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라남도] "남도한바퀴", 국제농업박람회장 경유

[전라남도] "남도한바퀴", 국제농업박람회장 경유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19.10.14 20: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불천탑의 화순운주사, 국제농업박람회장, 영산강 금빛갈대밭 경유 코스 -

- 140여 가지의 체험행사와 35개의 크고 작은 부대행사 실시 -

[서울시정일보] 전라남도의 대표 버스 여행상품인 남도한바퀴17일부터 27일까지 전라남도국제농업박람회 기간 동안 박람회장을 주요 경유지로 구성한 특별상품을 운영한다.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라는 주제로 전라남도농업기술원 일원에서 열리는 국제농업박람회의 특별상품은 천불천탑의 화순운주사, 국제농업박람회장, 드넓게 펼쳐진 영산강의 금빛갈대밭을 경유하는 코스다. 박람회의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아름다운 가을 정취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남도한바퀴 차량
남도한바퀴 차량

이용 가격은 박람회 입장료를 포함해 13900원으로 저렴하다. 박람회 입장권 소지자에게는 완도수목원’, ‘해양수산과학관12개 시군에서 운영하는 주요 관광지 40개소를 무료 또는 최대 50%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특별상품은 남도한바퀴 일반상품과 마찬가지로 관광객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해 광주종합버스터미널(유스퀘어)에서 출발해 광주송정역을 경유해 운행한다. 예약은 온라인 남도한바퀴 누리집과 금호고속 예매 및 전화(062-360-8502)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국제농업박람회에선 총 140여 가지의 체험행사와 35개의 크고 작은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