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시와 함께하는 청년마음콘서트, '드림 UP!GO!'

서울시와 함께하는 청년마음콘서트, '드림 UP!GO!'

  • 기자명 김수진 기자
  • 입력 2023.12.19 14: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5일 오후 6시, WBS원음방송 방영 예정
- 청년의 꿈을 응원하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 개그맨 김민수 등 인플루언서,유튜버 되는 과정 소개

지난 11월 21일 서울 동대문구 휘경여자중고등학교 (학교 내 체육관)에서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진행․제작되었다.
지난 11월 21일 서울 동대문구 휘경여자중고등학교 (학교 내 체육관)에서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진행․제작되었다.

[서울시정일보 김수진 기자]   WBS원음방송이 오는 25일 오후6시 ‘서울시와 함께하는 2023 청년마음콘서트. 드림 UP!GO’ 를 방송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년의 꿈을 응원하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특집프로그램 으로 청년세대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함으로써 서울시 청년들에게 새로운 활력과 동기부여의 장으로 기획되었다.

인기개그맨 김민수의 진행과 더불어 인플루언서 전다니, 개그맨 유남석이 출연, 청년들에게 최근 유망직종으로 떠오른 인플루언서,유튜버가 되는 과정과 이와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 청년세대에게 따뜻한 조언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꿈을 찾아 한국으로 떠나온 솔로퀸 마리아 와 전주한옥마을휘성 으로 떠오른 신인가수 김성곤, 신의 목소리로 아름다운 화음을 선물할 5인조 아카펠라 그룹 두왑사운즈, 미래 K-POP 스타를 꿈꾸는 데이드림, 댄스팀 휘쓸 등의 공연을 통해 청년세대의 힘차고 활기있는 무대를 시청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원음방송 특집프로그램 ‘서울시와 함께하는 2023 청년마음콘서트. 드림 UP!GO!’ 콘서트 는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유튜브 숏폼 형태의 콘텐츠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