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주 칼럼] 총성 없는 3차 세계대전은 인간 저 차원 의식의 전쟁...악마의 그들은 어둠에서 소아성애 동성애 인신매매 인신공양. 백신의 부작용. 공산주의 선전선동술 등등

[우주 칼럼] 총성 없는 3차 세계대전은 인간 저 차원 의식의 전쟁...악마의 그들은 어둠에서 소아성애 동성애 인신매매 인신공양. 백신의 부작용. 공산주의 선전선동술 등등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5.30 18:41
  • 수정 2023.05.30 2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은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 중이다
지금은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 중이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지금 세상은 총성 없는 3차 세계대전 중이다.

일상에서 치약에 든 불소. 수돗물 생수의 염소. 탈취제에 든 알루미늄. 세척/세탁용품의 발암물질. 좋아하는 음식에 중독성 있고 만성적으로 치명적인 GMO. TV 쇼는 무의식적으로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을 세뇌 시킨다.

캠트레일이 공기 중에 뿌려지고. 검증되지도 않은 소에게 백신접종. 인육이 들어간 햄버거. 중공의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하는 4천만 명(댓글 아르바이트) 전후의 공산주의 선전선동술의 우마오당. 부정선거 획책. 마약 중독. 거대 제약회사의 백신의 부작용. 치약에 든 불소. 술. 음료. 과자. 초코렛. 아이스크림 등에 든 아스파탐. TV. 인터넷. 핸드폰 등 5G주파수. 물 속의 염소, 산화그레핀. 탈취제에 든 알루미늄. 세척/세탁용품의 발암물질. 좋아하는 음식에 중독성 있고 만성적으로 치명적인 GMO(클리포세이드) 등등

그러나 인류는 선과 악의 대전에서 그들은 단 한 발의 총도 발사하지 않고 그동안 전승의 승리를 했다.

여러분 이제라도 깨어나세요. 지금까지 살아온 지식을 버리고 고정관념에서 탈출하세요.

이제는 지구 행성이 광자대 진입으로 빛으로 온 5차원 문화 문명의 시대다.

그동안 물밑에서 은하연합과 미군의 우주군 화이트햇의 惡과의 총성 없는 3차 세계대전의 전쟁을 하고 있다.

​악의 무리가 가장 무서워 하는것은 우리가 각성하는것이다.

선의 인류가 깨우치고 뭉치는 것이다.

​저들에게 더 패배하지 않고, 승리하는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지금껏 수많은 군인(화이트햇)들이 목숨을 잃었다

​그들의 인류를 위한 숭고한 행동들에 고개숙여 감사해야 한다.

​그들 덕분에 우리는(환한 빛의 세상에서 살아갈 선한 인류) 승리했다.

악마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인류가 진실을 아는 것이다.

초고대 문명이 존재했음을 증명하는 사해 점토판 달착륙의 거짓말. 9.11 태러. 피라미드의 진실. 고대문명의 진실. 그리고 고대의 UFO. 무한에너지 같은 부정할 수없는 증거 등이 발견되었는데도 왜 관련 학계나 주류언론 등은 애써 그걸 외면하고 무시하다시피 해왔을까요?

아마도 그들이 조작 왜곡해 온 세상에 길들여진 일반 대중들이 진실을 알까봐 무서워서가 아닐까 생각한다.

이것이 여러분보다 낮은 의식 상태에 있는 사람들에게 선한 인류의 여러분이 미친 것처럼 보이는 이유입니다.

중요한 사실은 여러분에게 우리는 제3차 세계대전에 있고, 탱크, 총, 폭탄 대신에 이 전쟁은 선과 악의 의식과의 전쟁이라고 말한다면 어떨까요.

적들이 인류의 일상에 완전히 침투했고, 단 한 발의 총도 발사되지 않았다.

수십억 달러가 마약같은 느린 중독에 투자되었고

그들은 여러분이 깨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여러분이 영원히 시스템의 노예가 되기를 원하고있다. 이는 악마의 탐욕이다.

그들의 악마의 행진은 인간이 인간을 지배하고 인간이 인간을 먹고 소아성애 동성애 인신매매 인신공양 등등을 계속 즐기려는 악마들이다.(한국에도 부지기수)

악마들은 일반 대중을 끝없이 세뇌시키고 의식을 좀먹어 무엇이 진실인지 알지 못하게 만들어야 했다. 인류의 수백년 이상 모든 방면에서요.

하지만 이제 창조주 하나님과 함께 하는 우리 빛의 군대를 중심으로 진실이 무엇인지 무대위로 올려 일반 대중을 깨우고 있다.

진실의 씨앗 뿌리며 함께 악과의 전쟁 최전방에 선 용사들이 되야 한다.

진실과 정의에 편에 서세요.

앞으로의 시대는 지금입니다.

메타버스 시대에 퀀텀 양자 컴퓨터 시대로 거짓말 사기 악인 등등은 신용카드 발급이 거부가 되는 시대입니다.

인간의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메드베드도 큐폰(5차원 스마트폰)도 동일하다.

결코 악인이 지구행성에 존재할 수가 없는 시대가

지금 도래해 우리 인류 앞에 있다.

거짓은 절대 진실을 이길 수 없다는 우주 만고불변 진리를 가슴에 새기며 오늘도 개 소 원숭이 보다 못한 악마들 시다바리들 머슴들 발톱에 때들 그리고 추종자들을 한방에 잠재우기 위해 나가는 지금의 시대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