해가고 빛의 몸으로 더 나아갈수록 점점 더 육체를 유지하기 위한 음식의 필요성이 줄어들 것입니다.

에너지는 근원의 빛과 사랑에서 직접적으로 공급받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 에너지로 조율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단지 많은 이들이 그 사실을 인식하지 못할 뿐입니다.'

플레아데스인 미라는 이 사실에 대해 '시간이 경과되면서 당신은 지구의 육체와 존재 방식이 자신에게 맞지 않다고 여기게 됩니다.

시간을 다르게 쓰기 시작하고 심지어 외모도 다르게 보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래전부터 바래왔던 자신들의 본질적 존재인 하나됨으로 함께 통합해 들어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빛의 여정을 따른다면 그 결과는 곧 무한하고 풍요로울 것입니다. 당신의 가능성은 거대합니다. 자신의 마스터 능력과 목적을 위한 현존을 완전히 기억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거나 강화되고 있는 육체의 부분들은 송과체 뇌하수체, 흉선, 미주 신경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가적 상승증후군

1. 목과 어깨 그리고 등에 나타나는 통증이 있다.

- 이것은 '그리스도의 씨앗'이 내면에서 깨어남에 따라, 여러분의 DNA차원에서 변화가 일어난 것이고 이 증상은 곧 사라진다.

2. 아무런 뚜렷한 이유 없이 내적으로 깊은 슬픔을 느낀다.

- 여러분은 자신의 과거(이번생, 여러생)를 풀어 놓아주고 있으며, 그렇기에 이것은 슬픔을 유발시킨다.

- 오래 살던 집을 떠나 새로운 집으로 이사하는 경험과 같다.(옛집에 대한 추억)

3. 뚜렷한 이유없이 울게된다.

- 눈물을 흘리는 것은 유익하며 건강에 좋다. 낡은 에너지를 내보내는 것을 도와준다.

4. 직업이나 경력에 있어서의 갑작으런 변화가 온다.

- 아주 흔한 증후로서 여러분이 변화되면 여러분 주변의 환경 또한 변화할 것이다.

- 지금 당장 완벽한 일자리나 경력을 찾는다고 걱정마라. 이 역시 점차 사라진다.

- 여러분은 전이 과정에 있어서 자신의 열정에 맞는 일에 안주하기까지 직업적 변화를 겪을 수 있다.

5. 가족관계에서의 거리감을 느낀다.

- 여러분은 해묵은 카르마를 통해 여러분의 생물학적인 가족과 연결되어 왔다. 여러분이 카르마의 순환을 벗어날 때, 낡은 관계들의 연결이 풀려진다.

- 보기에는 여러분이 마치 가족과 친구들을 떠나 떠도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 일정한 시간이 지난 후, 여러분은 그들과 새로운 관계로 발전하게 될지 모른다. 그렇게 하는 것이 적절하다면 그리 될것이다.

- 그러나 그 관계는 카르마의 집착과는 관계없는, 새로운 에너지에 기초를 둔 관계가 될 것이다.

6. 평소와 다른 수면패턴

- 아마도 여러분들이 새벽 2시나 4시 사이에 잠에서 깨어날 것이다. 여러분 내부에서 엄청나게 많은 일이 진행되고 있어 그것은 종종 여러분으로 하여금 '한숨 돌리기' 위해 잠에서 깨어나게 하는 원인이 된다.

- 걱정하지 말고 잠들 수 없다면 뭔가 다른일을 하라. 침대에 누어 인간사에 대해 고민말고 감사함을 느껴라

7. 강렬한 꿈들이 나타난다.

- 전쟁, 전투관련, 쫓기거나 괴물이 나오는 꿈일 수 있다. 여러분 내면의 낡은 에너지를 놓아주는 과정에 있는 것이다.

8. 육체적인 혼동감

- 때때로 지하에 갇힌 느낌을 강하게 받게 된다.

- 땅위에서 1미터도 걸을 수 없거나, 자신이 두개 세계 사이에 걷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된다.

- 여러분의 의식이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전환됨에 따라, 신체는 때때로 그러한 변화에 뒤쳐지게 된다.

- 그럴땐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냄으로써, 내부의 새로운 에너지에 뿌리내리도록 하라.

9. 늘어가는 '혼잣말'

- 여러분은 자신이 자아에게 자주 얘기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 여러분의 존재 안에서 생겨나고 있는 새로운 차원의 의사소통이 있는데, 여러분은 혼잣말을 통해 빙산의 일각을 경험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한 의사소통은 점점 증가할 것이고, 넘쳐나고, 세련되고, 영감이 넘칠 것이다. 여러분은 미쳐가는 것이 아니다.

10. 고독함

- 심지어 다른 이들과 함께 할 때조차도 외로움과 허전한 고독감이 느껴진다.

- 여러분은 외롭게 느끼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떨어져 나오게 될지 모른다. 집단들과 무리들로부터 '피신'하고자 하는 욕구를 느낄 지도 모른다.

- 여러분은 성스럽고 고독한 길을 걷고 있다.

- 외로움의 느낌들은 또한 여러분의 가이드들이 떠났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여러분의 모든 생에게 있어서 여러분과 함께 해왔다.

- 이제 그들이 물러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의 공간을 스스로의 신성으로 채울 수 있게 된 것이다.

- 내부의 공허함은 여러분 자신의 그리스도 의식의 사랑과 에너지로 가득 채워지게 될 것이다.

11. 열정의 상실

- 여러분은 아주 완전히 열정을 잃은 듯이 느낄지도 모른다. 뭔가 하고 싶은 욕망이 거의 없어질수도 있다. 그래도 괜찮다.

- 이건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이 시간동안은 아무것도 안하기를 하고 자신과 싸우려 들지 말라.

- 이 증상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 그것은 컴퓨터를 재부팅하는 것과 흡사하다.

- 새롭고 심오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잠시 동안 컴퓨터를 꺼둘 필요가 있는데 새로운 그리스도의 씨앗 에너지인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12. 고향으로 가고자하는 깊은 열망

- 지구 행성을 떠나 고향으로 가고자 하는 깊은 압도적 욕망을 경험할지도 모른다.

- 이것은 자살 충동적인 느낌이 아니다. 분노나 좌절에 기초한 것이 아니다.

- 이러한 감정을 심각하게 여기고 여러분자신과 타인에 대해 극적인 일을 꾀하려들지 말아라.

- 여러분 존재의 아주 조용한 일부가 고향에 돌아가기를 원하는 것이다.

- 여러분은 자신의 카르마의 순환을 다 마쳤다. 여러분의 이번 생애에 이행하기로 한 계약을 모두 마친 것이다.

- 여러분은 아직 육체에 머물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생애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다.

- 이 전환과정 동안, 여러분은 베일 저편에 존재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내부적 기억을 갖고 있는 것이다.

- 참으로 여러분이 원한다면 고향으로 돌아갈 수도 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만큼이나 멀리까지 수많은 생을 거쳐왔는데 영화가 끝나기도 전에 떠나버린다면 아쉬운일이 될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