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럼] 트럼프 대통령으로부터 시작하는 황금시대... JFK 미국 부통령의 새로운 QFS, NESARA, 도입 그리고 은하연합의 시대로 진입

[칼럼] 트럼프 대통령으로부터 시작하는 황금시대... JFK 미국 부통령의 새로운 QFS, NESARA, 도입 그리고 은하연합의 시대로 진입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22 21:40
  • 수정 2023.07.22 21: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미국 수도가 어디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텍사스라는 소문이?
●워싱턴 DC의 백악관 영구 폐쇄! 백악관은 스튜디오
●트럼프는 과거나 지금이나 미래나 여전희 핵가방을 들고 에어 포스 원을 타는 세계의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격동의 지구행성이다.

자본주의 노예에서 80억 인류의 공생 공존 공영의 길이 열린다.

가난이 없는 세상. 아픔이 없는 세상. 먹거리가 걱정 없는 세상. 무한 에너지의 세상. 5차원의 문화 문명의 유토피아 세상이 열린다.

트럼프 대통령과 JFK 부통령의 취임의 시작으로 새로운 황금의 시대 즉 지구행성 유토피아가 열려진다.

아름다운 지구행성의 지금의 인류는 전 세계 중앙 은행은 문을 닫고 파산합니다. 오래된 악마의 금융 시스템은 파산했습니다.

지구 자산의 1%를 차지하고 온갖 악행을 한 악마의 부자들이 망하고 있다.

미국 의회, 백악관, IRS, Fed, Rederal Reserve가 문을 닫습니다. 선을 가장한 악마의 가면을 쓰고 악마의 광대의 춤을 추었습니다.

미국주식회사가 파산을 했습니다.

백악관은 문을 닫았습니다.

최근 워싱턴 DC의 펜실베니아 애비뉴에 있는 집무실을 영원히 폐쇄된 것으로 표시한 GOOGLE(구글)지도가 있습니다!

그것은 기술적으로 악마의 미국주식회사 땅(DC)이기에 트럼프가 그것을 폐쇄했기 때문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공식 취임을 앞두고 2021년 1월 20일부터 트럼프가 그의 사무실을 가지고 있던 마라라고에서 복원된 미국 공화국을 운영할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2021년 1월 20일부터.워싱턴은 미국의 수도가 아니며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21년부터 폐쇄)

새로운 미국 수도가 어디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텍사스에 대한 소문이 있습니다.

새로운 수도가 결정되고 트럼프 대통령 취임 때까지 미국 대통령의 자리는 마라라고에 있을 것입니다.

케네디 대통령이 휴가를 보낸 케네디 가문의 저택이 트럼프 저택 바로 인근에 있다.

분명히 그의 아들의 가족은 지금 거기에 살 것입니다.

마이클 플린 장군은 나중에 합류하신 대통령의 딸 이방카 트럼프, 재러드 쿠슈너의 가족도 지킬것입니다.

한편 진짜 처형된 Biden과 가짜 바이든(배우의 연기 그리고 그는 심장마비로 사망)의 팀을 연기하는 배우들의 장면은 두 곳에서 촬영이 있었습니다.

로스엔젤레스의 할리우드 영화 스튜디오 CASTLE ROCK과 이전에 촬영을 위해 백악관 모형이 지어진 조지아의 영화 스튜디오 타일러 페리에서. 또는 컴퓨터에서 생성한 *CGI 이미지일 뿐입니다.

참고로 CGI 는 'common gateway interface'(공용 게이트웨이 인터페이스)의 약자이다. CGI 프로그램으로 문서와 이미지로 오디오 클립 같은 많은 종류의 미디어 매체(많은 방송사에 동시 송출)를 보낼 수 있다.

백악관 지하에서 무슨 일이?
백악관 지하에서 무슨 일이?

인류는 가짜 바이든에 속았다. 그들 뒤의 악마의 그림자는?

그러나 트럼프 행정은 금본위 화폐발행 국제 통화, 디지털 자산, QFS, Nesara Gesara 호황으로 갈것입니다.

QFS Nesara Gesara가 열립니다.

트럼프 대통령 취임과 더불어 앞으로의 미래는 6005가지의 새로운 과학의 무대가 열립니다. 모두가 무료다.

무료 에너지 = 독립성, 매트릭스로부터의 자유,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자유, 그리드에 의존하지 않는 생활, 열과 전력 사용, 정부 간섭 없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자유. 그것을 표현하고, 원하고, 얻으십시오, 그것이 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QFS, NESARA, GESARA의 도입으로 우리는 황금 시대로 이어질 것이다.

80억 인류는 수백 년 자본주의 노예에서 탈출이다.

●무대의 다음 장면

미국공화국의 트럼프 대통령 취임

네사라 게사라 시행(전 세계에 부의 분배)

메드베드(인간의 모든 질병을 치유)

Q카드(비양심의 사람은 사용불가)

Q스마트폰

무한 음식 제조기

지구의 UFO

양자금융시스템

반중력 무한에너지

은하여행(스타게이트)

인류는 복이 터졌습니다

한편 트럼프는 과거나 지금이나 미래나 여전히 핵가방을 들고 에어 포스 원을 타는 세계의 대통령이다.(전 세계 209개국이 서명을 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