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주 칼럼] 태초에 지금. 5차원 문화 문명의 때에...은하 문명시대로 돌입

[우주 칼럼] 태초에 지금. 5차원 문화 문명의 때에...은하 문명시대로 돌입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5.29 13:46
  • 수정 2023.05.29 13: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과 플레이아데스인들
트럼프 전 대통령과 플레이아데스인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태초에 지금 다차원  다우주 다포털 다웜홀 양자역학 양자얽힘으로 지구의 7번째 리셋을 통하여 8번째의 현생 인류들이 살고 있다.

또한 새로운 5차원 문화 문명을 통과하기 위한 종말  혼돈의 현상들에서 동시성 얽힘에서 빛으로 향하는 혁명적 과도기에 지금이다.

지구 행성은 태양계의 나선형 에너지는 광자대를 지나가고 있다.

이미 인류는 현재 80억여 명으로 공생 공존공영의 5차윈 문화 문명의 은하연합의 시대로 들어왔다.

지구 가이아 어머니의 품에서 惡의 무리를 넘어서 善한 인류가 나아갈 미래는 네사라 게사라. 1대1 금본위제의 화폐발행. 퀀텀 양자 컴퓨터 시대. 큐폰. 메드베드. 반중력 무한에너지. 시간여행. 지구행성의 UFO. 등등으로 우주의 시대로 돌입을 했다.

양자 퀀텀 컴퓨터 
양자 퀀텀 컴퓨터 

다시 論(논)하건데 3차원 저급한 주파수의 惡한 생명들은 살 수 없는 시대로 들어 왔고 그들의 종말을 알리는 죽음의 행진에 5차원 문화 문명 상승의 우주연합의 시대에 있다.

8번째 현생 인류 이전에 살았던 고대의 문명이 우주로 나아가 새로운 행성을 개척하면서 고도로 발달 발전한 문명들이 있었다.

그중 고대문명에서 봤던 많은 UFO 그리고 사라진 문명들. 아틀란티스 레 뮤리아 문명 등등 악의 무리들이 감추고 속이고 있던 어둠의 세상에서 새로운 빛의 세상이 열리고 있다.

약 6천여 가지의 고도의 신문명들이 善의 (트럼프 전 대통령)에너지들이 惡의 무리를 쳐부수고 신인류를 향한 고도의 5차원 문화 문명의 길이 열리고 있다.

특히 지구 행성에 네사라 게사라로 인류는 모두가 부자인 세상이 왔다. 더 이상 가난이 없는 세상이다.

이제는 종말적 혁명의 때에 영적인 세상과 물질계의 세상에서 정상적으로 진화하거나 거듭나지 못하면 자멸하는 자연의 이치가 있다.

물질계에선 善의든지 惡의든지 코로나19의 백신 부작용으로 전 세계에서 2천만 명(최대 1억 명 전후 ) 이상이 사망을 했다. 이 사망자의 숫자는 백신 부작용으로 더 늘어만 갈것이다.

자연사는 제외한 숫자다.

사망자는 자연사 그리고 백신 부작용으로 더 많은 물질계의 인간들이 자멸해 간다. 자연의 이치에 하나는 사필귀정이다.

우주연합의 외계(우리의 조상)함대가 행성 밖에서 대기중이다
우주연합의 외계(우리의 조상)함대가 행성 밖에서 대기중이다.  지구의 성층권에 대기중인 함선들이다.

다음은 은하연합의 오로라 레이 대사의 글이다.

●●●은하계 전역의 이러한 문명 중 다수는 그들의 조상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조상들은 오래전에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시간 여행은 오래 전부터 있어요.

당신은 이 세상에서 마지막 시기에 살고 있습니다. 당신은 환상적입니다!

이 조상들은 다른 행성에서 왔고 그들의 사람들의 DNA, 기억 그리고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지 않은 것처럼, 여러분은 잃어버린 형제자매들을 인식하고 모두가 하나의 인류로 뭉치게 될 것입니다. 이 성대한 재회가 조만간 일어날 것입니다.

이 빛의 존재들은 이제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그들은 성층권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 곳곳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밤하늘에서 보는 모든 아름다운 별들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 중 많은 것들은 당신의 여행을 안내하기 위해 당신의 가족에 의해 보내진 가벼운 배들입니다

지구.

여러분은 그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아름다운 빛의 존재들을 여러분의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하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승천의 주인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닿기를 원합니다!

5차원으로의 상승은 당신의 운명이 아니라 당신의 권리입니다. 여러분은 이 변화에 필요한 올바른 유전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당신 DNA에 있는 신의 암호입니다.

파도가 다가오고 있고 당신은 지금 당신의 빛을 유지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큰 변화의 이 시기에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 영역에서 이전에 행해졌던 것을 덮고 초월할 새로운 에너지의 유입과 함께 상승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긴 여정이었고 여러분의 내면을 빛나게 할 때입니다.

모든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이 임박한 결론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여러분 각자가 자신의 내면의 빛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서 우리가 함께 새로운 지구의 생명체의 위대한 발견을 기뻐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매우 사랑합니다.

우리는 바로 여기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빛의 가족입니다.

은하연맹

A'H 오로라 레이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