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시] 미스트롯 5인방 출연 포스코 광양 콘서트

[광양시] 미스트롯 5인방 출연 포스코 광양 콘서트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19.10.13 14: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양시 중마일반부두에서 1만 천여 명 시민과 함께 ‘포스코 콘서트’ 개최 -

- 12일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희진 미스트롯 5인방 출연 -

[서울시정일보] 광양제철소는 지역 문화공연 향유 기회 확대를 통해 경영이념인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하고자 인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한 송가인을 비롯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희진을 초청했다.

 

공연 전부터 광양시 읍, 면, 동사무소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티켓을 얻기 위해 이른 시간부터 줄을 서는 등 시민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광양 콘서트 "미스트롯 5인방" 출연
광양 콘서트 "미스트롯 5인방" 출연

이를 반영하듯 많은 시민들이 좋은 자리를 얻기 위해 이른 시간부터 행사장에 몰렸으며 광양제철소는 관객들의 안전 확보를 위해 광양시, 여수해양경찰서, 광양소방서 등 관계 기관과 협력해 현장 관리에 총력을 기울였다.

 

포스코 콘서트는 아나운서 출신 김현욱이 진행을 맡았으며 미스트롯 12인에 포함된 김희진을 시작으로 정다경, 홍자, 정미애, 마지막으로 우승자 송가인이 ‘무명배우’, ‘한 많은 대동강’ 등을 선보이며 출연진 각자의 장점을 살린 무대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콘서트를 보기 위해 광양읍에서 온 김현정 씨는 “미스트롯을 처음부터 함께한 팬으로서 가족들 모두 이번 공연을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었다”라며 “광양제철소에서 지역에서 보기 힘든 미스트롯 출연진분들을 초청해주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스코 콘서트 전경사진
포스코 콘서트 전경사진

또한, 행사장 주변에는 공연 유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업시민 포스코를 응원하고 사랑한다’, ‘위대한 포스코를 시민들이 응원합니다’ 등 포스코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담은 현수막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기도 했다.

 

한편, 광양제철소는 지역 문화공연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뮤지컬, 오페라, 콘서트와 지역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대학국악제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끝.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