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윤석열 후보. 북괴의 지령...기존 신뢰구축 조치들을 전면 재고하고 잠정 중지하였던 모든 활동들을 재가동하는 문제를 신속히 검토

[HOT SNS] 윤석열 후보. 북괴의 지령...기존 신뢰구축 조치들을 전면 재고하고 잠정 중지하였던 모든 활동들을 재가동하는 문제를 신속히 검토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01.21 2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연합훈련을 정상화하고 연합작전태세를 확고히 다지겠습니다.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총력을 다해
■文 정부의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는 완전히 실패

북한의 미사일 발사 장면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표현의 자유에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지난해 9월 대법원 3부(주심 안철상)는 16일 "문재인은 공산주의자다"라는 취지로 발언한 고영주 전 방송문화진흥회 이사장에 대한 항소심 유죄 판결을 파기하고 무죄 취지로 사건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돌려보냈다.
대법원 판결은 문재인 씨는 공산주의자다.

오늘은 국민의힘 대통령 예비 후보 윤석열의 지난 20일 페이스북이다.

■“기존 신뢰구축 조치들을 전면 재고하고 잠정 중지하였던 모든 활동들을 재가동하는 문제를 신속히 검토하라”

어제 북한 김정은이 조선노동당 정치국 회의에서 지시한 내용입니다.

2018년 싱가포르 미·북 정상회담 이후 잠정 중단했던 핵 실험과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시험발사를 재개하겠다는 엄포입니다. 미국에 대한 시위를 넘어 대한민국의 안보를 북한의 핵·미사일로 제압하겠다는 것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는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지난 5년간 북한 정권은 핵・미사일 능력을 강화하면서 한국 정부의 손과 발을 꽁꽁 묶어두었습니다.

굴종적 대북정책을 고스란히 계승하겠다는 여당 후보는 금강산 관광 재개와 남북 경제협력 활성화를 외치고 있습니다.

소련이 핵무기와 미사일이 없어서 붕괴한 것이 아닙니다. 국제사회의 규범과 규칙을 어기고 국민의 기본권과 삶을 희생하여 모순된 체제를 지탱하려 했기 때문입니다.

저 윤석열은 약속드립니다.
북한의 어떠한 위협과 도발에도 굴하지 않겠습니다. 북한의 핵과 미사일 위협을 무력화하는 특단의 조치를 강구하겠습니다. 한미연합훈련을 정상화하고 연합작전태세를 확고히 다지겠습니다.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말로 외치는 평화가 아닌, 힘을 통한 평화를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