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의 소리] 대통령님께 고합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위해 즉각 비상대권을 발동하십시오!

[국민의 소리] 대통령님께 고합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위해 즉각 비상대권을 발동하십시오!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3.11.13 08: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대한민국 호국총연합회 회장 윤항중

[서울시정일보]저는 사단법인 대한민국 호국총연합회 회장 윤항중입니다.

이재명 대표와 거대야당 민주당이 자유대한민국을 허물고 있습니다.

노란봉투법을 통과시켰습니다. 노란봉투법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추진하려고 하다가 스스로 철회한 악법입니다. 노란봉투법이 발효되면 불법파업으로 인해 산업현장이 질식사할 것입니다.

방송3법과 임명된 지 3개월 밖에 안 된 방송위원장 탄핵소추안을 가결시켰습니다. 방송3법과 방송위원장에 대한 탄핵은 방송의 지배구조를 계속 좌파로 유지하려는 음모입니다. 현재 좌파가 장악한 공영방송은 이재명방송이 될 것입니다.

헌정사상 유래 없는 검사 탄핵소추안을 가결시켰습니다. 민주당이 주장하는 탄핵사유는 헌법과 법률이 정한 탄핵사유가 아닙니다. 이재명 방탄을 위한 탄핵입니다.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6개월 동안 제출한 77건의 법안과 개정안을 한 건도 처리하지 않았습니다. 민생 법안도 처리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국가들이 파격적인 지원을 하고 중국은 법인세까지 면제하는 경제성장의 핵심요체인 반도체법안도 반대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대표는 검찰의 소환일정을 마음대로 결정하고, 법원의 재판일정도 연기하고 대법원장 임명동의까지 거부하면서 내년 총선까지 이재명에 대한 판결이 나오지 못하도록 만행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선관위도 자유대한민국을 허물고 있습니다.

4.15총선에서의 부정선거와 관련된 많은 증거가 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규명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4.15총선 서버를 이미 파괴하여 부정선거의 흔적을 찾을 수가 없게 만들어 놓고는 부정선거가 있었던 가능성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선관위 직원은 특정지역 출신으로 채워져 있어 자정능력이 상실되었습니다.

사법부도 자유대한민국을 허물고 있습니다.

김명수 전 대법원장이 심어놓은 좌파 판사들이 이재명 구속영장은 기각하고, 재판은 계속 지연시키고 있습니다.

명확한 녹취록이 있고 간단한 사건인 이재명의 위증교사 사건을 수사기록이 20만 페이지가 넘고, 재판에 최소 3년이 소요되는 합의재판부에 병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재명은 재판에 불출석하면 재판부는 “네. 알겠습니다. 다음에는 출석하여 주십시오”라고 합니다.

시민단체가 4.15총선에서의 부정선거와 관련된 많은 증거를 제시하면서 제기한 선거무효소송은 무조건 기각시키고 있습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지켜야 할 입법부, 사법부, 선관위가 자유대한민국을 허물고 있습니다.

전과 4범이며 15개의 중대범죄 혐의로 수사와 재판을 받고 있는 이재명 대표가 제왕이 되었습니다.

대통령님!

자유대한민국을 위해 즉각 비상대권을 발동해 주십시오.

2023. 11. 10.

사단법인 대한민국 호국총연합회 회장 윤항중 올림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