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한폐렴] 국민청원. 文 탄핵? 청와대는 응답해야...100만 돌파!

[우한폐렴] 국민청원. 文 탄핵? 청와대는 응답해야...100만 돌파!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02.27 12:22
  • 수정 2020.02.27 12: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한폐렴으로 27일 9시기준으로 코로나19 신규환자 334명이 늘어, 총 1천595명이 발생했다. 대구는 1천명 넘어섰다.
-사망 12명에 격리해제 24명이다. 특히 진단검사 진행자는 2만1천97명으로 진행중이다.

[서울시정일보] 오늘 27일 오후 1시 국민청원이 100만명을 돌파를 했다.

우한폐렴으로 27일 9시기준으로 코로나19 신규환자 334명이 늘어, 총 1천595명이 발생했다. 대구는 1천명 넘어섰다.

또 사망 12명에 격리해제 24명이다. 특히 진단검사 진행자는 2만1천97명으로 진행중이다.

청원 내용은 다음과 같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합니다.

이번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사태에 있어 문재인 대통령의 대처를 보면 볼 수록,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아닌 중국의 대통령을 보는 듯 합니다. 국내에서는 마스크가 가격이 10배 이상 폭등하고 품절상태가 지속되어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국민들이 마스크를 구입하기도 어려운 데 대통령은 300만개의 마스크를 중국에 지원하였으며 마스크 가격 폭등에 대한 어떠한 조치도 내어놓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총 62개국이 중국인 입국금지, 중국 경유한 외국인에 대한 입국 금지 등 강력한 제재조치를 행했음에도 정부는 국제법을 운운하다가 전세계 수많은 나라들이 입국금지 조치를 내어놓자 눈치게임하듯 이제서야 눈치보며 내놓은 대책이라는 것이 '후베이성을 2주내 방문한 외국인 4일부터 입국 전면 금지'라는 대책이라니!
도대체 말이 되지 않습니다. 중국 전역이 아니요 이미 봉쇄, 폐쇄중인 후베이성을 방문한 외국인 입국금지라니, 중국 전역에서 환자가 나오고 있는 이 시점에 도저히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이미 우한지역 봉쇄 직전 빠져나간 중국인이 500만명이 넘는데, 이미 봉쇄한 후베이성을 방문한 외국인에 대한 제한만 둔다면, 그 외의 지역에 있는 모든 중국인들에게는 계속 한국을 드나들 수 있도록 허락하고 자유로이 개방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국내 확진자가 늘어가고, 확진자가 하나도 없는 뉴질랜드에서조차 강력한 입국금지 조치를 취하고 있음에도 우리나라는 허울뿐인 입국금지 대책만 내어놓고 실질적인 대책을 전혀 내어놓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도 하루에 약 2만명의 중국인들이 계속해서 대한민국으로 입국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은 '자국민 보호' 가 아닐까요?
정말 자국민을 생각했다면 중국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입국금지 했어야 합니다.

더이상은 지켜만 볼 수 없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우리나라 대통령이라고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탄핵을 촉구합니다.
청와대 국민청원에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합니다.' 라고 청원을 했었다.

청원 마감은 3월 5일까지다.

우한폐렴으로 네티즌들이 반응은 국민의 불만(원성)들이 드높다. 중공에 이어서 한국의 2020년 경자년에 시작한 역병이 전 세계 2위 국가로 전락을 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