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정일보 김수진 기자] 서울시가 ‘2024 F/W 서울패션위크’ 를 2월 1일 부터 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21개 브랜드 패션쇼(DDP 15개, 성수 에스팩토리 6개) ▴68개 브랜드, 300여 명의 국내외 바이어(해외 14개국 100명)가 참여하는 트레이드쇼로 구성된다.
이번 포스터는 홍보대사 뉴진스 멤버가 모두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여 브랜드(▴한나신 ▴줄라이칼럼 ▴얼킨)의 컬렉션 의상을 착용한 ‘화보’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뉴진스의 스타일에 집중되는 관심을, K-패션에 대한 주목으로 연계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서울패션위크의 21개 브랜드 패션쇼를 직관할 수 있는 시민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서울패션위크 공식 SNS(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0석의 주인공을 선정한다.
또한, 29일 까지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www.seoulfashionweek.org)를 통해 트레이드쇼 국내외 바이어 신청접수를 받는다.
권소현 서울시 뷰티패션산업과장은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올 한해 우리 패션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하고, 세계 패션시장에서 우리 K-패션의 경쟁력과 전력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서울패션위크를 전 세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피플과 바이어가 찾고 싶어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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