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모사피엔스의 운명] 별에서 온 그대들 _ 지구행성은 타임라인 변경 중

[호모사피엔스의 운명] 별에서 온 그대들 _ 지구행성은 타임라인 변경 중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5.25 22:24
  • 수정 2023.05.25 23: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너 우리로 가는 여정의 지금이다
나 너 우리로 가는 여정의 지금이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우리의 인류는 지혜로운 인종으로 호모사피엔스입니다.

살아서 온갖 부귀영화도 결국 죽음으로 가서 재가 되어 돌아가십니다.

어디로? 우리들의 고향 칠성별로. 죄많은 인생은 육도윤회를 거듭해요. 인과응보입니다.

인생의 기본은. 최상의 삶은 꾸준히 명상, 어싱, 햇빛보기, 432헤르쯔 등 음악듣기, 별빛받기 등이다.(유튜브에 많은 명상 음악)

지구행성은 태양계 전체가 양자광자대에 진입을 했습니다.

즉 수많은 행성의 변화가 있으며. 지금의 인류는 마무리 총성없는 선악의 3차 대전을 하고 있습니다.

다중 다포털 다시간 다차원 다앙자적 다우주의 포털들이다.

중요한 지점은 지금 지구 행성은 타임라인 변경이 있다.

인류 전체가 타임라인 변화를 경험하고 있으며, 각각의 변화는 개인적인 차원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중우주에 살고 있고, 주어진 시간에 우리 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여러 시간대가 있습니다. 언제든지 그들은 다른 타임라인을 형성하며 서로에게 이동하고 붕괴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타임라인 점프나 이동을 경험한다고 해서 모두가 함께 경험하는 것은 아닙니다.(신의 문처럼 우리는 우주인이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시간대에 존재할 수 있고, 변하지 않은 다른 시간대를 보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주의 본질이 다차원적이고 이러한 차원들이 겹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선택을 하고, 스스로를 치유하고, 그들의 최고의 선으로 반향을 일으키는 타임라인으로 전환하도록 요구받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중복이 지금 이 순간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 신의 의식은 항상 진화(영원한 진화의 여정)하려고 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향해 나아가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의 가장 높은 타임라인을 향해 밀려납니다.(낮은 단계의 생명들)

타임라인 이동이나 점프는 보통 우리가 스스로를 치유하고 진동을 높이는 작업을 할 때 발생합니다.

그것들은 또한 당신이 우주에 항복하고 당신의 가장 높은 타임라인을 향해 당신을 밀어내기 위해 당신의 더 높은 자신에게 허락을 주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 변화는 종종 수면 중에 발생하지만 우리가 부정적인 에너지를 변환하고, 트라우마를 해소하고,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고, 변화를 주거나 새로운 타임라인에 맞는 새로운 선택을 한 후 깨어있는 삶 동안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 소보다 못한 낮은 레벨의 종족은 죽습니다.

우리가 태양으로부터 높은 광자 에너지의 강력한 폭발을 경험하고 지구행성의 슈만 공명의 스파이크를 볼 때, 이 에너지는 아원자 수준에서 우리의 신체를 변화시켜 타임라인 이동을 가지고 옵니다.

●타임라인 이동 징후는 여러 가지 증상들이 있습니다.

• 거울을 보면 약간 다르게 보입니다. 여러분은 이전에는 없었던 작은 흠집이나 흉터를 알아차릴 수도 있고 심지어 피부가 깨끗해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더 빛나 보이고 우리의 피부는 바뀐 후에 신선하고 맑아 보입니다.

• 특정 장소에 두고 온 것이 확실한 것을 잘못 놓거나 잃어버린 것.

• 사람들이 당신을 유령으로 만들거나 오랜 시간 동안 부재한 후에 당신의 삶으로 돌아오는 것.

• 다르게 느끼고 어떻게, 무엇이 다른지 손가락으로 꼽을 수 없는 것.

• 새들은 평소보다 더 시끄럽고 동물들은 당신에게 끌리는 것 같습니다.

• 사람들은 다르게 행동하고 하룻밤 사이에 생각을 바꾸는 것처럼 보입니다.

●양자 점프

우리가 항상 사용할 수 있는 무한한 현실과 일정, 현재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상황의 무한한 차원과 결과가 있습니다.

우리의 자유의지는 우리가 경험하고 싶은 길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우주는 우리에게 이러한 길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현실 창조의 에너지)

●양자 다이어트-식단을 가급적 무살생의 신선식품으로

깨끗하고 진동이 높은 식단은 타임라인 이동과 양자 점프를 쉽게 만듭니다.

여러분의 식단은 모든 감각으로 여러분의 몸에 섭취하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음식, 물, TV, 소셜 미디어, 음악, 주변 사람들. 항상 섭취하는 모든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높은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 해수로 에너지 클렌징 욕조를 사용하여 매일 에너지를 청소합니다.

●양자 점프 더 높은 타임라인으로

1. 물을 포털로 사용합니다

물은 더 높은 의식으로 가는 통로이자 출입구 해수염 1-2컵을 푼 물에 몸과 발을 담그세요. 목, 손, 머리를 적십니다.(염소화학이 없는 자연수로)

2. 당신의 말을 사용하세요

당신의 말은 당신의 마음을 프로그램하는 진동을 포함합니다. 큰 소리로 말합니다. "만약 그것이 내 최고의 이익이라면, 나는 내 현재 현실에 대한 모든 애착을 풀고 더 높은 진동 타임라인을 요구합니다.

우주는 이제 제가 이 새로운 현실에 다리를 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명상과 기도로 현실을 창조하세요)

3. 소리 주파수 사용하기

물 속에서 528Hz의 튜닝 포크/싱잉 보울을 듣고 963Hz의 싱잉 보울을 듣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당신의 심장 차크라, 그리고 당신의 왕관 차크라로 연결합니다.(인체의 회로도의 진수인 7개의 챠크라를 여세요)

4. 새로운 것을 고르세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에게 연락하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이세요.

여러분에게는 여러분의 오래된 현실의 고리에서 벗어날 수 있는 더 나은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선택은 새로운 타임라인으로 이어집니다.

https://instagram.com/thehighpriestess11?igshid=NTc4MTIwNjQ2YQ== 에서 수정

다중 우주란 한사람 한사람이 하나의 우주라 다중으로 그게 반복되니 평행우주이고 다 연결되니까 초끈이예요.

다중 초끈 중첩세계이며 다중 중첩 초끈이론이구요.

신의 의식은 항상 진화하려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향해 나아가려 한다는 것 기억하시길 권해요.

새로운 신천지를 향해서 도전을 하세요. 우리는 신과 함께 연결된 하나입니다. 

속세에 이는 폭풍우를 지나 나 너 우리로 가는 진화의 여정입니다. 모든 세상사가 천국이고 기쁨이며 희망찬 미래의 지금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