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대] 2020년도 "우수부서" 시상

[순천대] 2020년도 "우수부서" 시상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1.06.07 14: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 평가에는 전체 32개 부서에서 172개 과제 제출 -

- 2020년도 부서운영성과 평가, 최종 10개 부서가 우수부서로 선정 -

[서울시정일보]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지난 4() 대학 본부 소회의실에서 2020년도 부서운영성과 평가 우수부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부서 평가는 한 해 동안 부서에서 추진한 주요 업무성과를 종합 평가하고 부서 간 우수성과를 공유확산하기 위한 제도로서, 올해 평가에는 전체 32개 부서에서 172개 과제가 제출되었으며, 심사를 통해 최종 10개 부서가 우수부서로 선정되었다.

순천대 2020년도 부서운영성과 우수부서 시상

최우수 부서로는 우수 교원의 적시 충원으로 전임교원 확보율 99.7%를 달성하여 대학의 교육연구 역량을 강화하고 우수 연구성과 창출 기반을 마련한 교무과가 선정되었으며, 학생들의 안정적 학업 지원을 위한 장학사업 추진 확대(학생처), 4차 산업 분야 인재 양성 및 산학협력 활성화(연구진흥과), 취업률 향상을 위한 창업 지원 확대(창업지원단) 등이 주요 우수성과로 선정되었다.

이 외에도 본부에서는 입학본부 대외협력실 총무과가, 단과대학 부속기관 그룹에서는 생명산업과학대학 도서관 국제교류교육원이 우수부서로 선정되었다.

순천대학교
순천대학교

순천대는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장기화 및 학령인구 급감 등의 어려움 속에서도 정부재정지원사업비 284, 시설 확충 예산 219억원을 확보하여 교육여건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첨단부품소재공학과, 산학협력교육센터 등을 신설하여 지역특화 창의인재양성 기반을 마련하는 등 지역중심 국립대학으로서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순천대학교 고영진 총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준 전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공정한 평가를 통해 성과 중심의 일하는 조직 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