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 세종국악당에서 열리는 가족뮤지컬...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환‘

여주 세종국악당에서 열리는 가족뮤지컬...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환‘

  • 기자명 김수진 기자
  • 입력 2024.01.17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룡탐험대와 떠나는 신나는 공연 여행

▲ 고고다이노 고고킹의 귀환 포스터 / 여주시 제공
▲ 고고다이노 고고킹의 귀환 포스터 / 여주시 제공

[서울시정일보 김수진 기자]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오는 27일 세종국악당에서 가족뮤지컬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환’ 을 선보인다.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환’ 은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의 2024년 첫 기획공연으로 겨울방학을 맞은 여주시 아이들을 위해 기획한 선물 같은 공연이다.

재단은 그동안 ‘ TV에서 보던 캐릭터가 나오는 가족뮤지컬을 세종국악당에서 보고싶다.’ 는 영유아 부모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EBS 방영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를 뮤지컬화한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환’ 을 유치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족뮤지컬 ‘고고다이노 – 고고킹의 귀한’ 을 포함한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공연과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http://www.y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순열 이사장은 “여주시민들이 아이들에게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주변의 대도시로 나간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 공연장의 여건이 맞는 한 가까운 우리 고장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시민의 다양한 요구를 접수하여 하나씩 해나가려고 한다.” 며 밝혔다.

이어 “2024년 한 해 동안 우리 아이들이 문화생활과 함께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기획하고 있으니 여주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