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스토어, 전기차 충전기 신규 설치...행복충전

삼성스토어, 전기차 충전기 신규 설치...행복충전

  • 기자명 김수진 기자
  • 입력 2024.01.05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토어 북수원점에서 삼성스토어 모델이 전기차를 직접 충전하며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스토어 북수원점에서 삼성스토어 모델이 전기차를 직접 충전하며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서울시정일보 김수진 기자]   삼성스토어가 전국 삼성스토어에 전기차 충전소를 신규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통해 방문객들의 편의를 강화하며 오프라인 매장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삼성스토어는 △대치 △서초 △북수원 △성남 △춘천 △안산고잔 △청주 △충주 △경주 등을 포함해 전국 총 41개 매장에서 전기차 충전소를 오픈하고 1월 내 운영을 시작한다.

앞서 삼성스토어는 지난해 7월 전기차 급속충전 기업인 SK일렉링크와 전기차 충전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고객의 평균 매장 체류시간과 충전 효율성을 고려해 약 40분 안팎으로 완충이 가능한 100kW 급속충전기를 일괄 도입했다.

삼성스토어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기는 LC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갖췄으며, 충전기를 연결하면 즉시 사용자 인증과 결제가 가능하도록 충전 절차를 자동화한 ‘오토 차징 솔루션’이 적용됐다.

또 SK일렉링크가 제공하는 전기차 충전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인 ‘럭키패스*’에 가입한 고객은 충전요금의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럭키패스 멤버십 충전요금 최대 50% 할인 혜택은 급속충전요금에 한함. 자세한 내용은 SK일렉링크 홈페이지 참조.

전기차 이용 고객들은 차량이 충전되는 동안 삼성스토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기기를 점검하거나 ‘삼성 컬처랩’에 참여해 이색 문화 클래스 수강도 가능하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4 삼세페’가 열리는 1월 한 달간 △주요 가전제품 선착순 한정 특별 가격 이벤트 △패키지 구매 혜택 제공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 △공식 SNS 채널의 퍼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