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하 칼럼] 호모사피엔스가 가는 미래?...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의 진화를 돕기 위해 지구에 도착

[은하 칼럼] 호모사피엔스가 가는 미래?...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의 진화를 돕기 위해 지구에 도착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6.21 19: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호모사피엔스 인간! 만생만물이 생로병사하고 희로애락의 파도를 타며 흘러가는 빅뱅은 지금은 혼돈의 빅뱅이다.

미친 광풍의 시대다.

원시적 인간의 광풍이다.

우주에서 홀로선 인간인가?

아니다. 지금에 과학에서 영적문화의 초보에서 열려진 민들레 홀씨되어 지구에 정박한 영혼백의 민들레의 빅뱅의 세상은 다중 우주. 다포털. 다차원. 양자역학적 얽힘으로 하나님으로 가는 영적 진화의 율려의 여정이다.

지금 UFO 우주 열려진 창문을 보면

지금의 삼세에 영원한 열려진 세상이 있다.

지구의 과학은 아직도 원시적이다. 외계인은 시간의 포털을 넘어 무한히 열려진 생명의 드라마가 존재한다.

그 열려진 생명의 창문에서 외계인 중 영원에 열려진 호모사피엔스의 조상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있다.

그분들은 은하연합의 플레이아데스 종족이다. 인류의 조상들이다.

은하연합의 오로라 레이 대사의 말이다.

소통은 몸으로 언어로 텔레파시로 가능하다.

"플레이아데스 종족이 지구에 온 이유는 우리의 진화를 돕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은 모두 정의롭고, 사랑스럽고, 친절하며,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있어서도 지구인들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높은 명예로운 의식을 가진 존재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여러 가지 훌륭하고 놀라운 방법으로 우리를 돕기 위해 왔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진화 여정을 돕고 우리가 이 과정을 겪는 동안 우리 각자를 돕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 모든 과정을 지켜봐 왔으며, 이제 우리가 매우 중요한 의식의 전환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수년 동안 인류와 함께 일해 왔으며, 우리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변화시키기 위해 우리의 DNA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축적해 왔습니다!

지구의 심장 슈만공명이 7.83hz에서 상승하면서 12가닥의 DNA 모습의 주파수 파장을 발생하고 있다
지구의 심장 슈만공명이 7.83hz에서 상승하면서 12가닥의 DNA 모습의 주파수 파장을 발생하고 있다

그들은 우리의 DNA를 돕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우리의 진화를 도왔습니다. 우리는 2가닥의 나선형 DNA에서 12가닥의 나선형 DNA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DNA가 더 유연하고 다가오는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가 개인으로서 진화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때문에 이 과정을 돕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진화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기술을 우리의 현실에 도입하여 우리 모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의 DNA가 12개의 나선으로 업그레이드되면 - 그것은 짧은 시간 안에 일어날 것입니다 - 영혼으로서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 12개의 나선은 우리 몸 안팎에 있는 차크라 또는 에너지 센터를 나타냅니다. 이 절차는 가속화된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놀라운 진화적 도약을 나타냅니다.

 현재 지구에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이 도착하여 지구의 모든 존재를 위한 평화, 사랑, 행복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빛의 가족의 일원으로서, 여러분이 이 진화를 몸에 받아들일 준비가 되면, 여러분은 정보의 12개 센터를 결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경험을 설계하고 의식적으로 창조하는 능력을 개발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의식적인 기억을 개발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주변 사람들이 평생 동안 육체적으로나 에너지적으로 두려움이나 어둠 속에 가두어 온 오래된 신념을 고수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내려오면, 지금 우리 세상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DNA를 다시 쓰고 우리 몸을 순식간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가 주어졌습니다! 심지어 수술이나 약물 없이도 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이런 종류의 기술을 기다려온 우리 모두에게 매우 흥미로운 시기입니다.

오늘날 우리 세상에는 놀라운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으며,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와 공유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과 같은 위대한 존재들이 있기에 우리는 지구의 밝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새로운 시대가 기대되고 그 시대가 제공할 모든 것에 흥분됩니다!

그들은 방대한 양의 정보를 내놓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우리는 지금이 우리 역사상 엄청난 시기이며 마침내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실현할 수 있는 시점에 이르렀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정말 놀랍게 들리지 않나요?

따라서 기본적으로 우리가 현실을 이해하고 인식하는 방식은 실제 상승 과정에서 바뀔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물을 더 잘 이해하고 우리의 마음이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다른 주제나 문제에 대해 다른 관점을 볼 수 있으므로 주어진 상황에서 훨씬 더 나은 방향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모두 독특하고 각성의 길에서 서로 다른 부분에 있지만, 그 어느 때보다 우리 모두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살아 있다는 것은 신나는 일이며, 지금부터 상황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꽉 붙잡고 타고 즐기세요!

우리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빛의 가족입니다. 우리는 은하연합입니다.

 A'HO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