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완판된 서울시 굿즈 후드티... 온라인으로 살 수 있다

완판된 서울시 굿즈 후드티... 온라인으로 살 수 있다

  • 기자명 김수진 기자
  • 입력 2023.12.20 12:45
  • 수정 2023.12.20 12: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텐바이텐, DDP 디자인스토어 에서 오는 21일 온라인 사전예약 판매 실시
- 서울시 굿즈에 대한 폭발적 인기 실감
- 굿즈 수익의 일부는 서울런 등 미래인재사업 등에 투자
- 오는22일, 룸스프레이, 유리컵 등 새로운 아이템도 선보여

(이번주 신상품) : 왼쫀부터 동행이·매력이 키링 /  서울의 향 인센스 룸스프레이 / 리유저블 백 / 마스킹테이프 / 코듀레이 파우치 / 여행용 파우치    / 사진=서울시 제공.
(이번주 신상품) : 왼쪽부터 동행이·매력이 키링 /  서울의 향 인센스 룸스프레이 / 리유저블 백 / 마스킹테이프 / 코듀레이 파우치 / 여행용 파우치    / 사진=서울시 제공.

[서울시정일보 김수진 기자]   서울시는 완판된 아이템인 후드티를 추가 제작하여 오는21일 12:00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 새 도시 브랜드인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 의 후드티는 픽토그램이 자수로 들어가 있어 특히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평상복으로도 좋을 거 같다, 예쁘다, 귀엽다, 기념품으로 살 만하다” 등 시민 긍정적인 의견이 많아 비치된 제품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완판되었다.

2차 제작된 후드티는 오는 21일 12:00부터 텐바이텐 과, DDP 디자인스토어를 통해 ‘선착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금번 서울시 굿즈샵 오픈이후 온라인쇼핑몰 입점 요청, 콜라보 제작제안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해외자매학교 등에서 선물용으로 굿즈를 구매하겠다는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또한, 오는 22일 부터는 코듀로이 파우치, 룸스프레이, 유리컵 등 새로운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원석 홍보기획관은 “서울시 굿즈에 대한 뜨거운 시민반응에 놀랐다”며 “서울의 매력을 담아 누구나 갖고 싶고, 선물하고 싶은 굿즈를 제작 판매하여 서울의 미래를 위한 사업에 재투자하고, 동행·매력 도시 서울을 국내외로 널리 알리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