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조국 씨. 출마 선언으로 읽을게...무지한 좌파의 신념이 나라를 망하게?

[HOT SNS] 조국 씨. 출마 선언으로 읽을게...무지한 좌파의 신념이 나라를 망하게?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6.12 09: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조국 좌파들의 무지한 탐욕의 좌파의 신념이 나라를 망하게?

무지한 탐욕의 신념은 자신을 사회를 나라를 망하게 한다.

두더지 놀이마당인가?.

매일 새롭게 머리를 디밀어 나라를 국민을 스트레스로 혼돈으로 몰고 가고 있다.

미국 어느 조사에서 지구가 둥글다? 지구는 평평하다라는 설문에 무려 10%나 지구가 평면이라고 응답했다.

이러한 초과학의 시대에도 10%의 미국 국민이 지구가 평평한 줄로 알고 있는 무지한 인간들이 아직도 있다.

독자들의 요청에 의해 사진을 수정하였다. 이 식탁이 청와대 집기였는지 궁금하다?
독자들의 요청에 의해 사진을 수정하였다. 이 식탁이 청와대 집기였는지 궁금하다?

다음은 10일 조국 씨의 페이스북 내용이다.

"2023년 6월 10일 문재인 대통령님을 오랫만에 찾아뵙고 평산책방에서 책방지기로 잠시 봉사한 후 독주를 나누고 귀경했습니다.

저는 대학 교수로 2012년 대선에서 문재인 후보 지지 활동을 벌였고, 2015.6.10. 새정치연합 혁신위원으로 임명되어 당시 문재인 대표의 당 혁신 작업을 도왔습니다. 2017.5.10. 문재인 정부 출범 후에는 국정원, 검찰, 경찰, 기무사 등 권력기관 개혁 과제를 수행하는 대통령 민정수석비서관으로 일했습니다. 격무로 힘들었지만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2019.8.9. 검찰개혁의 과제를 부여받고 법무부 장관 후보로 지명되었지만, 저와 제 가족에게는 무간지옥(無間地獄)의 시련이 닥쳐 지금까지 진행중입니다. 과오와 허물을 자성하고 자책하며, 인고(忍苦)하고 감내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모든 것이 부정되고 폄훼되는 역진(逆進)과 퇴행의 시간 속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도도 나침반도 없는 '길 없는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