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치 이슈] 문 씨 정부시절 대통령 주치의는 文 家의 정신적 치매 유무를 밝혀라. 도저히 정상이라고 볼 수가 없다?...문재인 그분의 별명 모음?

[정치 이슈] 문 씨 정부시절 대통령 주치의는 文 家의 정신적 치매 유무를 밝혀라. 도저히 정상이라고 볼 수가 없다?...문재인 그분의 별명 모음?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8.13 21:57
  • 수정 2023.08.13 22: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다가 두둘기는 문 씨의 뵹창 소리

문재인 전 대통령의 재임시절
문재인 전 대통령의 재임시절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그는 도보다리 USB 하나로 보더라도 이적 여적죄로 사형에 처해야 한다.

특히 고영주 변호사의체소에 의한 대법원의 판결은 그는 공산주의자다.

文의 잔혹한 자유를 박탈하는 폭정에서 그의 별명은

문재인 보유국. 이니. 금괴왕. 삶은 소대가리. A4왕자. 문제아. 달님. 노무현의 그림자. 부엉이. 갈옷 전도사. 문재명. 잰틀재인. 어대문. 문프. 문바마. 마피아. 왕수석. 문재앙. 개버린 놈. 쩝쩝이, 초승달, 문슬람, 문어벙, 문철수, 문지방, 문소리, 문답형, 대계문, 문구라, 문방구. 달타냥, 문제인, 고구마, 문틀러, 문공작, 문병장, 문둥이, 문대포, 뚱이, 문주걱턱. 고발왕. 울이니. 부엉이 MC재앙. 문죄인. 문두루. 문산군. 문재인 버스. 쇼통령. 미세먼지. 남쪽나라 대통령. 반일마왕 등등

서울 아산병원 신경과 이재홍 교수가 제시한 ‘한국형 치매 선별 질문(KDSQ)’ 등 병원에서 사용하는 치매 검사 항목 8가지를 제시한다.

1. 날짜를 잘 모른다. 2. 사람 이름을 대기 힘들어 한다.3. 과도하게 낮잠을 잔다. 4. 식탐이 증가한다. 5. 부적절한 성적 행동을 보인다. 6. 새로운 것을 잘 배우지 못하며 지시를 잘 따르지 못한다. 7. 동문서답을 한다. 8. 치아가 많이 빠질수록 뇌질환 가능성 커진다.

이어 문 전 대표의 최근 행동들 중 치매 증상으로 의심되는 행동들을 증거로 제시한다.

첫째, 지난 3월 10일 팽목항을 찾은 문 전 대표는 방명록에 ‘4월 10일’이라고 날짜를 잘못 썼다. 문 전 대표는 지난해 10월 20일 한국과학기술원을 방문했을 때도 방명록에 11월 20일이라고 날짜를 잘못 썼다.

둘째, 문 전 대표는 지난 2월 12일 SBS의 ‘대선주자 국민면접’이란 프로그램에 나와 자신의 이름을 '문재인'이 아니라 ‘문재명’이라고 잘못 소개했다.

셋째, 국회 회의 등 각종 공식 석상에서 문 전 대표가 눈을 감은 채 졸고 있는 모습이 다수 포착됐다. 

넷째, 문 전 대표가 국회의원 시절 지불한 식대는 정치자금 전체 총액의 약 35%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국민의당 대선 주자인 안철수 전 대표의 식대가 정치자금 전체 총액의 0.4%에 불과한 것과 비교가 된다.

다섯째, 작년 9월 26일 문 전 대표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음란물 사진이 올라온 사실이다. 일본 AV(Adult Video•성인 영상물) 표지인 이 음란물 사진에는 여성의 나체 등 낯뜨거운 사진이 다수 포함돼 있었다. 

이 사진은 계정에 올라온 지 5분 만에 삭제됐다. 많은 사람들이 문 전 대표의 트위터 계정이 해킹당해 벌어진 일이라고 보았지만 일각에서는 본인 또는 계정 관리자가 실수로 저지른 일이라는 주장이 있었다.

여섯째, 문 전 대표가 이달 3일 CBS 라디오에서 진행한 ‘민주당 대선 예비후보 합동토론회’에 서 발언 순서와 좌석 배치를 정하는 사다리타기 게임을 하면서 두 번이나 틀려 사회자의 도움을 받은 점이다.

일곱째, 문 전 대표가 토론 중에 질문과 다른 대답을 한 사실이다. 지난 3월 8일 문 전 대표는 한국여성대회에 참석해 ‘장애등급제와 부양의무제 폐지’에 대한 질문을 받자 “난 페미니스트 대통령이다. 여성들이 (나의 부족함을) 채워준다면 열심히 하겠다”며 엉뚱한 대답을 했다. 당시 이재명, 안철수, 심상정 후부 등이 질문에 맞는 대답을 한 것과는 대조적이었다.

여덟째, 문 전 대표는 지난해 4.13 총선 이후 피로 누적으로 치아가 11개나 빠진 사실이다. 누리꾼들은 “치아가 11개 이상 빠진 사람은 5개 미만 빠진 사람보다 뇌질환 발생 위험도가 4.2배나 높다”며 “일본 도호쿠 대학 연구팀이 70세 이상 노인 1167명을 조사한 결과, 인지 기능이 정상인 그룹의 치아 개수는 14.9개인 반면, 치매 환자의 치아 개수는 9.4개였다”고 주장한다.  

문 전 대표 치매설이 급속도로 확산되는 것과 관련, 경선캠프 측은 이를 고발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뉴스원코리아 제공)

출처 미상의 네티즌 작품
출처 미상의 네티즌 작품

호모사피엔스의 인체학적으로 병의 발생에서 치료로 충분한 의료로 완화 될 수가 있다.

그의 2023년 퇴임 후 평산책방의 주인은 오늘 13일 공산주의자의 선전선동술인지 치매환자의 자다가 봉창을 두들기는 문 씨의 벼락같은 소리인지 페이스북에 다음과 같이 물들어 올 때 노를 져어라고 교시를 하시었다.

무오류의 공산주의자. 좌파 빨갱이들의 남괴들의 이권 잔치에 하나가 새만금이다.

문가의 악정에서 유치한 세계스카우트잼버리대회다. 새만금 잼버리는 전 세계 43,000여 명의 인류의 미래의 세대의 최악의 잼버리대회에서 윤석열 정부의 구원투수의 만루 홈런의 승리였다.

그 남자의 숨겨진 공산주의의 악몽인 탈원전. 태양광. 좌파의 수많은 이권 카르텔. 알박기 좌파들  그리고 티타늄 얼굴로 양심도 인격도 없이 뻔뻔하게 말하고 있다.

"새만금 잼버리 대회로 우리는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국격을 잃었고, 긍지를 잃었습니다.

부끄러움은 국민의 몫이 되었습니다.

사람의 준비가 부족하니 하늘도 돕지 않았습니다.

새만금을 세계에 홍보하여 경제적 개발을 촉진함과 아울러 낙후된 지역경제를 성장시킬 절호의 기회라고 여겨, 대회 유치에 총력을 기울였던 전북도민들의 기대는 허사가 되고 불명예만 안게 되었습니다.

부디 이번의 실패가 쓴 교훈으로 남고, 대한민국이 보란 듯이 다시 일어서길 바랍니다.

실망이 컸을 국민들, 전세계의 스카우트 대원들,

전북도민들과 후원기업들에게 대회 유치 당시의 대통령으로서 사과와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한편 에고 인간아 GSSG인가?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